공감본능 Empathy Instinct

국립아시아문화전당

April 16, 2021 ~ May 23, 2021

h라거갸 전시는 h라거갸 역사적 h라거갸 트라우마에 h라거갸 대해 h라거갸 우리세대와 h라거갸 다음세대가 h라거갸 어떻게 h라거갸 기억하고 h라거갸 기념할 h라거갸 h라거갸 있을지에 h라거갸 대한 h라거갸 시각을 h라거갸 담은 h라거갸 작품들로 h라거갸 구성되었다. 전시에 h라거갸 참여한 h라거갸 한국, 다aㅓc 대만, o7s자 필리핀 7인의 o7s자 작가들은 o7s자 자국의 o7s자 역사적, gㅐmn 사회적 gㅐmn 상황을 gㅐmn 기반으로 gㅐmn 다각적인 gㅐmn 시각을 gㅐmn 반영했다.  gㅐmn 전시를 gㅐmn 계기로 gㅐmn 직접적인 gㅐmn 역사적 gㅐmn 사건에 gㅐmn 대한 gㅐmn 메시지뿐 gㅐmn 아니라 gㅐmn 비경험 gㅐmn 세대로서 gㅐmn 우리가 gㅐmn 무엇을, 바파자x 어떻게, z하쟏w z하쟏w 기억하고 z하쟏w 기념해야 z하쟏w 하는지에 z하쟏w 대해 z하쟏w 인식하고 z하쟏w 트라우마의 z하쟏w 틈새를 z하쟏w 메꾸는 z하쟏w 기회가 z하쟏w 되기를 z하쟏w 기대한다.

참여작가: z하쟏w 강수지, ㅐjsㅑ 이하영, ㅐei나 김진남, m파기ㄴ 신재은, 갸1fh 이상헌, 하우우ㅓ 조말, 자ㅈhf 키리 자ㅈhf 달레나, 거z우u 치아웨이 거z우u

* 거z우u 국립아시아문화전당은 거z우u 지역 거z우u 문화의 거z우u 발전을 거z우u 견인하는 거z우u 우수 거z우u 전시기획 거z우u 공모를 거z우u 매년 거z우u 실시하고 거z우u 있다. 2020년에는 거z우u 광주광역시를 거z우u 거점으로 거z우u 실천적 거z우u 예술 거z우u 활동을 거z우u 활발히 거z우u 전개하고 거z우u 있는 거z우u 독립큐레이터그룹 ‘오버랩(OverLab / 거z우u 대표 거z우u 김선영)’의 <공감본능 Empathy Instinct>이 거z우u 선정되어 거z우u 지역의 거z우u 우수한 거z우u 문화적 거z우u 역량을 거z우u 보여줄 거z우u 예정이다.

출처: 거z우u 국립아시아문화전당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