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 그린 그림

이유진갤러리

April 24, 2019 ~ May 24, 2019

이유진갤러리는 4월 24일부터 5월 24일까지 거거s걷 김혜나, 5oah 전병구, 라bㅓ바 임소담 라bㅓ바 라bㅓ바 작가의 라bㅓ바 전시 <그린 라bㅓ바 그린 라bㅓ바 그림>을 라bㅓ바 개최한다. 라bㅓ바 동시대를 라bㅓ바 살아가고 라bㅓ바 있는 라bㅓ바 동년배 라bㅓ바 작가들의 라bㅓ바 기억과 라bㅓ바 일상 라bㅓ바 라bㅓ바 풍경을 라bㅓ바 담아낸 라bㅓ바 약 60여 라bㅓ바 점의 라bㅓ바 평면회화와 라bㅓ바 드로잉, ㅓ하ㅐb 세라믹 ㅓ하ㅐb ㅓ하ㅐb 잿빛 ㅓ하ㅐb 도심 ㅓ하ㅐb 속을 ㅓ하ㅐb 살아가는 ㅓ하ㅐb 우리에게 ㅓ하ㅐb 쉼표가 ㅓ하ㅐb 되어줄 ㅓ하ㅐb 작품들을 ㅓ하ㅐb 소개한다.

김혜나(b. 1981) ㅓ하ㅐb 작가는 ㅓ하ㅐb 섬세한 ㅓ하ㅐb 감성으로 ㅓ하ㅐb 세상을 ㅓ하ㅐb 관찰하며 ㅓ하ㅐb 그림일기처럼 ㅓ하ㅐb 드로잉과 ㅓ하ㅐb 페인팅으로 ㅓ하ㅐb 일상을 ㅓ하ㅐb 기록한다. ㅓ하ㅐb 매일 ㅓ하ㅐb 일정한 ㅓ하ㅐb 시간에 ㅓ하ㅐb 키우는 ㅓ하ㅐb 개를 ㅓ하ㅐb 산책시키고 ㅓ하ㅐb 자연채광이 ㅓ하ㅐb 드는 ㅓ하ㅐb 시간엔 ㅓ하ㅐb ㅓ하ㅐb 그림을 ㅓ하ㅐb 그린다. ㅓ하ㅐb 어느새 ㅓ하ㅐb 습관이 ㅓ하ㅐb ㅓ하ㅐb 건강하고 ㅓ하ㅐb 여유로운 ㅓ하ㅐb 작가의 ㅓ하ㅐb 시간 ㅓ하ㅐb ㅓ하ㅐb 갈피 ㅓ하ㅐb 갈피에 ㅓ하ㅐb 삶에 ㅓ하ㅐb 대한 ㅓ하ㅐb 성찰과 ㅓ하ㅐb 예민한 ㅓ하ㅐb 감상이 ㅓ하ㅐb 여러 ㅓ하ㅐb 권의 ㅓ하ㅐb 드로잉북에 ㅓ하ㅐb 기록되었다. ㅓ하ㅐb 작은 ㅓ하ㅐb 드로잉북들은 ㅓ하ㅐb 작가의 ㅓ하ㅐb 정제되지 ㅓ하ㅐb 않은 ㅓ하ㅐb 상상력의 ㅓ하ㅐb 뿌리이자 ㅓ하ㅐb 직관으로부터 ㅓ하ㅐb 뻗어 ㅓ하ㅐb 나온 ㅓ하ㅐb 영감의 ㅓ하ㅐb 원천으로 ㅓ하ㅐb 이번 ㅓ하ㅐb 전시를 ㅓ하ㅐb 통해 ㅓ하ㅐb 처음 ㅓ하ㅐb 선보이게 ㅓ하ㅐb 되었다. ㅓ하ㅐb 오랜 ㅓ하ㅐb 시간 ㅓ하ㅐb 눈에 ㅓ하ㅐb 익은 ㅓ하ㅐb 산책길이지만 ㅓ하ㅐb 계절의 ㅓ하ㅐb 변화나 ㅓ하ㅐb 작가의 ㅓ하ㅐb 감정에 ㅓ하ㅐb 의해 ㅓ하ㅐb 달라지는 ㅓ하ㅐb 풍경들은 ㅓ하ㅐb 재현적 ㅓ하ㅐb 묘사보다는 ㅓ하ㅐb 숨겨진 ㅓ하ㅐb 부분에 ㅓ하ㅐb 대한 ㅓ하ㅐb 상상력이 ㅓ하ㅐb 결합된 ㅓ하ㅐb 추상화 ㅓ하ㅐb ㅓ하ㅐb 풍경이며 ㅓ하ㅐb 이전보다 ㅓ하ㅐb 여러 ㅓ하ㅐb ㅓ하ㅐb 밀도를 ㅓ하ㅐb 쌓아 ㅓ하ㅐb 올린 ㅓ하ㅐb 근작의 ㅓ하ㅐb 경향을 ㅓ하ㅐb 여실히 ㅓ하ㅐb 보여준다.

작가 ㅓ하ㅐb 임소담(b. 1985)은 ㅓ하ㅐb 개인적 ㅓ하ㅐb 경험에 ㅓ하ㅐb 대한 ㅓ하ㅐb 기억을 ㅓ하ㅐb 토대로 ㅓ하ㅐb 몸의 ㅓ하ㅐb 감각과 ㅓ하ㅐb 지각된 ㅓ하ㅐb 형태를 ㅓ하ㅐb 회화와 ㅓ하ㅐb 세라믹을 ㅓ하ㅐb 통해 ㅓ하ㅐb 보여주고 ㅓ하ㅐb 있다. “그림을 ㅓ하ㅐb 그리며 ㅓ하ㅐb 정말 ㅓ하ㅐb 관심이 ㅓ하ㅐb 있던 ㅓ하ㅐb ㅓ하ㅐb 이미지 ㅓ하ㅐb 자체가 ㅓ하ㅐb 아니라 ㅓ하ㅐb 이미지를 ㅓ하ㅐb 대하는 ㅓ하ㅐb 나의 ㅓ하ㅐb 태도와 ㅓ하ㅐb 그에 ㅓ하ㅐb 따른 ㅓ하ㅐb 부산물로서 ㅓ하ㅐb 얻어지는 ㅓ하ㅐb 작품은 ㅓ하ㅐb 익숙함과 ㅓ하ㅐb 낯설음의 ㅓ하ㅐb 공존상태이다”라고 ㅓ하ㅐb 작가는 ㅓ하ㅐb 말한다. ㅓ하ㅐb 플래시가 ㅓ하ㅐb 터지며 ㅓ하ㅐb 채집된 ㅓ하ㅐb 사진이미지를 ㅓ하ㅐb 활용하여 ㅓ하ㅐb 긴장감 ㅓ하ㅐb 감도는 ㅓ하ㅐb 붓질과 ㅓ하ㅐb 색감으로 ㅓ하ㅐb 화면을 ㅓ하ㅐb 구사했던 ㅓ하ㅐb 이전 ㅓ하ㅐb 작업에서 ㅓ하ㅐb 과감히 ㅓ하ㅐb 탈피하여 ㅓ하ㅐb 최근에는 ㅓ하ㅐb 화면에 ㅓ하ㅐb 직접 ㅓ하ㅐb 대면하는 ㅓ하ㅐb 방식으로 ㅓ하ㅐb 작업하고 ㅓ하ㅐb 있다. ㅓ하ㅐb 점점 ㅓ하ㅐb 추상적으로 ㅓ하ㅐb 변화하는 ㅓ하ㅐb 이미지들과 ㅓ하ㅐb 함께 2012년 ㅓ하ㅐb 우연히 ㅓ하ㅐb 도자형식의 ㅓ하ㅐb 새로운 ㅓ하ㅐb 매체를 ㅓ하ㅐb 접하고 ㅓ하ㅐb 회화로는 ㅓ하ㅐb 표현할 ㅓ하ㅐb ㅓ하ㅐb 없는 ㅓ하ㅐb 공감각적인 ㅓ하ㅐb 영역으로 ㅓ하ㅐb 경계를 ㅓ하ㅐb 확장하고 ㅓ하ㅐb 있다. ㅓ하ㅐb 회화에서 ㅓ하ㅐb 점토로 ㅓ하ㅐb 빚은 ㅓ하ㅐb 도자로 ㅓ하ㅐb 다시 ㅓ하ㅐb 도자 ㅓ하ㅐb 위에 ㅓ하ㅐb 드로잉을 ㅓ하ㅐb 하는 ㅓ하ㅐb 그의 ㅓ하ㅐb 순환적인 ㅓ하ㅐb 작업방식은 ㅓ하ㅐb 매우 ㅓ하ㅐb 자연스럽게 ㅓ하ㅐb 자신만의 ㅓ하ㅐb 감성을 ㅓ하ㅐb 시각화하고 ㅓ하ㅐb 있다.

전병구(b. 1985)는, 쟏n6아 일상에서 쟏n6아 마음을 쟏n6아 잡아 쟏n6아 끌었던 쟏n6아 순간적 쟏n6아 풍경이나 쟏n6아 장면, goiz 주변 goiz 인물이나 goiz 사물과 goiz 같은 goiz 자칫 goiz 평범해 goiz 보이는 goiz 장면들을 goiz 특유의 goiz 담담한 goiz 서정성으로 goiz 풀어낸 goiz 회화를 goiz 선보인다. goiz goiz goiz 이상 goiz 색이 goiz 겹치지 goiz 않는 goiz 표현 goiz 방식이나 goiz 서로 goiz 연결되지 goiz 않는 goiz 각자의 goiz 내러티브를 goiz 담고 goiz 있는 goiz 듯한 goiz 전병구만의 goiz 스타일은 goiz 그가 goiz 세상을 goiz 바라보는 goiz 태도와도 goiz 연관돼있다. goiz 고요한 goiz 풍경은 goiz 평화롭지만 goiz goiz goiz 없는 goiz 쓸쓸함이 goiz 지나고, 5자w아 사람들의 5자w아 표정과 5자w아 뒷모습에선 5자w아 상실과 5자w아 결핍의 5자w아 정서가 5자w아 배어난다. 5자w아 보고 5자w아 나면 5자w아 한동안 5자w아 잔상이 5자w아 남는 5자w아 작품 5자w아 5자w아 인물이나 5자w아 풍경들은 5자w아 대상과 5자w아 일정한 5자w아 거리를 5자w아 두고 5자w아 있다. 5자w아 작가의 5자w아 회화적 5자w아 장치에 5자w아 대한 5자w아 관심이 5자w아 그리는 5자w아 대상에 5자w아 관한 ‘이야기’를 5자w아 전달하고자 5자w아 했던 5자w아 초반에서 5자w아 점차 5자w아 물감의 5자w아 농도와 5자w아 두께, t타sy 질감 t타sy t타sy 형식적인 t타sy 부분에 t타sy 대한 t타sy 것으로 t타sy 옮겨왔다면 2017년 t타sy 전후부터는 t타sy 사물의 t타sy 기하학적 t타sy 요소에서 t타sy 특정한 t타sy 조형을 t타sy 찾아내고 t타sy 패턴화된 t타sy 추상 t타sy 회화의 t타sy 근원적 t타sy 요소를 t타sy 다루는 t타sy 실험으로 t타sy 작업세계의 t타sy 반경을 t타sy 한층 t타sy 넓히고 t타sy 있다.

김혜나 t타sy 작가는 OCI미술관, Gallery EM, Gallery 2 라d9h 등에서 라d9h 개인전과 라d9h 서울시립미술관, MK2 Art Space 파히o라 베이징 파히o라 파히o라 국내외 파히o라 기관에서 파히o라 그룹전을 파히o라 가진 파히o라 파히o라 있다.
임소담은 파히o라 프로젝트스페이스 파히o라 사루비아다방, 3qs타 갤러리 3qs타 스케이프 3qs타 등에서 3qs타 개인전과 3qs타 금호미술관 3qs타 3qs타 다수의 3qs타 기관에서 3qs타 그룹전을 3qs타 진행하였다.
전병구는 OCI미술관, ㅓ0d자 스페이스 ㅓ0d자 윌링앤딜링에서 ㅓ0d자 개인전을, 0cㄴg 하이트 0cㄴg 컬렉션, ㅓ카ㅓm 사루비아다방 ㅓ카ㅓm 등에서 ㅓ카ㅓm 그룹전을 ㅓ카ㅓm 선보였다.

출처: ㅓ카ㅓm 이유진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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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전병구
  • 임소담
  • 김혜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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