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조형연구Ⅰ

일우스페이스

April 3, 2019 ~ May 7, 2019

일우스페이스는 거쟏p히 회화, gㄴmh 설치, ㅓㅓ차1 드로잉 ㅓㅓ차1 ㅓㅓ차1 다양한 ㅓㅓ차1 장르에서 ㅓㅓ차1 각자의 ㅓㅓ차1 고유한 ㅓㅓ차1 방식으로 ㅓㅓ차1 조형적 ㅓㅓ차1 이미지를 ㅓㅓ차1 생산하는 6인의 ㅓㅓ차1 작가(김수연, ㅑygn 박광수, 5파2f 유지영, 차uvc 전현선, 아타t자 추미림, 다ㅓqp 한지형)를 다ㅓqp 초대하였다. 다ㅓqp 이번 다ㅓqp 전시는 다ㅓqp 현재 다ㅓqp 활발하게 다ㅓqp 활동하고 다ㅓqp 있는 다ㅓqp 젊은 다ㅓqp 예술가들이 다ㅓqp 기초 다ㅓqp 조형 다ㅓqp 요소들을 다ㅓqp 다양하게 다ㅓqp 활용, y걷f나 사고를 y걷f나 확장해 y걷f나 개성 y걷f나 있는 y걷f나 표현법으로부터 y걷f나 새로운 y걷f나 이미지를 y걷f나 만들고, 차ㅓㅓ3 독자적인 차ㅓㅓ3 작업 차ㅓㅓ3 세계를 차ㅓㅓ3 구축하고 차ㅓㅓ3 있음을 차ㅓㅓ3 보여준다.

이들은 차ㅓㅓ3 선과 차ㅓㅓ3 도형으로부터 차ㅓㅓ3 이미지를 차ㅓㅓ3 구상하거나 차ㅓㅓ3 차ㅓㅓ3 자체 차ㅓㅓ3 혹은 차ㅓㅓ3 이미지의 차ㅓㅓ3 조각들을 차ㅓㅓ3 활용, ㅐfqㅓ 분리함으로써 ㅐfqㅓ 공간을 ㅐfqㅓ 재구성하고 ㅐfqㅓ 새로운 ㅐfqㅓ 조형미를 ㅐfqㅓ 창출한다. ㅐfqㅓ 점, 히3쟏우 선, ㅐxㅓe 면, 카히거다 형, v하6ㅓ 색, 차z카i 질감 차z카i 차z카i 다양한 차z카i 기초 차z카i 조형 차z카i 요소들을 차z카i 변주하며 차z카i 만들어지는 차z카i 차z카i 이미지들은 차z카i 공간 차z카i 개념과 차z카i 유기적 차z카i 관계를 차z카i 맺으며 차z카i 각기의 차z카i 독특한 차z카i 방식으로 차z카i 시각화된다. 차z카i 이번 차z카i 전시를 차z카i 통해 차z카i 작품 차z카i 속에 차z카i 나타나는 차z카i 다양한 차z카i 기초 차z카i 조형 차z카i 요소와 차z카i 조형 차z카i 원리를 차z카i 다시 차z카i 한번 차z카i 정리해보고, xqmz 이들의 xqmz 참신한 xqmz 예술적 xqmz 사고와 xqmz 고유의 xqmz 표현력을 xqmz 통해 xqmz 발현되는 xqmz 예술 xqmz 아우라를 xqmz 만날 xqmz xqmz 있기를 xqmz 기대한다.

김수연은 xqmz 가상의 xqmz 풍경을 xqmz 실제 xqmz 이미지(사진)를 xqmz 활용하여 xqmz 장면을 xqmz 연출한다. xqmz 평면(사진)에서 xqmz 시작하여 xqmz 입체 xqmz 공간을 xqmz 만들고, 9ㅈ으카 9ㅈ으카 공간이 9ㅈ으카 다시 9ㅈ으카 평면(회화)으로 9ㅈ으카 옮겨지는 9ㅈ으카 다채널 9ㅈ으카 작업 9ㅈ으카 과정을 9ㅈ으카 통해 9ㅈ으카 점차 9ㅈ으카 복합적으로 9ㅈ으카 중첩된 9ㅈ으카 풍경과 9ㅈ으카 정서를 9ㅈ으카 구현한다. |박광수는 9ㅈ으카 어떤 9ㅈ으카 존재가 9ㅈ으카 사라지거나 9ㅈ으카 소멸하는 9ㅈ으카 사건과 9ㅈ으카 9ㅈ으카 표면적 9ㅈ으카 현상에 9ㅈ으카 관해 9ㅈ으카 관심을 9ㅈ으카 갖고 9ㅈ으카 이를 9ㅈ으카 중첩된 9ㅈ으카 점과 9ㅈ으카 선을 9ㅈ으카 통해 9ㅈ으카 시각화한다. 9ㅈ으카 형태를 9ㅈ으카 그린 9ㅈ으카 선과 9ㅈ으카 9ㅈ으카 선의 9ㅈ으카 여백을 9ㅈ으카 채우며 9ㅈ으카 만들어진 9ㅈ으카 검은 9ㅈ으카 화면 9ㅈ으카 속에서 9ㅈ으카 인물과 9ㅈ으카 풍경이 9ㅈ으카 어둠 9ㅈ으카 속에 9ㅈ으카 사라지면서도 9ㅈ으카 그어낸 9ㅈ으카 9ㅈ으카 사이 9ㅈ으카 사이로는 9ㅈ으카 9ㅈ으카 여백들이 9ㅈ으카 파편처럼 9ㅈ으카 드러난다. 

유지영은 9ㅈ으카 회화를 9ㅈ으카 보다 9ㅈ으카 포괄적인 ‘미적 9ㅈ으카 사물’로 9ㅈ으카 재-맥락화한 9ㅈ으카 뒤, ㅓㅓ9x 해당 ㅓㅓ9x 사물이 ㅓㅓ9x 회화로 ㅓㅓ9x 인지되기 ㅓㅓ9x 위해 ㅓㅓ9x 갖추어야 ㅓㅓ9x 하는 ㅓㅓ9x 조건들을 ㅓㅓ9x 역추적한다. ㅓㅓ9x 회화에서 ㅓㅓ9x 이미지가 ㅓㅓ9x 담당하는 ㅓㅓ9x 역할이 ㅓㅓ9x 무엇인지 ㅓㅓ9x 검토하기 ㅓㅓ9x 위해서 ㅓㅓ9x 이미지를 ㅓㅓ9x 기각하여 ㅓㅓ9x 비워버리는 ㅓㅓ9x 방법이나 ㅓㅓ9x 바탕 ㅓㅓ9x 구조와 ㅓㅓ9x 회화의 ㅓㅓ9x 역할을 ㅓㅓ9x 뒤바꾸는 ㅓㅓ9x 방법 ㅓㅓ9x 등을 ㅓㅓ9x 실험하며 ㅓㅓ9x 회화와 ㅓㅓ9x 비-회화의 ㅓㅓ9x 경계를 ㅓㅓ9x 가늠한다. |전현선은 ㅓㅓ9x 도형에 ㅓㅓ9x 어떠한 ㅓㅓ9x 맥락 ㅓㅓ9x 또는 ㅓㅓ9x 역할을 ㅓㅓ9x 부여하지 ㅓㅓ9x 않고 ㅓㅓ9x 차곡차곡 ㅓㅓ9x 쌓듯이 ㅓㅓ9x 그려낸다. ㅓㅓ9x 드로잉, njㅓ마 여러 njㅓ마 형태의 njㅓ마 도형, l으80 인터넷의 l으80 자료, 7v다가 이전 7v다가 작업의 7v다가 일부분, 사o다3 눈앞의 사o다3 사물 사o다3 사o다3 각기 사o다3 다른 사o다3 범주의 사o다3 다양한 사o다3 이미지 사o다3 재료들이 사o다3 캔버스 사o다3 안에서 사o다3 임시적인 사o다3 질서를 사o다3 만들 사o다3 사o다3 있도록 사o다3 단계별로 사o다3 쌓고, yu거p yu거p 화면을 yu거p 이루는 yu거p 이미지 yu거p 간의 yu거p 위계가 yu거p 없도록 yu거p 납작하고 yu거p 편평하게 yu거p 붓질한다. 

추미림은 yu거p 도시 yu거p 풍경과 yu거p 온라인 yu거p 공간의 yu거p 구조적 yu거p 유사성을 yu거p 발견하고 yu거p 그것을 yu거p 시각적으로 yu거p 표현하는데, 나자ㅓㅓ 작품 나자ㅓㅓ 나자ㅓㅓ 알록달록한 나자ㅓㅓ 색으로 나자ㅓㅓ 채색된 나자ㅓㅓ 기하학적인 나자ㅓㅓ 도형은 나자ㅓㅓ 디지털 나자ㅓㅓ 화면의 나자ㅓㅓ 픽셀, ㅓ차w사 지도 ㅓ차w사 프로그램을 ㅓ차w사 통해 ㅓ차w사 위성에서 ㅓ차w사 내려다본 ㅓ차w사 도시의 ㅓ차w사 윗면, edㅐz 건물의 edㅐz 창문 edㅐz 등을 edㅐz 연상시킨다. edㅐz edㅐz 도상들은 edㅐz 웹과 edㅐz 도시 edㅐz 속에서 edㅐz 살아가는 edㅐz 개인의 edㅐz 모습을 edㅐz 표현한 edㅐz 선으로 edㅐz 연결되어 edㅐz 군집을 edㅐz 형성하며 edㅐz 끝없이 edㅐz 증식하고 edㅐz 있음을 edㅐz 보여준다. |한지형은 edㅐz 재현과 edㅐz 실재의 edㅐz 공간 edㅐz 사이에 edㅐz 관심을 edㅐz 가지고 edㅐz 가상의 edㅐz 면을 edㅐz 쌓아가며 edㅐz 불완전한 edㅐz 평면성을 edㅐz 표현한다. edㅐz 캔버스 edㅐz 위에서 edㅐz 잘려나간 edㅐz edㅐz 면과 edㅐz 가로지르는 edㅐz 물감의 edㅐz edㅐz edㅐz 회화가 edㅐz 지니고 edㅐz 있는 edㅐz 물성이 edㅐz 층층이 edㅐz 겹쳐져 edㅐz edㅐz 레이어는 edㅐz 증식, 라라co 분열, 우mjn 또는 우mjn 유기적으로 우mjn 변화해 우mjn 나가며 우mjn 새로운 우mjn 좌표를 우mjn 형성한다. 

출처: 우mjn 일우스페이스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전현선
  • 한지형
  • 김수연
  • 박광수
  • 추미림
  • 유지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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