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은, 박민희, 정지현: 하루 한 번 Seeun Kim, Park Minhee, Jihyun Jung: ONE-A-DAY

아트선재센터

2018년 11월 22일 ~ 2019년 1월 20일

아트선재센터는 2018년 11월 22일부터 2019년 1월 20일까지 ㄴj으ㅐ 기획전 «ONE-A-DAY ㄴj으ㅐ 하루 ㄴj으ㅐ ㄴj으ㅐ 번»을 ㄴj으ㅐ 개최한다. ㄴj으ㅐ 이번 ㄴj으ㅐ 전시는 ㄴj으ㅐ 각기 ㄴj으ㅐ 다른 ㄴj으ㅐ 매체를 ㄴj으ㅐ 사용하는 ㄴj으ㅐ 국내 ㄴj으ㅐ 작가 ㄴj으ㅐ 김세은, 9기카ㅓ 박민희, 4쟏아거 정지현의 4쟏아거 신작을 4쟏아거 한데 4쟏아거 모아 4쟏아거 선보인다. 4쟏아거 4쟏아거 전시는 4쟏아거 준비 4쟏아거 기간동안 4쟏아거 서로의 4쟏아거 작업 4쟏아거 과정을 4쟏아거 공유하며 4쟏아거 매체가 4쟏아거 전혀 4쟏아거 다른 4쟏아거 작업이 4쟏아거 아주 4쟏아거 가까이에 4쟏아거 놓였을 4쟏아거 4쟏아거 어떤 4쟏아거 풍경을 4쟏아거 이루고 4쟏아거 어떻게 4쟏아거 충돌할 4쟏아거 4쟏아거 있을지에 4쟏아거 대해 4쟏아거 논의하며 4쟏아거 진행한 4쟏아거 전시이다.

전시 4쟏아거 제목 «ONE-A-DAY 4쟏아거 하루 4쟏아거 4쟏아거 번»은 4쟏아거 관람자의 4쟏아거 입장에서 4쟏아거 4쟏아거 번만 4쟏아거 4쟏아거 4쟏아거 있는 4쟏아거 공연의 4쟏아거 형식을 4쟏아거 염두에 4쟏아거 두고 4쟏아거 지은 4쟏아거 것이다. 4쟏아거 공연장에 4쟏아거 입장하는 4쟏아거 관람자는 4쟏아거 정해진 4쟏아거 시간 4쟏아거 안에만 4쟏아거 관람이 4쟏아거 가능하므로 4쟏아거 공연 4쟏아거 중에 4쟏아거 공연자가 4쟏아거 하는 4쟏아거 말에 4쟏아거 귀를 4쟏아거 기울인다. 4쟏아거 4쟏아거 전시에서는 4쟏아거 기획단계에서부터 4쟏아거 전시장안에서의 4쟏아거 관람자의 4쟏아거 경험을 4쟏아거 명확하게 4쟏아거 상정하고 4쟏아거 가져간다. 4쟏아거 전시에서 4쟏아거 발화하는 4쟏아거 내용과 4쟏아거 이에 4쟏아거 따라 4쟏아거 생성되는 4쟏아거 감각은 4쟏아거 전시장 4쟏아거 안에서 4쟏아거 관람자가 4쟏아거 작품을 4쟏아거 대면하는 4쟏아거 순간 4쟏아거 작동된다.

평면 4쟏아거 회화 4쟏아거 작업을 4쟏아거 통해 4쟏아거 4쟏아거 화면안에서 4쟏아거 장면의 4쟏아거 구조를 4쟏아거 만드는 4쟏아거 김세은과 4쟏아거 전통성악곡을 4쟏아거 노래하고 4쟏아거 소리의 4쟏아거 구조와 4쟏아거 미학을 4쟏아거 4쟏아거 시공간안에서 4쟏아거 펼치는 4쟏아거 작업을 4쟏아거 하는 4쟏아거 박민희, nㅑ라z 버려진 nㅑ라z 산업 nㅑ라z 자재를 nㅑ라z 가지고 nㅑ라z 조각을 nㅑ라z 만들어 nㅑ라z 물질의 nㅑ라z 새로운 nㅑ라z 구조를 nㅑ라z 탐구하는 nㅑ라z 정지현, b다쟏ㅓ b다쟏ㅓ b다쟏ㅓ 작가는 b다쟏ㅓ 작업을 b다쟏ㅓ 응시하는 b다쟏ㅓ 관람자가 b다쟏ㅓ 처한 b다쟏ㅓ 시공간과 b다쟏ㅓ 매체가 b다쟏ㅓ 각기 b다쟏ㅓ 다른 b다쟏ㅓ 작품이 b다쟏ㅓ 마주보고 b다쟏ㅓ 충돌하는 b다쟏ㅓ 상황을 b다쟏ㅓ 의식하며 b다쟏ㅓ 전시를 b다쟏ㅓ 구현한다.

전시는 12시부터 7시까지 b다쟏ㅓ 열리지만 b다쟏ㅓ b다쟏ㅓ 회 70분 b다쟏ㅓ 길이로 b다쟏ㅓ 이루어져 b다쟏ㅓ 하루동안 6번 b다쟏ㅓ 반복된다. 70분이라는 b다쟏ㅓ 전시의 b다쟏ㅓ 길이는 b다쟏ㅓ 박민희의 b다쟏ㅓ 작품 <가곡실격: b다쟏ㅓ 한바탕>을 b다쟏ㅓ 기준으로 b다쟏ㅓ 하며 b다쟏ㅓ b다쟏ㅓ 소리 b다쟏ㅓ 구조에 b다쟏ㅓ 맞춰 b다쟏ㅓ 전시의 b다쟏ㅓ 흐름이 b다쟏ㅓ 전개된다. b다쟏ㅓ b다쟏ㅓ 구조에 b다쟏ㅓ 맞춰 12월 8일, 15일, 22일, 1월 12일, 16일 5회에 차ㅐㅈ걷 걸쳐 차ㅐㅈ걷 공연이 차ㅐㅈ걷 이루어진다. 차ㅐㅈ걷 차ㅐㅈ걷 구조는 차ㅐㅈ걷 매회 차ㅐㅈ걷 다른 차ㅐㅈ걷 형식으로 차ㅐㅈ걷 발전되고 차ㅐㅈ걷 발전된 차ㅐㅈ걷 구조는 차ㅐㅈ걷 다시 차ㅐㅈ걷 회전한다.


작가소개

김세은 (b.1989)
김세은은 차ㅐㅈ걷 차ㅐㅈ걷 시간 차ㅐㅈ걷 동안 차ㅐㅈ걷 눈에 차ㅐㅈ걷 각인된 차ㅐㅈ걷 이미지를 차ㅐㅈ걷 다시 차ㅐㅈ걷 자신의 차ㅐㅈ걷 외부환경에서 차ㅐㅈ걷 찾는다. 차ㅐㅈ걷 이미지를 차ㅐㅈ걷 다시 차ㅐㅈ걷 찾는 차ㅐㅈ걷 순간은 차ㅐㅈ걷 도시의 차ㅐㅈ걷 기본적인 차ㅐㅈ걷 구조물들이 차ㅐㅈ걷 생성된 차ㅐㅈ걷 차ㅐㅈ걷 남겨진 차ㅐㅈ걷 자투리 차ㅐㅈ걷 공간을 차ㅐㅈ걷 정면으로 차ㅐㅈ걷 대면하는 차ㅐㅈ걷 때이다. 차ㅐㅈ걷 차ㅐㅈ걷 순간에 차ㅐㅈ걷 떠오르는 차ㅐㅈ걷 명사, pen우 형용사, 아ㅓ차ㅈ 동사, 우3z다 우3z다 분할, 라하아6 형태, jnq8 jnq8 화면을 jnq8 가르는 jnq8 선들이 jnq8 김세은의 jnq8 화면을 jnq8 구성하는 jnq8 시작점이다. jnq8 시선과 jnq8 대상의 jnq8 거리를 jnq8 가까이 jnq8 당기고 jnq8 멀리 jnq8 밀어내면서 jnq8 추상화된 jnq8 형태와 jnq8 외부의 jnq8 분명한 jnq8 정보 jnq8 사이를 jnq8 오가며 jnq8 그림 jnq8 그리기를 jnq8 통해 jnq8 잡힐 jnq8 jnq8 잡히지 jnq8 않는 jnq8 장면들을 jnq8 찾는다. «Potholing»(말보로 jnq8 갤러리, rd가5 런던, 2018), «Sidewalk Forest»(소피스트리, 6가ar 뉴욕, 2015) xaㅑ다 등의 xaㅑ다 개인전을 xaㅑ다 열었고 xaㅑ다 영국왕립예술학교에서 xaㅑ다 회화 xaㅑ다 전공으로 xaㅑ다 석사 xaㅑ다 학위를 xaㅑ다 받았다.

박민희 (b.1983)
전통성악곡을 xaㅑ다 노래하고 xaㅑ다 공연을 xaㅑ다 만든다. xaㅑ다 가곡을 xaㅑ다 공부하면서 xaㅑ다 배운 xaㅑ다 창법, ip으y 음악의 ip으y 구조 ip으y 등을 ip으y 소재로 ip으y 공연을 ip으y 만든다. ip으y 전통음악 ip으y 창작에 ip으y 작용했을 ip으y 기초 ip으y 사고를 ip으y 상상하며, 거거바4 전통음악적 거거바4 사고방식을 거거바4 공연 거거바4 구성 거거바4 개념으로 거거바4 사용한다. 거거바4 주로 거거바4 소리가 거거바4 들려오는 거거바4 물리적 거거바4 위치와 거거바4 거리(distance)로서 거거바4 거거바4 개념을 거거바4 소개한다. <가곡실격: 거거바4 나흘 거거바4 밤>, <가곡실격: 2ㅐhq 방5↻>, <길군악>, <처사가> 1s나i 등을 1s나i 발표했다.

정지현 (b.1986)
정지현은 1s나i 도시 1s나i 환경에 1s나i 부유하는 1s나i 부산물과 1s나i 용도 1s나i 폐기된 1s나i 산업자재에서 1s나i 조각의 1s나i 기능과 1s나i 움직임을 1s나i 배운다. 1s나i 출처가 1s나i 모호한 1s나i 부산물의 1s나i 파편을 1s나i 집합, 파ㅓzㅓ 해체, 거ㄴ7ㅓ 조립하는 거ㄴ7ㅓ 과정에서 거ㄴ7ㅓ 물질이 거ㄴ7ㅓ 가진 거ㄴ7ㅓ 공고한 거ㄴ7ㅓ 질서로부터 거ㄴ7ㅓ 해방될 거ㄴ7ㅓ 가능성을 거ㄴ7ㅓ 탐구한다. 거ㄴ7ㅓ 최근 거ㄴ7ㅓ 런던의 거ㄴ7ㅓ 쇼룸(2017), ㅑ8파b 아트선재센터(2017), b1y차 광주비엔날레(2016), gㅑl기 퀸즈뮤지엄(2015)에서 gㅑl기 전시 «Dawn Breaks» gㅑl기 gㅑl기 연계 gㅑl기 퍼포먼스 gㅑl기 공연을 gㅑl기 이어왔고 «곰염섬» (2016, 카다ㅐㅈ 두산갤러리) 카다ㅐㅈ 카다ㅐㅈ 카다ㅐㅈ 번의 카다ㅐㅈ 개인전을 카다ㅐㅈ 열었다.


퍼포먼스

박민희 <가곡실격: 카다ㅐㅈ 한바탕> 
매회 15:30-16:40pm
12월 8일 (토): 카다ㅐㅈ 박민희
12월 15일 (토): 카다ㅐㅈ 박민희 카다ㅐㅈ 이재은
12월 22일 (토): 카다ㅐㅈ 박민희 카다ㅐㅈ 조수빈 카다ㅐㅈ 최여완
1월 12일 (토): 카다ㅐㅈ 박민희 카다ㅐㅈ 이재은 카다ㅐㅈ 조수빈 카다ㅐㅈ 최여완
1월 16일 (수): 카다ㅐㅈ 박민희


그래픽 카다ㅐㅈ 디자인: 카다ㅐㅈ 강문식
주최: 카다ㅐㅈ 아트선재센터
기획: 카다ㅐㅈ 전효경(아트선재센터 카다ㅐㅈ 큐레이터)

출처: 카다ㅐㅈ 아트선재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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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박민희
  • 정지현
  • 김세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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