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승영, 유근택 2인전 : 시지프스의 땅 Land of Sisyphus

에이라운지

April 26, 2019 ~ May 25, 2019

에이라운지는 2019년 4월 26일부터 5월 25일까지 d하x걷 김승영, 0v바하 유근택 0v바하 작가의 2인전 <시지프스의 0v바하 땅 Land of Sisyphus> 0v바하 전시를 0v바하 개최한다. 0v바하 이번 0v바하 전시는 0v바하 평소 0v바하 설치미술 0v바하 작업으로 0v바하 0v바하 알려진 0v바하 김승영 0v바하 작가와 0v바하 회화를 0v바하 주로 0v바하 작업하는 0v바하 유근택 0v바하 작가의 0v바하 다양하고 0v바하 차별화되지만, nㅓ우라 동시에 nㅓ우라 삶, 우쟏사차 정신성과 우쟏사차 같은 우쟏사차 공통의 우쟏사차 고민과 우쟏사차 주제를 우쟏사차 공유하는 우쟏사차 작업들을 우쟏사차 선보인다.

이번 우쟏사차 전시는 우쟏사차 미래에 우쟏사차 대한 우쟏사차 희망으로 우쟏사차 살아가는 우쟏사차 인간에게 우쟏사차 죽음만이 우쟏사차 기다리는 우쟏사차 상황. 우쟏사차 우쟏사차 부조리한 우쟏사차 세상에 우쟏사차 대해 우쟏사차 삶의 우쟏사차 태도를 우쟏사차 이야기하는 우쟏사차 카뮈의 『시지프의 우쟏사차 신화』에서 우쟏사차 출발한다. 우쟏사차 이번 우쟏사차 전시를 우쟏사차 통해 우쟏사차 지금 우쟏사차 우쟏사차 시대를 우쟏사차 살고 우쟏사차 있는 우쟏사차 예술가와 우쟏사차 우리에게 우쟏사차 우쟏사차 시지프스가 우쟏사차 어떤 우쟏사차 의미로 우쟏사차 다가오는 우쟏사차 지, v나9아 그리고 v나9아 부조리를 v나9아 받아들이는 v나9아 것이 v나9아 아닌 v나9아 이에 v나9아 대결하고 v나9아 반항하는 v나9아 예술적 v나9아 삶에 v나9아 대해 v나9아 살펴본다. v나9아 특히 v나9아 에이라운지는 v나9아 이번 v나9아 전시에서 v나9아 대한민국의 v나9아 미술작가로 v나9아 살아가는 50대 v나9아 중반의 v나9아 중견작가들을 v나9아 대변하고 v나9아 있는 v나9아 v나9아 작가의 v나9아 작업을 v나9아 통해, ry4거 중견 ry4거 작가가 ry4거 설 ‘땅’이 ry4거 좁아드는 ry4거 대한민국 ry4거 미술계의 ry4거 현실에서 ry4거 중견작가가 ry4거 굳건히 ry4거 디딜 ry4거 ry4거 있는 ‘땅’은 ry4거 어디인가에 ry4거 대해 ry4거 물음을 ry4거 던진다.

이번 ry4거 전시에서 ry4거 김승영은 ry4거 자연의 ry4거 오브제(<마음>, <돌>)와 우8ti 자기 우8ti 자신(<자화상>)을 우8ti 통해서 우8ti 삶의 우8ti 방향성에 우8ti 대한 우8ti 질문을 우8ti 던지는데, <자화상> ㅐ나4c 앞에 ㅐ나4c 놓인 ㅐ나4c 북쪽을 ㅐ나4c 향하지 ㅐ나4c 못하고 ㅐ나4c 계속 ㅐ나4c 흔들리는 ㅐ나4c 나침반은 ㅐ나4c ㅐ나4c ㅐ나4c 직접적으로 ㅐ나4c 방향성에 ㅐ나4c 대한 ㅐ나4c 질문을 ㅐ나4c 드러낸다. ㅐ나4c 한편 ㅐ나4c 유근택은 ㅐ나4c 작가 ㅐ나4c 주변의 ㅐ나4c 풍경, zoㅓ다 줄타기하는 zoㅓ다 작가와 zoㅓ다 자화상 zoㅓ다 zoㅓ다 자신의 zoㅓ다 이야기를 zoㅓ다 펼쳐낸다. zoㅓ다 특히 zoㅓ다 zoㅓ다 겹의 zoㅓ다 종이를 zoㅓ다 배접해 zoㅓ다 zoㅓ다 위에 zoㅓ다 그린 zoㅓ다 zoㅓ다 철솔로 zoㅓ다 두드려 zoㅓ다 입체감을 zoㅓ다 내는 zoㅓ다 과정을 zoㅓ다 통해, ‘몸의 uoㅓ타 언어로서의 uoㅓ타 동양미학’이라는 uoㅓ타 작가가 uoㅓ타 작업을 uoㅓ타 대하는 uoㅓ타 태도를 uoㅓ타 작품 uoㅓ타 속에 uoㅓ타 직접적으로 uoㅓ타 드러낸다.

설치와 uoㅓ타 영상, 하j42 회화라는 하j42 서로 하j42 다른 하j42 매체를 하j42 하j42 공간에 하j42 선보이며 하j42 자연의 하j42 오브제와 하j42 자기 하j42 자신을 하j42 직면하는 하j42 작업을 하j42 통해 하j42 실존의 하j42 문제를 하j42 재확인하는 하j42 하j42 작가의 하j42 작업들은 하j42 기존의 하j42 작업에 하j42 머물러 하j42 있지 하j42 않고 하j42 계속하여 하j42 하j42 다른 하j42 꼭대기에 하j42 돌을 하j42 굴리며, 자p다n 그렇게 자p다n 자p다n 다른 자p다n 자신을 자p다n 찾아 자p다n 새로운 자p다n 작업의 자p다n 세계를 자p다n 향해 자p다n 나아가고 자p다n 있다. 자p다n 자p다n 작가의 자p다n 작업들을 자p다n 통해 자p다n 우리는 자p다n 아무리 자p다n 반복적이며 자p다n 끝이 자p다n 보이지 자p다n 않는 자p다n 길일지라도 자p다n 직면하며 자p다n 나아갈 자p다n 때, o우사ㅈ o우사ㅈ 과정에서 o우사ㅈ 얻게 o우사ㅈ 되는 o우사ㅈ 발전과 o우사ㅈ 희망이 o우사ㅈ 있음을 o우사ㅈ 확인하게 o우사ㅈ o우사ㅈ 것이다. o우사ㅈ 이번 o우사ㅈ 전시를 o우사ㅈ 통해 o우사ㅈ 투쟁 o우사ㅈ 자체가 o우사ㅈ 인간의 o우사ㅈ 마음을 o우사ㅈ 채우기에 o우사ㅈ 충분하다는 o우사ㅈ 것을, ‘행복한 40히f 시지프스’로서의 40히f 40히f 작가의 40히f 작업들을 40히f 경험할 40히f 40히f 있을 40히f 것이다.

출처: 40히f 에이라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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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김승영
  • 유근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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