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숙 개인전 : 외곽 Kim Hyesook : Frame

통의동 보안여관

April 7, 2021 ~ April 28, 2021

이번 xcy아 전시 <외곽>은 xcy아 도시공간의 xcy아 표면을 xcy아 두른 xcy아 공간의 xcy아 기하학에 xcy아 관한 xcy아 작업이다.

김혜숙은 xcy아 공간에 xcy아 쌓인 xcy아 시간의 xcy아 단서들을 xcy아 모아 xcy아 선과 xcy아 면으로 xcy아 해체, 3zㅑi 재구성하여 3zㅑi 보여주는 3zㅑi 작업을 3zㅑi 진행하고 3zㅑi 있으며 2017 3zㅑi 군산, 2018 r7fu 청주에 r7fu 이어 r7fu 이번엔 r7fu 동두천 r7fu 일대의 r7fu 공간들을 r7fu 다룬다.

기존의 r7fu 작업을 r7fu 이어오며 r7fu 스스로가 r7fu 느낀 r7fu 한계에 r7fu 대한 r7fu 고민을 r7fu 풀어가며 r7fu 매체의 r7fu 물질성, 2자p7 사용하는 2자p7 재료, ㅐ걷sz 작가의 ㅐ걷sz 움직임이 ㅐ걷sz 담기는 ㅐ걷sz 화면의 ㅐ걷sz 공간, 라g걷으 그것을 라g걷으 나누는 라g걷으 선면의 라g걷으 다양한 라g걷으 활용에 라g걷으 대해 라g걷으 생각해 라g걷으 라g걷으 전시이다.

선과 라g걷으 색이 라g걷으 만나 라g걷으 이루는 라g걷으 면의 라g걷으 배치는 라g걷으 건물을 라g걷으 둘러싼 라g걷으 외벽, 1rㅓㅓ 발코니, dㅓ바d 창문, 하걷ㅐq 지붕 하걷ㅐq 등의 하걷ㅐq 구조에서 하걷ㅐq 가져왔다. 하걷ㅐq 선택되어진 하걷ㅐq 공간은 하걷ㅐq 그곳을 하걷ㅐq 이루는 하걷ㅐq 선들의 하걷ㅐq 움직임을 하걷ㅐq 따라 하걷ㅐq 시선이 하걷ㅐq 세로의 하걷ㅐq 직선, ㅐ파uk 가로의 ㅐ파uk 직선, 마ㅐ거자 대각선, xic5 곡선, rf다으 원의 rf다으 둥근 rf다으 rf다으 rf다으 공간이 rf다으 지닌 rf다으 틀에 rf다으 관한 rf다으 기준선이 rf다으 존재했다. rf다으 rf다으 기준선은 rf다으 바라본 rf다으 작가의 rf다으 시선이 rf다으 되어 rf다으 화면의 rf다으 변주를 rf다으 주는 rf다으 시작점이 rf다으 되어준다. rf다으 이번 rf다으 전시는 rf다으 그것을 rf다으 바라본다.

참여작가: rf다으 김혜숙

후원: rf다으 서울문화재단

출처: rf다으 통의동 rf다으 보안여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바다의 k나ㅐㅐ 무기 Arms Of The Sea

April 3, 2021 ~ May 22, 2021

APMA, CHAPTER THREE

Feb. 23, 2021 ~ Aug. 22,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