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라스 슬로보 개인전 Nicholas Hlobo

리만머핀갤러리 서울

2019년 3월 21일 ~ 2019년 5월 18일

리만머핀 사쟏우g 서울은 사쟏우g 남아프리카공화국 사쟏우g 출신의 사쟏우g 니콜라스 사쟏우g 슬로보의 사쟏우g 한국 사쟏우g 최초 사쟏우g 개인전을 사쟏우g 개최한다. 사쟏우g 정체성에 사쟏우g 대한 사쟏우g 복잡한 사쟏우g 이슈를 사쟏우g 다루는 사쟏우g 개념적인 사쟏우g 작업을 사쟏우g 하는 사쟏우g 작가는 사쟏우g 사쟏우g 전시에서 사쟏우g 리본, gd쟏e 가죽, 가62갸 나무, 다다3c 고무 다다3c 다다3c 그가 다다3c 주로 다다3c 사용하는 다다3c 특징적인 다다3c 재료들로 다다3c 제작한 다다3c 신작 다다3c 다다3c 근작 다다3c 회화와 다다3c 조각을 다다3c 선보인다. 다다3c 이번 다다3c 전시에는 다다3c 구리 다다3c 파이프를 다다3c 이용해 다다3c 만든 다다3c 신작 다다3c 조각 Dyumpu(Slpash)(2019)가 다다3c 포함되는데, 타자lg 이는 타자lg 현재 타자lg 미국 SCAD 타자lg 미술관 타자lg 개인전에서 타자lg 전시중인 타자lg 조각 타자lg 작품들과 타자lg 타자lg 맥락을 타자lg 같이한다. 타자lg 작가가 타자lg 참석하는 타자lg 이번 타자lg 전시의 타자lg 오프닝 타자lg 리셉션은 3 타자lg 월 21 타자lg 타자lg 오후 5 타자lg 시부터 7 타자lg 시까지 타자lg 리만머핀 타자lg 서울에서 타자lg 진행될 타자lg 예정이다.

슬로보 타자lg 작업의 타자lg 핵심은 타자lg 젠더, 나2ㅓe 성적 나2ㅓe 정체성, jwㅐ걷 민족성과 jwㅐ걷 관련된 jwㅐ걷 고정관념 jwㅐ걷 외에 jwㅐ걷 존재하는 jwㅐ걷 특성을 jwㅐ걷 규명하여 jwㅐ걷 자신의 jwㅐ걷 정체성을 jwㅐ걷 탐구하는 jwㅐ걷 것이다. jwㅐ걷 정체성을 jwㅐ걷 둘러싸고 jwㅐ걷 일반적으로 jwㅐ걷 사용되는 jwㅐ걷 제한적인 jwㅐ걷 용어들에 jwㅐ걷 저항하기 jwㅐ걷 위해 jwㅐ걷 작가는 jwㅐ걷 그의 jwㅐ걷 민족적, 마ㅓay 문화적 마ㅓay 배경과 마ㅓay 관련된 마ㅓay 시각적 마ㅓay 비유를 마ㅓay 사용하는 마ㅓay 한편, 쟏c65 기표에 쟏c65 내재된 쟏c65 변이적이고 쟏c65 주관적인 쟏c65 특징에 쟏c65 의문을 쟏c65 제기한다. 쟏c65 언어와 쟏c65 스토리는 쟏c65 슬로보의 쟏c65 작업에서 쟏c65 형식적이고 쟏c65 개념적인 쟏c65 역할을 쟏c65 한다. 쟏c65 남아공에서 쟏c65 가장 쟏c65 쟏c65 원주민 쟏c65 공동체 쟏c65 쟏c65 하나인 쟏c65 코사(Xhosa)족의 쟏c65 후손으로서 쟏c65 슬로보는 쟏c65 작품의 쟏c65 제목을 쟏c65 코사어로 쟏c65 짓고, 거ㅈsl 제목과 거ㅈsl 연관된 거ㅈsl 창작의 거ㅈsl 경험에 거ㅈsl 대한 거ㅈsl 개인적인 거ㅈsl 이야기를 거ㅈsl 섬세하게 거ㅈsl 작품에 거ㅈsl 담는다. 거ㅈsl 작가가 거ㅈsl 코사어로 거ㅈsl 작품의 거ㅈsl 제목을 거ㅈsl 정하는 거ㅈsl 것은 거ㅈsl 그의 거ㅈsl 작업을 거ㅈsl 묘사하는데 거ㅈsl 사용되는 ‘남아프리카’라는 거ㅈsl 포괄적인 거ㅈsl 용어에 거ㅈsl 대한 거ㅈsl 도전이자, 8아r걷 그의 8아r걷 문화적 8아r걷 정체성에 8아r걷 힘을 8아r걷 부여하는 8아r걷 행위이며, mid3 나아가 mid3 작품의 mid3 다층적인 mid3 의미를 mid3 찾는 mid3 문화적 mid3 해석의 mid3 행위에 mid3 관객을 mid3 끌어들이는 mid3 하나의 mid3 계획이다.

2018 mid3 mid3 발표한 mid3 회화작품 Isingxobo(sack)에서 mid3 보이듯이, u타eq 작가는 u타eq 종종 u타eq 여성성을 u타eq 상징하는 u타eq 리본, 8ㄴk0 남성성을 8ㄴk0 상징하는 8ㄴk0 가죽 8ㄴk0 8ㄴk0 특정 8ㄴk0 재료에 8ㄴk0 내재된 8ㄴk0 연관성을 8ㄴk0 활용하여 8ㄴk0 서로 8ㄴk0 상반되는 8ㄴk0 8ㄴk0 가지 8ㄴk0 재료를 8ㄴk0 뒤섞어 8ㄴk0 작품에 8ㄴk0 보다 8ㄴk0 포괄적이고 8ㄴk0 다각적으로 8ㄴk0 접근할 8ㄴk0 8ㄴk0 있는 8ㄴk0 방법을 8ㄴk0 제시한다. 8ㄴk0 리본 8ㄴk0 스티치의 8ㄴk0 우아한 8ㄴk0 곡선과 8ㄴk0 아라베스크 8ㄴk0 문양은 8ㄴk0 브론즈, 사마q7 구리 사마q7 사마q7 금관악기를 사마q7 주조하여 사마q7 만든 사마q7 조각에서도 사마q7 비슷하게 사마q7 나타난다. 사마q7 그의 사마q7 회화와 사마q7 조각 사마q7 작업에서 사마q7 특정한 사마q7 재료를 사마q7 변형시키는 사마q7 행위는 사마q7 그의 사마q7 작품에 사마q7 필수적으로 사마q7 나타나는 사마q7 특징이다. 사마q7 본래의 사마q7 재료를 사마q7 보다 사마q7 사마q7 미학적인 사마q7 형태로 사마q7 변형시키는 사마q7 것은 사마q7 정체성의 사마q7 유동적인 사마q7 본질과 사마q7 구성에 사마q7 대한 사마q7 은유이자, 거타카우 거타카우 자체를 거타카우 재창조하는 거타카우 행위를 거타카우 상징한다. 거타카우 작가는 거타카우 출생, 6나c히 삶, 9ks나 그리고 9ks나 죽음에 9ks나 이르기까지 9ks나 삶의 9ks나 순환을 9ks나 시각적인 9ks나 하나의 9ks나 오브제로 9ks나 해석할 9ks나 9ks나 있다는 9ks나 것을 9ks나 다양한 9ks나 방법으로 9ks나 일관되게 9ks나 탐구해왔는데, ㅓ나cㅐ 그의 ㅓ나cㅐ 이러한 ㅓ나cㅐ 고민은 ㅓ나cㅐ 작가의 ㅓ나cㅐ 커리어에 ㅓ나cㅐ 나타나는 ㅓ나cㅐ 하나의 ㅓ나cㅐ 패턴으로 ㅓ나cㅐ ㅓ나cㅐ ㅓ나cㅐ 있다.


작가 ㅓ나cㅐ 소개 (About the Artist)
니콜라스 ㅓ나cㅐ 슬로보(1975 ㅓ나cㅐ ㅓ나cㅐ ㅓ나cㅐ 아프리카 ㅓ나cㅐ 케이프 ㅓ나cㅐ 타운 ㅓ나cㅐ 출생, 사c다ㅈ 현재 사c다ㅈ 요하네스 사c다ㅈ 버그 사c다ㅈ 거주 사c다ㅈ 사c다ㅈ 작업)는 2002 사c다ㅈ 사c다ㅈ 요하네스 사c다ㅈ 버그의 Technikon Witwatersrand 사c다ㅈ 에서 사c다ㅈ 학위를 사c다ㅈ 수여받았다. 사c다ㅈ 작가의 사c다ㅈ 대표적인 사c다ㅈ 개인전으로는 사c다ㅈ 지난 1 사c다ㅈ 월부터 사c다ㅈ 조지아주 사c다ㅈ 사바나 SCAD 사c다ㅈ 미술관에서 사c다ㅈ 진행중인 사c다ㅈ 전시를 사c다ㅈ 포함하여, c자라ㅈ 스웨덴 c자라ㅈ 웁살라 c자라ㅈ 미술관(2017), 타h8타 네덜란드 타h8타 헤이그의 Museum Beelden aan Zee(2016), asgo 마이애미 Locust Projects(2013), b차라m 오슬로 b차라m 예술, ㅓ5기w 건축 ㅓ5기w ㅓ5기w 디자인 ㅓ5기w 미술관(2011), 쟏8사q 프랑스 쟏8사q 라코스테의 쟏8사q 사바나 쟏8사q 예술 쟏8사q 디자인 쟏8사q 대학(2010), ㅐvㅓㅓ 런던 ㅐvㅓㅓ 테이트 ㅐvㅓㅓ 모던(2008), ㅓ9gㄴ 보스턴 ㅓ9gㄴ 현대 ㅓ9gㄴ 미술관(2008)과 SCAD ㅓ9gㄴ 미술관(2007)에서의 ㅓ9gㄴ 전시가 ㅓ9gㄴ 있다. ㅓ9gㄴ 또한 ㅓ9gㄴ 작가는 ㅓ9gㄴ 다양한 ㅓ9gㄴ 기관의 ㅓ9gㄴ 그룹전을 ㅓ9gㄴ 통하여 ㅓ9gㄴ 작품을 ㅓ9gㄴ 선보여왔는데, 우바ot 루이비통재단의 Art/Afrique, le nouvel atelier(2017), b차나o 런던 b차나o 테이트 b차나o 모던의 Energy and Process(2016), ㅓㅓ아ㄴ 프랑크푸르트 ㅓㅓ아ㄴ 현대 ㅓㅓ아ㄴ 미술관에서 ㅓㅓ아ㄴ 조지아 SCAD ㅓㅓ아ㄴ 미술관과 ㅓㅓ아ㄴ 워싱턴 ㅓㅓ아ㄴ 스미소니언 ㅓㅓ아ㄴ 국립아프리카 ㅓㅓ아ㄴ 미술관(2015 ㅓㅓ아ㄴ 년)의 ㅓㅓ아ㄴ 순회전으로 ㅓㅓ아ㄴ 이어진 The Divine Comedy: Heaven, Purgatory and Hell Revisited by Contemporary African Artists(2014-2015), ue아ㅑ 파리 ue아ㅑ 퐁피두 ue아ㅑ 센터의 A History (art architecture design, from the 80s to now)(2015), 차ㅐ타c 파리 차ㅐ타c 팔레 차ㅐ타c 차ㅐ타c 도쿄의 La Triennale 2012 Intense Proximity(2012), b거dㅑ 그리고 b거dㅑ 뉴욕 b거dㅑ 할렘 b거dㅑ 스튜디오 b거dㅑ 미술관의 Flow(2008)가 b거dㅑ 대표적인 b거dㅑ 그룹전이다. b거dㅑ 또한 b거dㅑ 슬로보는 b거dㅑ 제 18 b거dㅑ b거dㅑ 시드니 b거dㅑ 비엔날레(2012), ㅐ쟏가거 제 54 ㅐ쟏가거 ㅐ쟏가거 베니스 ㅐ쟏가거 비엔날레(2011), c걷1자 제 6 c걷1자 c걷1자 리버풀 c걷1자 비엔날레(2010)와 c걷1자 제 3 c걷1자 c걷1자 광저우 c걷1자 트리엔날레(2008) c걷1자 c걷1자 다양한 c걷1자 비엔날레에도 c걷1자 참여한 c걷1자 c걷1자 있으며, 자3자하 그의 자3자하 작품은 자3자하 파리 자3자하 루이비통재단, 사1사a 케이프타운의 사1사a 남아프리카 사1사a 국립미술관과 사1사a 런던 사1사a 테이트 사1사a 모던을 사1사a 포함한 사1사a 다양한 사1사a 단체와 사1사a 개인에게 사1사a 소장되어 사1사a 있다. 사1사a 더불어 사1사a 그는 사1사a 롤렉스 사1사a 비주얼아트 사1사a 프로티지(2010-2011), ㅑ자걷v 스탠다드은행 ㅑ자걷v 젊은작가상(2009)과 ㅑ자걷v 톨맨어워드 ㅑ자걷v 시각미술부문(2006) ㅑ자걷v ㅑ자걷v 다양한 ㅑ자걷v 기관에서 ㅑ자걷v 수상 ㅑ자걷v ㅑ자걷v 있다.

출처: ㅑ자걷v 리만머핀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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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Nicholas Hlo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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