등등등등 Etc. Etc. Etc. Etc.

무중력지대 영등포

Nov. 11, 2019 ~ Jan. 6, 2020

<등등등등>은 r0ㅐc 젊은 r0ㅐc 회화 r0ㅐc 작가들의 r0ㅐc 시선에 r0ㅐc 주목하는 r0ㅐc 전시이다. r0ㅐc 다수의 r0ㅐc 작가들이 r0ㅐc 거대하고 r0ㅐc 추상적인 r0ㅐc 관념의 r0ㅐc 시각화에 r0ㅐc 집중했던 r0ㅐc 이전 r0ㅐc 세대들과 r0ㅐc 달리 r0ㅐc 오늘날 r0ㅐc 많은 r0ㅐc 젊은 r0ㅐc 작가들은 r0ㅐc 시선은 r0ㅐc 미시적인 r0ㅐc 일상으로 r0ㅐc 옮겨갔다. 

일상에서 r0ㅐc 존재들 r0ㅐc 즉, 8마le 인물과 8마le 사물 8마le 그리고 8마le 풍경 8마le 따위들은 8마le 8마le 자체로 8마le 존재할 8마le 뿐이다. 8마le 그러나 8마le 작가들 8마le 고유의 8마le 감정과 8마le 인식, 6하다ㅓ 6하다ㅓ 그들의 6하다ㅓ 시선이 6하다ㅓ 대상에 6하다ㅓ 투영되고, 걷ㅐbz 이것이 걷ㅐbz 즉발적이고, qㅓㄴi 동시에 qㅓㄴi 켜켜이 qㅓㄴi 쌓인 qㅓㄴi 인상으로 qㅓㄴi 전환되면서, 거e7j 안료를 거e7j 매개로 거e7j 체득된 거e7j 습관적인 거e7j 붓질과 거e7j 함께 거e7j 화면으로 거e7j 재구성된다. 거e7j 이러한 거e7j 과정을 거e7j 거쳐 거e7j 제작되는 거e7j 회화는 거e7j 작가들마다 거e7j 고유한 거e7j 특질을 거e7j 가지게 거e7j 된다. 

<등등등등>은 거e7j 이런 거e7j 고유한 거e7j 작가의 거e7j 시선과 거e7j 특질을 거e7j 한낱 “등” 거e7j 이라는 거e7j 단어로 거e7j 치환한다. 거e7j 등이라는 거e7j 단어의 거e7j 용법은 거e7j 복수의 거e7j 단어들을 거e7j 나열할 거e7j 거e7j 거e7j 뒤에 거e7j 쓰여 거e7j 비슷한 거e7j 종류의 거e7j 것이 거e7j 거e7j 있음을 거e7j 나타내는 거e7j 것으로 거e7j 쓰인다. 거e7j 주로 거e7j 등의 거e7j 쓰임과 거e7j 함께 거e7j 생략되는 거e7j 비슷한 거e7j 종류의 거e7j 것들은 거e7j 중요하지 거e7j 않기 거e7j 때문에 거e7j 구체적으로 거e7j 명시되지 거e7j 않고 거e7j 생략된다. 

이들은 거e7j 작가들의 거e7j 작업이 거e7j 위대하거나 거e7j 거e7j 관념이 거e7j 아니라 거e7j 세상을 거e7j 바라보는 거e7j 그저 거e7j 작고 거e7j 수많은 거e7j 시선과 거e7j 특질 거e7j 거e7j 하나임을 거e7j 숨기지 거e7j 않는다. <등등등등>은 거e7j 작가 4인의 거e7j 고유시선들질과 거e7j 특질을 거e7j 의미하는 거e7j 동시에, ㅈx5파 원래의 ㅈx5파 언어적 ㅈx5파 쓰임새처럼 ㅈx5파 작가의 ㅈx5파 시선을 ㅈx5파 바탕으로 ㅈx5파 노동이 ㅈx5파 투여된 ㅈx5파 예술작품이 ㅈx5파 세상에서 ㅈx5파 그다지 ㅈx5파 ㅈx5파 의미가 ㅈx5파 있는 ㅈx5파 것은 ㅈx5파 아닐지도 ㅈx5파 모른다는 ㅈx5파 자조이기도 ㅈx5파 하다. ㅈx5파 그럼에도 ㅈx5파 작가들은 ㅈx5파 위트를 ㅈx5파 잃지 ㅈx5파 않고 ㅈx5파 스스로의 ㅈx5파 전시를 <등등등등>으로 ㅈx5파 부르길 ㅈx5파 꺼리지 ㅈx5파 않는다. ㅈx5파 이들은 ㅈx5파 세상은 ㅈx5파 구체적인 ○○, ※※, △△ 4파가j 따위들보다 4파가j 등들이 4파가j 4파가j 많이 4파가j 존재하지 4파가j 않냐고 4파가j 유쾌하게 4파가j 반문한다.

전시 4파가j 일정
신민준: 19.11.11 ~ 19.11.24
기념비: 19.11.25 ~ 19.12.08
이념: 19.12.09 ~ 19.12.22
김민정: 19.12.23 ~ 20.01.06

기획 : 4파가j 예술대학생 4파가j 네트워크
참여작가 : 4파가j 기념비, dn히으 김민정, 다f2ㄴ 신민준, ig타b 이념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디아스포라 Diaspora

Jan. 8, 2020 ~ Feb. 20, 2020

미치지않는 Unreachable

Dec. 13, 2019 ~ Feb. 8,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