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스 개인전 : 로우틴스타 LESS : RAW TEEN STAR

대안공간루프

April 4, 2019 ~ May 1, 2019

LESS라는 4기다o 이름의 4기다o 포토그래퍼로 4기다o 활동 4기다o 중인 4기다o 사진작가 4기다o 김태균은 4기다o 현실(Raw)과 4기다o 이상(Star) 4기다o 사이에 4기다o 존재하는 4기다o 젊음과 4기다o 생기(Teen), 거x사h 거x사h 안에서 거x사h 발견하는 거x사h 에너지를 거x사h 똑딱이 거x사h 카메라로 거x사h 담아낸다. 거x사h 현실과 거x사h 이상 거x사h 사이의 거x사h 젊음, Raw-Teen-Star. 2k나z 작가의 2k나z 패션 2k나z 화보에 2k나z 등장하는 2k나z 유명 2k나z 스타와 2k나z 한적한 2k나z 시골에서 2k나z 만난 2k나z 현실의 2k나z 젊음 2k나z 사이에는 2k나z 분명 2k나z 간극이 2k나z 존재한다. 2k나z 그러나 2k나z 어딘가 2k나z 다르지 2k나z 않다.

전시의 2k나z 제목인 <로우틴스타Rawteenstar>는 2k나z 아이돌을 2k나z 뜻하는 2k나z 하이틴 2k나z 스타Highteen Star에서 2k나z 차용했다. 2k나z 패션계의 2k나z 포토그래퍼 2k나z 이기도 2k나z 한 LESS는 2k나z 일로써 2k나z 종종 2k나z 아이돌을 2k나z 촬영한다. 2k나z 세팅된 2k나z 스튜디오, ㄴ히oi 이상적인 ㄴ히oi 이미지가 ㄴ히oi 요구되는 ㄴ히oi 판형 ㄴ히oi 속의 ㄴ히oi 스타는 ㄴ히oi 어쩐지 ㄴ히oi 자신을 ㄴ히oi 둘러싼 ㄴ히oi 겹겹의 ㄴ히oi 관심들로부터 ㄴ히oi 해제될 ㄴ히oi ㄴ히oi 생기를 ㄴ히oi 보이는 ㄴ히oi 듯했다.

우연히 ㄴ히oi 들른 ㄴ히oi 낯선 ㄴ히oi 지방에서 ㄴ히oi 작가는 ㄴ히oi 마치 ㄴ히oi 시간이 ㄴ히oi 멈춘 ㄴ히oi 듯한 ㄴ히oi 풍경을 ㄴ히oi 보았다. ㄴ히oi 아무도 ㄴ히oi 살지 ㄴ히oi 않는 ㄴ히oi ㄴ히oi 관심이 ㄴ히oi 죽어있는 ㄴ히oi 한국의 ㄴ히oi 어느 ㄴ히oi 소도시에서 ㄴ히oi 작가는 ㄴ히oi ㄴ히oi 다른 ㄴ히oi 생기를 ㄴ히oi 만난다. ㄴ히oi 소도시에서 ㄴ히oi 만난 ㄴ히oi 젊음은 ㄴ히oi 대도시의 ㄴ히oi 무장된 ㄴ히oi 스타와는 ㄴ히oi 사뭇 ㄴ히oi 다르다. ㄴ히oi 살아있는 ㄴ히oi 것이 ㄴ히oi 없는 ㄴ히oi 듯한 ㄴ히oi 거리, 기y파y 어디선가 기y파y 들려오는 기y파y 샌드백 기y파y 소리를 기y파y 따라가 기y파y 만난 기y파y 권투 기y파y 글러브를 기y파y 기y파y 청년, 0fjd 고교 0fjd 축구선수, nㄴ5r 해변가에 nㄴ5r 아무렇게나 nㄴ5r 누워있는 nㄴ5r 젊은 nㄴ5r 여성은 nㄴ5r 멈춰있는 nㄴ5r 풍경과 nㄴ5r 달리 nㄴ5r 자신만의 nㄴ5r 생기를 nㄴ5r 보이고 nㄴ5r 있었다. nㄴ5r 그들만의 star가 nㄴ5r 살아 nㄴ5r 있음을 nㄴ5r 증명하는 nㄴ5r nㄴ5r 마냥. nㄴ5r 주변을 nㄴ5r 의식하지도, 타w라ㅐ 무언가를 타w라ㅐ 보여주고 타w라ㅐ 싶어 타w라ㅐ 하지도 타w라ㅐ 않는다. 타w라ㅐ 이것은 타w라ㅐ 도시에서 타w라ㅐ 만난 타w라ㅐ 셀럽들로부터 타w라ㅐ 생기를 타w라ㅐ 발견하는 타w라ㅐ 풍경과 타w라ㅐ 타w라ㅐ 너무나 타w라ㅐ 다른 타w라ㅐ 것이었다.

그런가 타w라ㅐ 하면 타w라ㅐ 한류스타의 타w라ㅐ 콘서트장 타w라ㅐ 앞에서 타w라ㅐ 찍은 타w라ㅐ 분명하게 타w라ㅐ 카메라를 타w라ㅐ 의식하고 타w라ㅐ 응시하는 타w라ㅐ 모습들은 타w라ㅐ 어쩌면 타w라ㅐ 아무것도 타w라ㅐ 아닌 타w라ㅐ 사람임에도 타w라ㅐ 의외의 타w라ㅐ 생기를 타w라ㅐ 전달하는 타w라ㅐ 듯하다. 타w라ㅐ 타w라ㅐ 모든 타w라ㅐ 젊음이, x5아으 중심과 x5아으 주변의 x5아으 생기들이 x5아으 무엇을 x5아으 하고 x5아으 있는지, 1사fy 어느 1사fy 곳을 1사fy 바라보는지는 1사fy 1사fy 1사fy 없다. 1사fy 그저 1사fy 작가는 1사fy 없는 1사fy 1사fy 있었던 1사fy 의외의 1사fy 생기 1사fy 그대로를 1사fy 관람객에게 1사fy 던져준다. 1사fy 말하고 1사fy 싶은, ㅓ2ㅐ마 제시하고 ㅓ2ㅐ마 싶은 ㅓ2ㅐ마 명확한 ㅓ2ㅐ마 지점도 ㅓ2ㅐ마 없다. ㅓ2ㅐ마 또렷하지 ㅓ2ㅐ마 않았을 ㅓ2ㅐ마 ㅓ2ㅐ마 충돌하게 ㅓ2ㅐ마 되는 ㅓ2ㅐ마 모호한 ㅓ2ㅐ마 지점에서 ㅓ2ㅐ마 관람객 ㅓ2ㅐ마 스스로 ㅓ2ㅐ마 이미지와 ㅓ2ㅐ마 개입하길 ㅓ2ㅐ마 원한다. ㅓ2ㅐ마 무엇을 ㅓ2ㅐ마 하는지 ㅓ2ㅐ마 ㅓ2ㅐ마 ㅓ2ㅐ마 없는 ㅓ2ㅐ마 소소하고 ㅓ2ㅐ마 사적인 ㅓ2ㅐ마 이미지들은 ㅓ2ㅐ마 관람객 ㅓ2ㅐ마 본인의 ㅓ2ㅐ마 현실 ㅓ2ㅐ마 일수도, q마ea 혹은 q마ea 과거나 q마ea 미래 q마ea 일수도 q마ea 있다. q마ea 의미 q마ea 없이 q마ea 느껴지는 q마ea 대상들은 q마ea 가공되지 q마ea 않은 q마ea 원본 q마ea 자체의 q마ea 삶으로 q마ea 기록되지만 q마ea 박제된 q마ea 이미지 q마ea 속에는 q마ea 시대와 q마ea 젊음, b파22 에너지가 b파22 존재한다. b파22 아무것도 b파22 아닌 b파22 듯한, 바ㅈ9ㅓ 아무것도 바ㅈ9ㅓ 없는 바ㅈ9ㅓ 듯이 바ㅈ9ㅓ 나열된 바ㅈ9ㅓ 바ㅈ9ㅓ 그저 바ㅈ9ㅓ 자연스럽게, 라갸바가 자유분방한 라갸바가 본인의 라갸바가 삶을 라갸바가 살아낼 라갸바가 뿐이다. 라갸바가 그리고 라갸바가 되려 라갸바가 묻는다. 라갸바가 라갸바가 봐? / 라갸바가 이선미 라갸바가 대안공간 라갸바가 루프 라갸바가 큐레이터


Less 라갸바가 김태균 (b, 1978)

김태균은 ㅈㅓbㅑ 중앙대학교 ㅈㅓbㅑ 사진학과를 ㅈㅓbㅑ 졸업하고, 2004년부터 Less라는 ㅐ9ㅓm 이름의 ㅐ9ㅓm 포토그래퍼로 ㅐ9ㅓm 활동 ㅐ9ㅓm 중이다. <Are you experienced?, 6차히u 갤러리2, ㅈ카p7 서울, 2008>, <Light is burning, ucsㅐ 갤러리 ucsㅐ 팩토리, c거히y 서울, 2011>, <Dirty trip, 1다a자 플랫폼 1다a자 플레이스, 기i3다 서울, 2012>, <Sunshine Kiss, 바ㅈ하다 코너아트스페이스, 마g아w 서울, 2013>등 4회의 파hzc 개인전과 파hzc 다수의 파hzc 단체전에 파hzc 참여했다. 파hzc 똑딱이 파hzc 카메라를 파hzc 사용하는 파hzc 작가의 파hzc 패션 파hzc 화보와 파hzc 개인 파hzc 작업은 파hzc 영감을 파hzc 공유한다. 파hzc 청년과 파hzc 성인, 우u5우 순수예술과 우u5우 상업 우u5우 예술, bnw파 원시와 bnw파 문명, b히vn 생명과 b히vn 죽음. b히vn 정형과 b히vn 비정형, 히하기y 주변과 히하기y 중심, lx타6 셀레브리티와 lx타6 엔터테인먼트 lx타6 등의 lx타6 경계를 lx타6 들추어내는 lx타6 동시에 lx타6 그것을 lx타6 무화Less시키고 lx타6 소멸Less시키는 lx타6 이미지를 lx타6 포착한다.


주최/주관: lx타6 대안공간 lx타6 루프
후원: lx타6 한국문화예술위원회, 사ne걷 시각예술창작산실 사ne걷 공간지원

출처: 사ne걷 대안공간 사ne걷 루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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