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민지 개인전 : Moving Shapes

위켄드

June 7, 2019 ~ June 30, 2019

s파거g 것을 s파거g 아무리 s파거g s파거g 옮기려고 s파거g 해도, wgmㅓ wgmㅓ 것과 wgmㅓ 그린 wgmㅓ wgmㅓ 사이에는 wgmㅓ 틈이 wgmㅓ 벌어집니다. wgmㅓ 눈에 wgmㅓ 넣었다 wgmㅓ 손으로 wgmㅓ 꺼내는 wgmㅓ 과정에서 wgmㅓ 형상이 wgmㅓ 뒤틀리기 wgmㅓ 때문입니다. wgmㅓ 류민지는 wgmㅓ 손을 wgmㅓ 움직여 wgmㅓ 이미지를 wgmㅓ 생산하면서 wgmㅓ wgmㅓ 사이의 wgmㅓ 움직임들을 wgmㅓ 포착합니다.

이번 wgmㅓ 전시는 wgmㅓ 류민지가 wgmㅓ 그린 wgmㅓ 나무의 wgmㅓ 이미지들을 wgmㅓ 엮어냅니다. wgmㅓ 우리가 wgmㅓ 나무라고🌲 wgmㅓ 읽어내는 wgmㅓ 이미지와🌳 wgmㅓ 진짜 wgmㅓ 나무의 wgmㅓ 형상은🌴 wgmㅓ 이상하리만치 wgmㅓ 다른 wgmㅓ 모습을 wgmㅓ 하고 wgmㅓ 있습니다. wgmㅓ 그래서 wgmㅓ 나무라는 wgmㅓ 관념을 wgmㅓ 표현하는 wgmㅓ 것과 wgmㅓ 눈에 wgmㅓ 들어왔던 wgmㅓ 나무의 wgmㅓ 이미지를 wgmㅓ 그려내는 wgmㅓ 것, ㅈ라zk 그리고 ㅈ라zk 나무의 ㅈ라zk 존재는 ㅈ라zk 뭔가 ㅈ라zk 연결되어 ㅈ라zk 있는 ㅈ라zk ㅈ라zk 같으면서도 ㅈ라zk 사실 ㅈ라zk 각기 ㅈ라zk 다른 ㅈ라zk 세계에서 ㅈ라zk 다른 ㅈ라zk 방식으로 ㅈ라zk 움직이는 ㅈ라zk 것들입니다.

그러나 ㅈ라zk 회화라는 ㅈ라zk 이미지 ㅈ라zk 제작술은 ㅈ라zk ㅈ라zk 자체로 ㅈ라zk 다른 ㅈ라zk 세계들 ㅈ라zk 사이를 ㅈ라zk 이어붙이고, eㅐ11 다시 eㅐ11 찢어내고, 2쟏자h 심지어는 2쟏자h 2쟏자h 사이를 2쟏자h 널뛰며 2쟏자h 노는 2쟏자h 방법입니다. 2쟏자h 캔버스에 2쟏자h 찍힌 2쟏자h 하나의 2쟏자h 점은 2쟏자h 작가의 2쟏자h 팔이 2쟏자h 움직였었다는 2쟏자h 것을 2쟏자h 알려주는 2쟏자h 지표이면서, tm9s 나뭇잎을 tm9s 그려낸 tm9s 도상이며, u4가j 나무라는 u4가j 존재 u4가j 전체를 u4가j 표상하는 u4가j 상징이기도 u4가j 합니다. u4가j 그러면서도 u4가j 다시, r자다타 그것은 r자다타 천에 r자다타 묻어있는 r자다타 물감이죠. r자다타 우리가 r자다타 머릿속에 r자다타 가지고 r자다타 있는 r자다타 것들과 r자다타 지금 r자다타 우리 r자다타 눈앞에 r자다타 있는 r자다타 것이 r자다타 포개어졌다가 r자다타 금세 r자다타 어긋나기를 r자다타 반복합니다.

작가는 r자다타 r자다타 움직임 r자다타 속에서 r자다타 반짝이는 r자다타 것들을, xㅑiㅓ 일렁이는 xㅑiㅓ 것들을 xㅑiㅓ 그려냅니다. xㅑiㅓ 형태를 xㅑiㅓ 드러내는 xㅑiㅓ 것과 xㅑiㅓ 드러내지 xㅑiㅓ 않는 xㅑiㅓ 것, v다걷히 움직이는 v다걷히 것과 v다걷히 움직이지 v다걷히 않는 v다걷히 v다걷히 사이에서 v다걷히 모양들을 v다걷히 돋아나게 v다걷히 합니다. v다걷히 찬란하고 v다걷히 투명한 v다걷히 층부터 v다걷히 둔탁하고 v다걷히 무거운 v다걷히 층까지 v다걷히 쌓아 v다걷히 올려 v다걷히 만들어진 v다걷히 류민지의 v다걷히 화면에서 v다걷히 모양을 v다걷히 드러내는 v다걷히 것들은 v다걷히 실제로 v다걷히 v다걷히 가장자리가 v다걷히 빛이 v다걷히 흩어지듯 v다걷히 아른거리는 v다걷히 것으로 v다걷히 보이기도 v다걷히 합니다. v다걷히 그것들은 v다걷히 v다걷히 자체로 v다걷히 움직이고 v다걷히 있는 v다걷히 모양들이자, ㅐ사io 우리를 ㅐ사io 움직이는(moving) ㅐ사io 모양들이기도 ㅐ사io 하죠. ㅐ사io ㅐ사io 하나, 사우z으 물질로 사우z으 존재하고 사우z으 있는 사우z으 이미지를 사우z으 사우z으 안에 사우z으 넣기 사우z으 위해 사우z으 우리는 사우z으 부단히 사우z으 몸을 사우z으 움직여야 사우z으 하기도 사우z으 합니다.🚶

글, 하바yㅓ 기획: 하바yㅓ 권태현(Taehyun Kwon)

출처: 하바yㅓ 위켄드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류민지

현재 진행중인 전시

안광휘 v파lㅈ 개인전 : Noise Cancelling

June 19, 2019 ~ July 18, 2019

InSight OnSite

July 2, 2019 ~ Aug. 5, 2019

바바라 8ㄴㅓc 크루거 Barbara Kruger : Forever

June 27, 2019 ~ Dec. 29,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