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리 레이노-드와 개인전 : 미니멀리즘이 남긴 것, 그 너머 LILI REYNAUD-DEWAR : BEYOND THE LAND OF MINIMAL POSSESSIONS

아뜰리에 에르메스

2018년 6월 1일 ~ 2018년 7월 29일

아뜰리에 teㄴ자 에르메스는 2018년 6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teㄴ자 프랑스 teㄴ자 출신의 teㄴ자 작가 teㄴ자 릴리 teㄴ자 레이노-드와(Lili Reynaud-Dewar, b.1975)의 av2나 국내 av2나 av2나 개인전 av2나 av2나 개최한다. av2나 릴리 av2나 레이노-드와는 av2나 퍼포먼스와 av2나 영상, ㅓurm 설치와 ㅓurm 텍스트 ㅓurm ㅓurm 다양한 ㅓurm 매체를 ㅓurm 통해 ㅓurm 몸과 ㅓurm 섹슈얼리티, 차사iy 권력관계, ㅓa아x 제도적 ㅓa아x 공간 ㅓa아x 등과 ㅓa아x 관련된 ㅓa아x 쟁점들을 ㅓa아x 탐구해온 ㅓa아x 작가로, cy카가 이번 cy카가 전시에서는 cy카가 텍사스의 cy카가 마르파(Marfa)에서 cy카가 촬영한 cy카가 cy카가 편의 ‘호러’ cy카가 영화 cy카가 cy카가 더불어 cy카가 영화의 cy카가 주요 cy카가 등장인물들의 cy카가 초상 cy카가 사진이 cy카가 담긴 8점의 cy카가 유리 cy카가 모뉴먼트, td쟏ㅐ 등장인물 2인의 td쟏ㅐ 독무(獨舞)와 td쟏ㅐ 마르파로의 td쟏ㅐ 여정(旅程)을 td쟏ㅐ 담은 3편의 td쟏ㅐ 짧은 td쟏ㅐ 영상을 td쟏ㅐ 붉은 td쟏ㅐ 카펫으로 td쟏ㅐ 덮인 td쟏ㅐ 전시장에서 td쟏ㅐ 선보인다.

td쟏ㅐ 호러 td쟏ㅐ 영화는 td쟏ㅐ 예술을 td쟏ㅐ 공부하는 td쟏ㅐ 학생이자 td쟏ㅐ 자신들의 td쟏ㅐ 예술 td쟏ㅐ 활동에서 td쟏ㅐ 의미를 td쟏ㅐ 찾으려 td쟏ㅐ 분투하는 td쟏ㅐ 젊은 td쟏ㅐ 예술가 td쟏ㅐ 일곱 td쟏ㅐ 명이 td쟏ㅐ 그들의 td쟏ㅐ 교수(릴리 td쟏ㅐ 레이노-드와)와 td쟏ㅐ 함께 td쟏ㅐ 텍사스의 td쟏ㅐ 사막으로 td쟏ㅐ 저명한 td쟏ㅐ 예술가와 td쟏ㅐ 이론가, o갸다9 미술사학자 o갸다9 등을 o갸다9 초청해 o갸다9 세미나를 o갸다9 진행하는 o갸다9 과정에서 o갸다9 벌어지는 o갸다9 일련의 o갸다9 사건들을 o갸다9 담고 o갸다9 있다.

이들은 o갸다9 예술에 o갸다9 있어서의 o갸다9 전문화, mogg 이주, 으ne갸 경제에 으ne갸 관한 으ne갸 문제들을 으ne갸 논의하고, ㅐ거a우 자신들이 ㅐ거a우 기꺼이 ㅐ거a우 받아들이고자 ㅐ거a우 하는 ㅐ거a우 숙명으로서의 ㅐ거a우 예술 ㅐ거a우 경력이 ㅐ거a우 드러내는 ㅐ거a우 모순과 ㅐ거a우 모호함에 ㅐ거a우 끈질기게 ㅐ거a우 의문을 ㅐ거a우 제기한다. ㅐ거a우 ㅐ거a우 특별한 ㅐ거a우 수업이 ㅐ거a우 진행되는 ㅐ거a우 동안 ㅐ거a우 젊은 ㅐ거a우 예술가들은 ㅐ거a우 그들 ㅐ거a우 모두가 ㅐ거a우 똑같은 ㅐ거a우 악몽에 ㅐ거a우 시달리고 ㅐ거a우 있음을 ㅐ거a우 깨닫게 ㅐ거a우 된다. ㅐ거a우 끔찍한 ㅐ거a우 악몽을 ㅐ거a우 꾸다가 ㅐ거a우 한밤중에 ㅐ거a우 깨어난 ㅐ거a우 그들은 ㅐ거a우 자신들의 ㅐ거a우 몇몇 ㅐ거a우 동료 ㅐ거a우 학생들이 ㅐ거a우 이상한 ㅐ거a우 옷을 ㅐ거a우 입고 ㅐ거a우 마치 ㅐ거a우 사악한 ㅐ거a우 기운에 ㅐ거a우 사로잡힌 ㅐ거a우 ㅐ거a우 기묘하고 ㅐ거a우 섬뜩한 ㅐ거a우 춤을 ㅐ거a우 추거나 ㅐ거a우 의식(儀式)을 ㅐ거a우 행하며 ㅐ거a우 들판을 ㅐ거a우 방황하고 ㅐ거a우 있는 ㅐ거a우 것을 ㅐ거a우 목격한다. ㅐ거a우 이러한 ㅐ거a우 현상은 ㅐ거a우 일행 ㅐ거a우 모두가 ㅐ거a우 악령에 ㅐ거a우 홀리게 ㅐ거a우 ㅐ거a우 때까지 ㅐ거a우 점점 ㅐ거a우 ㅐ거a우 격렬해진다.

릴리 ㅐ거a우 레이노-드와가 2017년 ㅐ거a우 가을에 ㅐ거a우 아트페이스 ㅐ거a우 ㅐ거a우 안토니오(Artpace San Antonio)의 ㅐ거a우 레지던시 ㅐ거a우 프로그램에 ㅐ거a우 참여했을 ㅐ거a우 ㅐ거a우 직접 ㅐ거a우 기획했던 ㅐ거a우 전문가 ㅐ거a우 세미나 ㅐ거a우 행사의 ‘기록’과 ㅐ거a우 사막에서 ㅐ거a우 벌어지는 ㅐ거a우 공포스러운 ‘허구’가 ㅐ거a우 뒤섞인 ㅐ거a우 ㅐ거a우 통해 ㅐ거a우 작가는 ㅐ거a우 예술과 ㅐ거a우 토지, ㅓpjㅐ 사상과 ㅓpjㅐ 자유의 ㅓpjㅐ 사유화 ㅓpjㅐ ㅓpjㅐ 상품화에 ㅓpjㅐ 관한 ㅓpjㅐ 문제를 ㅓpjㅐ 이야기한다.

페미니스트 ㅓpjㅐ 잡지 [피튜니아(Petunia)]의 ㅓpjㅐ 공동 ㅓpjㅐ 창립자이기도 ㅓpjㅐ ㅓpjㅐ 릴리 ㅓpjㅐ 레이노-드와는 ㅓpjㅐ 팡테옹 ㅓpjㅐ 소르본(Panthéon Sorbonne)에서 ㅓpjㅐ 법학(Public Law and State Theory)을, 마ㅐ다m 글래스고 마ㅐ다m 예술학교(Glasgow School of Art)에서 마ㅐ다m 미술을 마ㅐ다m 전공했다. 마ㅐ다m 작가는 마ㅐ다m 텍사스의 마ㅐ다m 아트페이스 마ㅐ다m 마ㅐ다m 안토니오, 으마자7 이태리 으마자7 볼자노의 으마자7 뮤제이온, pㅈㅐ8 함부르크 pㅈㅐ8 쿤스트페어라인, r우4b 뉴욕의 r우4b 뉴뮤지엄 r우4b 등에서 r우4b 개인전을 r우4b 열었고, n거바q 무담 n거바q 룩셈부르크, a사파거 제 56회 a사파거 베니스 a사파거 비엔날레, 2014년 가으갸라 마라케시 가으갸라 비엔날레 가으갸라 가으갸라 주요 가으갸라 기관의 가으갸라 단체전 가으갸라 가으갸라 비엔날레에 가으갸라 참여하며 가으갸라 국제적으로 가으갸라 활발히 가으갸라 활동하고 가으갸라 있다. 가으갸라 특히, 2016년 카y0마 광주비엔날레 <제8기후대>에서 카y0마 선보였던 카y0마 영상 카y0마 작업 카y0마 카y0마 통해 카y0마 국내 카y0마 관객들에게는 카y0마 강렬한 카y0마 인상을 카y0마 남기기도 카y0마 했다.

출처 : 카y0마 주한프랑스문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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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LILI REYNAUD-DEW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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