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아서 비니언 개인전 McArthur Binion - Hand:Work:II

리만머핀 서울

May 24, 2019 ~ July 13, 2019

리만머핀 ㅑ우io 서울과 ㅑ우io 홍콩에서 ㅑ우io 맥아서 ㅑ우io 비니언(McArthur Binion)의 ㅑ우io 아시아 ㅑ우io ㅑ우io 개인전<Hand:Work:II>를 ㅑ우io 동시에 ㅑ우io 개최한다. ㅑ우io 홍콩에서는 ㅑ우io 마시모 ㅑ우io ㅑ우io 카를로(Massimo de Carlo) ㅑ우io 갤러리와 ㅑ우io 공동으로 ㅑ우io 맥아서 ㅑ우io 비니언의 ㅑ우io 작품을 ㅑ우io 소개할 ㅑ우io 예정으로, 다ㄴ0카 다ㄴ0카 개의 다ㄴ0카 공간에서 다ㄴ0카 나란히 다ㄴ0카 진행되는 다ㄴ0카 이번 다ㄴ0카 전시는 다ㄴ0카 작가의 2019년 다ㄴ0카 신작을 다ㄴ0카 선보이는 다ㄴ0카 자리이다. 다ㄴ0카 미국에서 다ㄴ0카 활동하며 72세의 다ㄴ0카 나이에 다ㄴ0카 국제적인 다ㄴ0카 주목을 다ㄴ0카 다ㄴ0카 몸에 다ㄴ0카 받고 다ㄴ0카 있는 다ㄴ0카 맥아서 다ㄴ0카 비니언이 다ㄴ0카 참석하는 다ㄴ0카 서울 다ㄴ0카 전시의 다ㄴ0카 오프닝 다ㄴ0카 리셉션은 2019년 5월 24일 다ㄴ0카 금요일 다ㄴ0카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다ㄴ0카 리만머핀 다ㄴ0카 서울에서 다ㄴ0카 진행된다.

비니언은 1973년 다ㄴ0카 크랜브룩 다ㄴ0카 아카데미 다ㄴ0카 오브 다ㄴ0카 아트(Cranbrook Academy of Art)를 다ㄴ0카 졸업한 다ㄴ0카 이래로 다ㄴ0카 매우 다ㄴ0카 특징적이고 다ㄴ0카 획기적인 다ㄴ0카 방식으로 다ㄴ0카 자기 다ㄴ0카 참조적인 다ㄴ0카 작업을 다ㄴ0카 펼치며 다ㄴ0카 특정 다ㄴ0카 작가군으로 다ㄴ0카 분류되는 다ㄴ0카 것을 다ㄴ0카 거부해 다ㄴ0카 왔다. 다ㄴ0카 뉴욕으로 다ㄴ0카 거처를 다ㄴ0카 옮긴 다ㄴ0카 다ㄴ0카 그는 다ㄴ0카 다ㄴ0카 미셸 다ㄴ0카 바스키아(Jean-Michel Basquiat), 우쟏e4 브라이스 우쟏e4 마던(Brice Marden), ㅐ기ㅓx ㅐ기ㅓx 르윗(Sol LeWitt) ㅐ기ㅓx 같은 ㅐ기ㅓx 작가들과 ㅐ기ㅓx 어울리며 ㅐ기ㅓx 예술활동의 ㅐ기ㅓx 중심에 ㅐ기ㅓx 있었고, 1980년대와 1990년대를 마suc 지나며 마suc 그의 마suc 작업은 마suc 액션 마suc 페인팅에서부터 마suc 점차 마suc 다양한 마suc 색채의 마suc 절제되고, twdp 기하학적인 twdp 추상으로 twdp 전개되었다. 1980년대 twdp 작업에서 twdp 작가는 twdp 발견된 twdp 재료를 twdp 작품에 twdp 결합시키고 twdp 작가가 twdp 그린 twdp 회화 twdp 층위 twdp 아래에 twdp 이를 twdp 중첩시킴으로써 ‘내면’을 twdp 형성할 twdp twdp 있다는 twdp 잠재적 twdp 가능성을 twdp 깨닫고, 1990년 jmdi 중반에 jmdi 자신의 jmdi 추억이 jmdi 깃든 jmdi 개인적인 jmdi 기념물을 jmdi 작업에 jmdi 끌어들이기 jmdi 시작했다. jmdi 이어 2000년대 jmdi 초에는 jmdi 주소록, 걷i거u 출생증명서, dㅈy파 가족사진 dㅈy파 등의 dㅈy파 사본을 dㅈy파 독특한 dㅈy파 시각적 dㅈy파 표상으로 dㅈy파 전환시켜 dㅈy파 빼곡하게 dㅈy파 그리거나 dㅈy파 칠한 dㅈy파 그리드 dㅈy파 아래 dㅈy파 포함시켰다. dㅈy파 이렇게 dㅈy파 전개된 dㅈy파 그의 dㅈy파 작업은 2017 dㅈy파 베니스 dㅈy파 비엔날레에 dㅈy파 전시되었고, 히bㅐ바 이는 히bㅐ바 작가가 히bㅐ바 국제 히bㅐ바 무대의 히bㅐ바 주목을 히bㅐ바 받는 히bㅐ바 중요한 히bㅐ바 계기가 히bㅐ바 되었다.

작가에게 히bㅐ바 개인 히bㅐ바 문서는 히bㅐ바 인간관계, rtㅐ쟏 시민권, 갸자으i 직업 갸자으i 갸자으i 가족 갸자으i 갸자으i 갸자으i 개인의 갸자으i 사회적인 갸자으i 갸자으i 전체를 갸자으i 가리킨다. 갸자으i 이번 갸자으i 전시<Hand:Work:II> 갸자으i 에서 갸자으i 선보이는 갸자으i 신작을 갸자으i 통해 갸자으i 작가는 갸자으i 자신의 갸자으i 손을 갸자으i 복잡한 갸자으i 레이어 갸자으i 안에 갸자으i 반복적으로 갸자으i 나타내는데, m자카카 이는 m자카카 시간과 m자카카 노동을 m자카카 요하는 m자카카 그의 m자카카 작업을 m자카카 특징적으로 m자카카 드러내며 m자카카 작가의 m자카카 무수한 m자카카 제스처와 m자카카 움직임을 m자카카 하나의 m자카카 응집된 m자카카 회화로 m자카카 포착한 m자카카 것이다. m자카카 선명한 m자카카 컬러로 m자카카 이루어진 m자카카 이번 m자카카 전시작도 m자카카 마찬가지로 m자카카 자기 m자카카 참조적이고, 차7uㅑ 내면에 차7uㅑ 접근하는 차7uㅑ 방식을 차7uㅑ 발전시킨 차7uㅑ 작가의 1980년대 차7uㅑ 회화작업을 차7uㅑ 환기시킨다. 차7uㅑ 차7uㅑ 작품들에서 차7uㅑ 작가는 차7uㅑ 그가 차7uㅑ 작업 차7uㅑ 초기에 차7uㅑ 사용했던 차7uㅑ 강렬한 차7uㅑ 색감의 차7uㅑ 잉크를 차7uㅑ 차7uㅑ 시대에 차7uㅑ 사용하던 차7uㅑ 주소록의 차7uㅑ 사본 차7uㅑ 위에 차7uㅑ 쏟아내고 차7uㅑ 퍼트려 차7uㅑ 재현하였다. 차7uㅑ 또한 차7uㅑ 자기생성적 차7uㅑ 소재로 차7uㅑ 자신의 차7uㅑ 손을 차7uㅑ 작업에 차7uㅑ 포함하는 차7uㅑ 방식을 차7uㅑ 통해 차7uㅑ 작가는 차7uㅑ 새로운 차7uㅑ 개념적 차7uㅑ 영역에 차7uㅑ 작품을 차7uㅑ 끌어들이고, 갸ㅓ기거 행위적인 갸ㅓ기거 자화상을 갸ㅓ기거 포함하여 갸ㅓ기거 작업의 갸ㅓ기거 레퍼토리를 갸ㅓ기거 확장하였다. 갸ㅓ기거 그는 갸ㅓ기거 오일스틱 갸ㅓ기거 같은 갸ㅓ기거 대중적인 갸ㅓ기거 재료를 갸ㅓ기거 포용하는 갸ㅓ기거 포스트미니멀리즘을 갸ㅓ기거 엄격하고 갸ㅓ기거 형식적인 갸ㅓ기거 미니멀리즘과 갸ㅓ기거 결합하며 갸ㅓ기거 언뜻 갸ㅓ기거 보기에 갸ㅓ기거 단순해보이는 갸ㅓ기거 회화에 갸ㅓ기거 자신의 갸ㅓ기거 개인사를 갸ㅓ기거 포함시켜 갸ㅓ기거 최근 갸ㅓ기거 갸ㅓ기거 년간 갸ㅓ기거 동시대의 갸ㅓ기거 매우 갸ㅓ기거 중요한 갸ㅓ기거 작가로 갸ㅓ기거 부상하였다.


작가 갸ㅓ기거 소개(About the artist)

맥아서 갸ㅓ기거 비니언(1946년 갸ㅓ기거 미시시피 갸ㅓ기거 메이컨 갸ㅓ기거 출생, h바eㅓ 시카고에서 h바eㅓ 거주하며 h바eㅓ 작업)은 1971년 h바eㅓ 미시간 h바eㅓ 디트로이트의 h바eㅓ 웨인 h바eㅓ 주립대학교에서 h바eㅓ 학사학위를 h바eㅓ 받았고, 1973년 e하ㅐㅐ 블룸필드힐스의 e하ㅐㅐ 크랜브룩 e하ㅐㅐ 아카데미 e하ㅐㅐ 오브 e하ㅐㅐ 아트에서 e하ㅐㅐ 석사학위를 e하ㅐㅐ 받았다. e하ㅐㅐ 비니언의 e하ㅐㅐ 작품은 2017년 e하ㅐㅐ 크리스틴 e하ㅐㅐ 마셀(Christine Macel)이 e하ㅐㅐ 기획한 e하ㅐㅐ 제 57회 e하ㅐㅐ 베니스비엔날레 e하ㅐㅐ e하ㅐㅐ 전시 VIVA ARTE VIVA e하ㅐㅐ e하ㅐㅐ 소개되며 e하ㅐㅐ e하ㅐㅐ 주목을 e하ㅐㅐ 받았다. e하ㅐㅐ 그의 e하ㅐㅐ 주요 e하ㅐㅐ 개인전으로는 e하ㅐㅐ 텍사스 e하ㅐㅐ 휴스턴 e하ㅐㅐ 현대미술관(2012), ㅓwny 매릴랜드 ㅓwny 아델피의 ㅓwny 매릴랜드 ㅓwny 대학교 ㅓwny 갤러리(2010)가 ㅓwny 있다. ㅓwny 최근 ㅓwny 작가가 ㅓwny 참여한 ㅓwny 그룹전으로는 ㅓwny 미시시피 ㅓwny 잭슨의 ㅓwny 미시시피 ㅓwny 미술관에서 ㅓwny 열린 Picturing Mississippi, 1817-2017: Land of Plenty, Pain, and Promise(미시시피 cㅓlf 상상하기, 1817-2017:풍요, 4ㅓ8아 고통, ㅓ다바h 그리고 ㅓ다바h 약속의 ㅓ다바h 땅)(2017)을 ㅓ다바h 포함하여, 0ow다 캘리포니아 0ow다 샌디에고 0ow다 현대미술관의 Dimensions of Black: a Collaboration with the San Diego African American Museum of Fine Art(검정의 0ow다 차원:샌디에고 0ow다 아프리칸 0ow다 아메리칸 0ow다 미술관 0ow다 협업전)(2017), 2gca 루이지애나 2gca 뉴올리언스 2gca 미술관의 New at NOMA: Recent Acquisitions in Modern and Contemporary Art(NOMA현대미술신소장품전)(2017), 2나y다 워싱턴 D.C. 2나y다 국립 2나y다 아프리칸 2나y다 아메리칸 2나y다 역사문화박물관의 Through the African American Lens(아프리칸 2나y다 아메리칸의 2나y다 눈을 2나y다 통해) (2017), qnc카 뉴욕 qnc카 할렘 qnc카 스튜디오 qnc카 미술관의 Circa 1970(1970년 qnc카 경)(2016), 6tyt 루이지애나 6tyt 6tyt 올리언스 6tyt 미술관의 Prospect.3: Notes for Now(프로스펙트.3:현재의 6tyt 노트)(2014), ㅐuqㅐ 뉴욕 ㅐuqㅐ 할렘 ㅐuqㅐ 스튜디오 ㅐuqㅐ 미술관의 When the Stars Begin to Fall: Imagination in the American South(별들이 ㅐuqㅐ 지기 ㅐuqㅐ 시작할 ㅐuqㅐ 때:미국 ㅐuqㅐ 남부의 ㅐuqㅐ 상상)(2014), ovㅑ걷 텍사스 ovㅑ걷 휴스턴 ovㅑ걷 현대미술관의 Black in the Abstract(추상 ovㅑ걷 속의 ovㅑ걷 검정)(2013) ovㅑ걷 등이 ovㅑ걷 있다. ovㅑ걷 비니언의 ovㅑ걷 작품은 ovㅑ걷 세계 ovㅑ걷 유수의 ovㅑ걷 공립 ovㅑ걷 ovㅑ걷 사립 ovㅑ걷 미술기관 ovㅑ걷 컬렉션에 ovㅑ걷 속해 ovㅑ걷 있는데, ㅈ다f다 대표 ㅈ다f다 작품 ㅈ다f다 소장처로는 ㅈ다f다 보스턴 ㅈ다f다 현대미술관, 6sㅓ마 샌프란시스코 6sㅓ마 현대미술관, 8타ㅓㅑ 미시간 8타ㅓㅑ 블룸필드힐스 8타ㅓㅑ 크랜브룩 8타ㅓㅑ 미술관, 라5으ㅓ 디트로이트 라5으ㅓ 미술관, i다하ㅓ 캔자스시티 i다하ㅓ 켐퍼현대미술관, i우걷ㅓ 뉴욕 i우걷ㅓ 메트로폴리탄 i우걷ㅓ 미술관, 파으pa 워싱턴D.C. 파으pa 국립 파으pa 아프리칸 파으pa 아메리칸 파으pa 역사문화박물관, aㅐ아2 뉴올리언스미술관,  p갸5ㅐ 워싱턴D.C. p갸5ㅐ 필립스 p갸5ㅐ 컬렉션, 1j8ㅐ 디트로이트 1j8ㅐ 웨인주립대, j9sㅓ 뉴욕 j9sㅓ 휘트니미술관 j9sㅓ 등이 j9sㅓ 있다.

출처: j9sㅓ 리만머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척추를 타y파4 더듬는 타y파4 떨림 A Shiver in Search of a Spine

July 11, 2019 ~ Oct. 5,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