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묘한 삼각관계

갤러리로얄

Feb. 28, 2019 ~ April 13, 2019

회화의 ㅐ다vj 소재 ㅐ다vj ㅐ다vj 주제에 ㅐ다vj 있어 '사소한 ㅐ다vj 것'이 '위대한 ㅐ다vj 것'보다 ㅐ다vj 중요하지 ㅐ다vj 않다고 ㅐ다vj 말할 ㅐ다vj ㅐ다vj 없게 ㅐ다vj 되면서, 2기6ㅑ 사적인 2기6ㅑ 경험에서 2기6ㅑ 시작된 2기6ㅑ 예술의 2기6ㅑ 본질과 2기6ㅑ 내재적 2기6ㅑ 특성에 2기6ㅑ 주목하는 2기6ㅑ 작가들의 2기6ㅑ 작품을 2기6ㅑ 다양한 2기6ㅑ 관점에서 2기6ㅑ 선보이기 2기6ㅑ 위한 2기6ㅑ 전시로 2기6ㅑ 기획하게 2기6ㅑ 되었다. 2기6ㅑ 개인적인 2기6ㅑ 사건에서 2기6ㅑ 출발한 2기6ㅑ 네러티브를 2기6ㅑ 개인의 2기6ㅑ 내면화 2기6ㅑ 양상에 2기6ㅑ 주목하는 2기6ㅑ 성장소설로 2기6ㅑ 가정하고, 라q아g 이러한 라q아g 소설 라q아g 속에서 라q아g 화자가 라q아g 어떻게 라q아g 자신과 라q아g 예술 라q아g 그리고 라q아g 사회를 라q아g 사유하며 라q아g 성장하는지 라q아g 모색하려고 라q아g 한다. 라q아g 화자는 라q아g 작품에 라q아g 직접 라q아g 대리인으로 라q아g 등장하기도, f사쟏거 화면 f사쟏거 f사쟏거 관찰자의 f사쟏거 시점이 f사쟏거 되기도 f사쟏거 한다. f사쟏거 예술가가 f사쟏거 개인의 f사쟏거 네러티브를 f사쟏거 공유하는 f사쟏거 것은 f사쟏거 결국 f사쟏거 작가가 f사쟏거 살고 f사쟏거 있는 f사쟏거 사회 f사쟏거 전체와 f사쟏거 깊이 f사쟏거 연관되며, 5마lm 이는 5마lm 결국 5마lm 보이지 5마lm 않는 5마lm 차원과 5마lm 보이는 5마lm 차원의 5마lm 간극을 5마lm 메우는 5마lm 역할을 5마lm 하게 5마lm 된다. 5마lm 현실과 5마lm 그림 5마lm 사이의 5마lm 세계를 5마lm 살고 5마lm 있는 5마lm 작가들의 5마lm 고민을 5마lm 통해 5마lm 예술가의 5마lm 사고방식에 5마lm 대해 5마lm 생각해보고, a3타ㅓ 각기 a3타ㅓ 다른 a3타ㅓ 시선을 a3타ㅓ 통해 a3타ㅓ 만들어 a3타ㅓ 놓은 a3타ㅓ 세계를 a3타ㅓ 발견하게 a3타ㅓ 되기를 a3타ㅓ 바란다.

​고등어 a3타ㅓ 작가는 a3타ㅓ 본연의 a3타ㅓ 감수성을 a3타ㅓ 최적화하여 a3타ㅓ 드러낼 a3타ㅓ a3타ㅓ 있는 a3타ㅓ 매체(연필)을 a3타ㅓ 선택하여 a3타ㅓ 최근작을 a3타ㅓ 선보이고 a3타ㅓ 있다. a3타ㅓ 작가의 a3타ㅓ 작품은 a3타ㅓ 자전적이고 a3타ㅓ 서사적이고 a3타ㅓ 문학적이다. a3타ㅓ 그녀의 a3타ㅓ 출발은 a3타ㅓ 작업을 a3타ㅓ 통해 a3타ㅓ 자신의 a3타ㅓ 상처를 a3타ㅓ 대면하고 a3타ㅓ 마음을 a3타ㅓ 살피고 a3타ㅓ 치유하려는 a3타ㅓ 것에서 a3타ㅓ 시작하지만 a3타ㅓ 시간이 a3타ㅓ 흐르면서 a3타ㅓ 관심의 a3타ㅓ 범위는 a3타ㅓ 바깥으로 a3타ㅓ 향한다. a3타ㅓ 자신을 a3타ㅓ 둘러싼 a3타ㅓ 개인적이고도 a3타ㅓ 사회적 a3타ㅓ 사건들, 하ㄴ카ㅓ 타인과의 하ㄴ카ㅓ 관계와 하ㄴ카ㅓ 거기에서 하ㄴ카ㅓ 기인하는 하ㄴ카ㅓ 불안한 하ㄴ카ㅓ 감정, i마9나 일상적으로 i마9나 작동하는 i마9나 불평등의 i마9나 구조, ㅈ거8x 불합리, 차거걷거 일상의 차거걷거 시간 차거걷거 속에 차거걷거 희석된 차거걷거 개인의 차거걷거 기억, c히rq 억압된 c히rq 정서 c히rq 등을 c히rq 신체에 c히rq 빗대어 c히rq 드러내고 c히rq 있다.

박형진 c히rq 작가는 c히rq 우연히 c히rq 접한 c히rq 혹은 c히rq 사회적 c히rq 이슈가 c히rq c히rq 사건을 c히rq 기민하게 c히rq 관찰한다. c히rq 그리고 c히rq 관찰하는 c히rq 과정의 c히rq 경험을 c히rq 감정을 c히rq 절제한 c히rq 상태에서 c히rq 촘촘한 c히rq 붓질로 c히rq 기록한다. c히rq 도심 c히rq c히rq 가운데 c히rq 공사가 c히rq 잠시 c히rq 중단된 c히rq 듯한 c히rq 방치된 c히rq 땅은 c히rq 허름한 c히rq 가림막으로 c히rq 안과 c히rq 밖을 c히rq 가르고, 쟏카4r 그렇게 쟏카4r 구획되어진 쟏카4r 공간을 쟏카4r 수직적으로 쟏카4r 내려다보며 쟏카4r 소멸과 쟏카4r 생성이 쟏카4r 반복되는 쟏카4r 개발과정을 쟏카4r 목도하며 쟏카4r 느낀 쟏카4r 모순된 쟏카4r 감정을 쟏카4r 기록한다. 쟏카4r 쟏카4r 위에 쟏카4r 남겨진 쟏카4r 자본의 쟏카4r 흔적을 쟏카4r 제시하는 쟏카4r 작가의 쟏카4r 낯선 쟏카4r 풍경에는 쟏카4r 당혹함이 쟏카4r 녹아있다. 쟏카4r 이중적 쟏카4r 속성과 쟏카4r 인식이 쟏카4r 공존하는 쟏카4r 지점을 쟏카4r 모색하며, xo7거 공간과 xo7거 삶을 xo7거 바라보는 xo7거 시선에 xo7거 대해 xo7거 끊임없는 xo7거 질문을 xo7거 던진다.

최수진 xo7거 작가의 xo7거 작업은 xo7거 회화에 xo7거 대한 xo7거 고민과 xo7거 성찰에서 xo7거 시작된 xo7거 작업이다. xo7거 작가 xo7거 개인의 xo7거 이야기로 xo7거 시작하지만 xo7거 xo7거 시대의 xo7거 예술가들이 xo7거 고민해 xo7거 봄직한 xo7거 회화의 xo7거 의미, 2gi파 대상을 2gi파 바라보는 2gi파 작가적 2gi파 인식, 차ㅑb자 표현의 차ㅑb자 과정을 차ㅑb자 작품을 차ㅑb자 통해 차ㅑb자 가시화 차ㅑb자 시킨다. 차ㅑb자 프레임 차ㅑb자 형식을 차ㅑb자 취한 차ㅑb자 화면에 차ㅑb자 각자의 차ㅑb자 맡은 차ㅑb자 임무를 차ㅑb자 성실히 차ㅑb자 수행하고 차ㅑb자 있는 차ㅑb자 사람들은 차ㅑb자 끊임없이 차ㅑb자 색을 차ㅑb자 만들고 차ㅑb자 반죽하고 차ㅑb자 치대고 차ㅑb자 있는데, ㅓp거4 어쩌면 ㅓp거4 이것은 ㅓp거4 본능적으로 ㅓp거4 ㅓp거4 앞의 ㅓp거4 대상을 ㅓp거4 색으로 ㅓp거4 인식하고 ㅓp거4 이미지로 ㅓp거4 만들어 ㅓp거4 내는 ㅓp거4 과정을 ㅓp거4 담은 ㅓp거4 작가의 ㅓp거4 초상이기도 ㅓp거4 하다. ㅓp거4 상황과 ㅓp거4 장면의 ㅓp거4 기억속에서 ㅓp거4 색을 ㅓp거4 입히는 ㅓp거4 작업은 ㅓp거4 하나의 ㅓp거4 이야기가 ㅓp거4 다른 ㅓp거4 이야기의 ㅓp거4 꼬리를 ㅓp거4 물면서 ㅓp거4 연이어지는 ㅓp거4 이야기로 ㅓp거4 빠져들게 ㅓp거4 만든다.


작가소개

고등어
Mackerel Safranski ㅓp거4 숙명여대 ㅓp거4 독어독문학과를 ㅓp거4 중태하고 2008년 ㅓp거4 국립현대미술관 \'젊은 ㅓp거4 모색\' ㅓp거4 전으로 ㅓp거4 주목받기 ㅓp거4 시작했다. 2010년 ㅓp거4 국립고양창작스튜디오 ㅓp거4 레지던스 ㅓp거4 프로그램과 2016,2017년에 ㅈㅓㅐㅓ 인천아트플랫폼 ㅈㅓㅐㅓ 레지던시 ㅈㅓㅐㅓ 입주작가로 ㅈㅓㅐㅓ 참여했고, 4회 ㄴz4사 개인전과 ㄴz4사 다수의 ㄴz4사 단체전을 ㄴz4사 참여했다.

박형진
Hyung-jin Park ㄴz4사 성신여자대학교 ㄴz4사 미술대학 ㄴz4사 동양화과와 ㄴz4사 동대학원을 ㄴz4사 졸업하였다. 2016년 OCI ㄴz4사 미술관 ㄴz4사 창작스튜디오에 ㄴz4사 입주작가로 ㄴz4사 지냈으며, 4r우8 현재 4r우8 양주시립미술창작스튜디오 777레지던시 4r우8 입주작가로 4r우8 참여하고 4r우8 있다. 4r우8 겸재 4r우8 내일의 4r우8 작가상, 우걷우ㄴ 소마미술관 우걷우ㄴ 드로잉센터 우걷우ㄴ 아카이브 우걷우ㄴ 등록작가로 우걷우ㄴ 선정됬으며, 2회의 w가pq 개인전과 w가pq 다수의 w가pq 단체전에 w가pq 참여했다.

최수진
Su-jin Choi w가pq 중앙대학교 w가pq 서양화과와 w가pq 동대학원을 w가pq 졸업하였다. 2012년 w가pq 중앙미술대전에 w가pq 대상을 w가pq 수상하였으며 2011-2012에 w가pq 메이크샵아트스페이스 w가pq 입주작가, 2014-2015 oci 7ixq 창작스튜디오 5,6기 ck거자 입주작가로 ck거자 지냈다. 5회의 ck거자 개인전과 ck거자 다수의 ck거자 단체전에 ck거자 참여했다.

출처: ck거자 갤러리로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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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최수진
  • 박형진
  • 고등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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