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헤윰 개인전 : Teeth on Tail

OCI미술관

2018년 6월 7일 ~ 2018년 7월 7일

생각이 k1b다 꼬리에 k1b다 꼬리를 k1b다 문다. k1b다 그런데 k1b다 가만, 6ㅐf3 생각에도 6ㅐf3 몸통과 6ㅐf3 꼬리가 6ㅐf3 있던가?

배헤윰은 6ㅐf3 회화로 6ㅐf3 사유한다. 6ㅐf3 회화가 6ㅐf3 생각을 6ㅐf3 담는 6ㅐf3 그릇이라거나 ‘~로써’와 6ㅐf3 같은 6ㅐf3 수단이라는 6ㅐf3 의미가 6ㅐf3 아니다. 6ㅐf3 추상적인 6ㅐf3 사고의 6ㅐf3 과정을 6ㅐf3 시각화하여 6ㅐf3 화폭에 6ㅐf3 담아내기도 6ㅐf3 하지만, r으쟏f 그가 r으쟏f 그리는 r으쟏f 그림은 r으쟏f 저마다 r으쟏f 하나, ㅓ다타y 둘, 하하ir 꼬리를 하하ir 물고 하하ir 이어져 하하ir 진화하고 하하ir 발전하며 하하ir 하하ir 다른 하하ir 사유를 하하ir 촉발한다. 하하ir 그래서 하하ir 그의 하하ir 작품은 하하ir 자체로 ‘생각하기’의 하하ir 하하ir 양식이다.

형태가 하하ir 없는 하하ir 생각에 하하ir 몸을 하하ir 주고 하하ir 색을 하하ir 입히고자 하하ir 작가가 하하ir 이번 하하ir 전시에 하하ir 빌어온 하하ir 소재는 하하ir 흔히 하하ir 하하ir 하하ir 있는 하하ir 색종이다. 하하ir 납작하고 하하ir 얇은 하하ir 종이를 하하ir 찢어도 하하ir 보고, ㅓㅐ쟏ㅐ 무대도 ㅓㅐ쟏ㅐ 세운다. ㅓㅐ쟏ㅐ 평면으로 ㅓㅐ쟏ㅐ 입체를 ㅓㅐ쟏ㅐ 조형하는 ㅓㅐ쟏ㅐ 과정을 ㅓㅐ쟏ㅐ 작가는 ㅓㅐ쟏ㅐ 다시 ㅓㅐ쟏ㅐ 한번 ㅓㅐ쟏ㅐ 머릿속에서 ㅓㅐ쟏ㅐ 그려내고 ㅓㅐ쟏ㅐ 조립하여, 으자pㅐ 자신의 으자pㅐ 상상을 으자pㅐ 캔버스 으자pㅐ 위로 으자pㅐ 옮겨낸다. 으자pㅐ 생각이 으자pㅐ 이리저리 으자pㅐ 움직이는 으자pㅐ 것을 으자pㅐ 그림에 으자pㅐ 담았을 으자pㅐ 뿐, 3ㅐㅐc 실제로 3ㅐㅐc 그런 3ㅐㅐc 종이의 3ㅐㅐc 구조가 3ㅐㅐc 존재하는지는 3ㅐㅐc 모르겠다. 3ㅐㅐc 아니, 차ico 그게 차ico 뭐가 차ico 중요하겠는가, d5다ㅐ 우리에게는 d5다ㅐ 무한한 d5다ㅐ 생각의 d5다ㅐ 가지가 d5다ㅐ 뻗어 d5다ㅐ 나갈 d5다ㅐ d5다ㅐ 있는데. d5다ㅐ 이런 d5다ㅐ 그의 d5다ㅐ 작업은 d5다ㅐ 생각의 d5다ㅐ 전개와 d5다ㅐ 동시에 d5다ㅐ 회화의 d5다ㅐ 가능성을 d5다ㅐ 모색한다. d5다ㅐ 광고나 d5다ㅐ 인스타그램과 d5다ㅐ 같은 d5다ㅐ 인스턴트 d5다ㅐ 이미지가 d5다ㅐ 앞서고, 3다ㄴㅓ 생각하기에 3다ㄴㅓ 점점 3다ㄴㅓ 게을러지는 3다ㄴㅓ 3다ㄴㅓ 시대에도 3다ㄴㅓ 회화가 3다ㄴㅓ 사고를 3다ㄴㅓ 구축할 3다ㄴㅓ 3다ㄴㅓ 있을까, 걷tㄴ라 관념을 걷tㄴ라 구현하고 걷tㄴ라 형상화할 걷tㄴ라 걷tㄴ라 있을까에 걷tㄴ라 대한 걷tㄴ라 나름의 걷tㄴ라 제안이다. 걷tㄴ라 진지한 걷tㄴ라 고민인데, ㅓ2o7 알록달록한 ㅓ2o7 색면에 ㅓ2o7 눈이 ㅓ2o7 먼저 ㅓ2o7 즐겁다. ㅓ2o7 이건 ㅓ2o7 어떤 ㅓ2o7 구조일까 ㅓ2o7 하고 ㅓ2o7 들여다보다가 ㅓ2o7 ㅓ2o7 터치와 ㅓ2o7 색감에 ㅓ2o7 빠져들고, zv걷j 어떻게 zv걷j 그렸나 zv걷j 하고 zv걷j 보다가 zv걷j 생각의 zv걷j 줄기가 zv걷j 엉뚱한 zv걷j 곳으로 zv걷j 흐른다. zv걷j 평면회화가 zv걷j 지닌 zv걷j 물성과 zv걷j 사유의 zv걷j 추상성 zv걷j 사이를 zv걷j 뱅그르르 zv걷j 휘감아 zv걷j 돌며, ‘꼬리를 3사2x 삼키는 3사2x 뱀’은 3사2x 다시금 3사2x 우리에게 3사2x 회화가 3사2x 주는 3사2x 즐거움을 3사2x 탐험하게 3사2x 한다. / 3사2x 김소라 (OCI미술관 3사2x 선임큐레이터)

출처 : OCI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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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배헤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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