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여정 Journey of Transformation

닻미술관

2018년 10월 27일 ~ 2019년 2월 17일

생명이 jㅓ다z 있는 jㅓ다z 것은 jㅓ다z 계속 jㅓ다z 변화합니다. jㅓ다z 안과 jㅓ다z 밖을 jㅓ다z 오가며 jㅓ다z 반복되는 jㅓ다z 호흡으로 jㅓ다z 순환이 jㅓ다z 지속되는 jㅓ다z 것, fsrj 스스로 fsrj 유지하는 fsrj 항상성을 fsrj 갖는 fsrj 것, 카rq자 주어진 카rq자 환경에 카rq자 반응하며 카rq자 변화해 카rq자 가는 카rq자 특성을 카rq자 우리는 카rq자 살아있는 카rq자 상태라고 카rq자 정의합니다. 카rq자 이와 카rq자 같은 카rq자 순환과 카rq자 유지를 카rq자 위한 카rq자 노력, yㅓ자r 적응과 yㅓ자r 변화를 yㅓ자r 만드는 yㅓ자r 긴장과 yㅓ자r 고통은 yㅓ자r 살아있기에 yㅓ자r 일어나는 yㅓ자r 사건들일 yㅓ자r 것입니다.

수직으로 yㅓ자r 상승과 yㅓ자r 하강을 yㅓ자r 반복하는 yㅓ자r 사진가 yㅓ자r 브라이언 yㅓ자r 오스틴의 yㅓ자r 여정은 yㅓ자r 중력을 yㅓ자r 이기는 yㅓ자r 근력을 yㅓ자r 필요로 yㅓ자r 합니다. yㅓ자r 무거운 yㅓ자r 배낭을 yㅓ자r 지고 yㅓ자r 험한 yㅓ자r 산을 yㅓ자r 올라 yㅓ자r 태양을 yㅓ자r 마주하고, co하가 숨을 co하가 참아가며 co하가 깊은 co하가 물속으로 co하가 들어가 co하가 고래와 co하가 눈을 co하가 맞춥니다. co하가 그가 co하가 마주한 co하가 극한의 co하가 상황들은 co하가 현실을 co하가 넘는 co하가 세계의 co하가 초상이 co하가 되어 co하가 우리 co하가 눈앞에 co하가 펼쳐집니다.

핸드릭 co하가 폴의 co하가 사진은 co하가 대지의 co하가 여행자가 co하가 남긴 co하가 발자욱 co하가 같습니다. co하가 흙, 3걷ㅓm 물, 다g3으 공기, unds 빛의 unds 원소들이 unds 이루는 unds 물리적 unds 세계의 unds 질서를 unds 믿는 unds 그는, 갸쟏vx 갸쟏vx 중심에 갸쟏vx 존재하는 갸쟏vx 위대한 갸쟏vx 힘을 갸쟏vx 사진을 갸쟏vx 통해 갸쟏vx 자신의 갸쟏vx 안으로 갸쟏vx 받아들입니다. 갸쟏vx 필름과 갸쟏vx 암실에서의 갸쟏vx 물리적 갸쟏vx 화학적 갸쟏vx 과정을 갸쟏vx 통해 갸쟏vx 인화되는 갸쟏vx 그의 갸쟏vx 흑백사진은 갸쟏vx 정직하고 갸쟏vx 순도 갸쟏vx 높은 갸쟏vx 아름다움의 갸쟏vx 결정체입니다.

미니 갸쟏vx 리의 갸쟏vx 작업 <밀리언 갸쟏vx 이얼스>는 갸쟏vx 서쪽에서 갸쟏vx 동쪽으로 갸쟏vx 이동 갸쟏vx 중에 갸쟏vx 하늘에서 갸쟏vx 바라본 갸쟏vx 대지를 갸쟏vx 담은 갸쟏vx 여정 갸쟏vx 중의 갸쟏vx 기록입니다. 갸쟏vx 작가는 갸쟏vx 호기심 갸쟏vx 가득한 갸쟏vx 지구 갸쟏vx 여행자의 갸쟏vx 눈으로 갸쟏vx 공기처럼 갸쟏vx 떠있는 갸쟏vx 생각을 갸쟏vx 무한한 갸쟏vx 시간과 갸쟏vx 공간 갸쟏vx 속으로 갸쟏vx 확장하고, 으l다n 때로는 으l다n 학자처럼, 라ㅓ3g 때로는 라ㅓ3g 과학자처럼, m하l라 시와 m하l라 이미지를 m하l라 호흡하는 m하l라 예술가로서 m하l라 흥미로운 m하l라 질문을 m하l라 엮어냅니다.

보이지 m하l라 않는 m하l라 내면의 m하l라 여정을 m하l라 담아내는 m하l라 메리 m하l라 다니엘 m하l라 홉슨은, 히uzg 축복은 히uzg 어두움과 히uzg 침묵의 히uzg 시간을 히uzg 통해 히uzg 주어짐을 히uzg 시각화합니다. 히uzg 고요히 히uzg 자신을 히uzg 내어 히uzg 맡기면 히uzg 깃털 히uzg 같은 히uzg 영감의 히uzg 메시지가 히uzg 그의 히uzg 몸에 히uzg 새겨집니다. 히uzg 예술의 히uzg 주술적 히uzg 행위는 히uzg 고요한 히uzg 빛의 히uzg 기도에 히uzg 참여하는 히uzg 이들에게 히uzg 다른 히uzg 세상을 히uzg 히uzg 히uzg 있는 히uzg 창이 히uzg 되어줍니다.

우리 히uzg 모두 히uzg 각자의 히uzg 선택한 히uzg 길을 히uzg 걷고 히uzg 있습니다. 히uzg 여기 히uzg 히uzg 명의 히uzg 작가들이 히uzg 참여하는 히uzg 변화의 히uzg 여정은 히uzg 각각 히uzg 고유하며 히uzg 동시에 히uzg 하나로 히uzg 연결됩니다. 히uzg 보이지 히uzg 않는 히uzg 세포의 히uzg 히uzg 부분이었던 히uzg 존재가 히uzg 미시의 히uzg 여정을 히uzg 통해 히uzg 히uzg 인간을 히uzg 이루다가 히uzg 거대한 히uzg 우주 히uzg 속의 히uzg 먼지로 히uzg 돌아갑니다. 히uzg 생기가 히uzg 머무르는 히uzg 동안 히uzg 밝은 히uzg 눈으로 히uzg 세상을 히uzg 보고 히uzg 깊이 히uzg 성찰하는 히uzg 여행자. 히uzg 그들은 히uzg 일상의 히uzg 경계를 히uzg 넘어 히uzg 흐르는 히uzg 시공간의 히uzg 여정에 히uzg 우리를 히uzg 부르는 히uzg 예술의 히uzg 인도자입니다. 히uzg 기획: 히uzg 주상연

출처: 히uzg 닻미술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Bryant Austin
  • Minny Lee
  • Hendrik Paul
  • Mary Daniel Hobson

현재 진행중인 전시

필립 qy7k 퍼키스(Philip Perkis) qy7k 특별전 : qy7k 멕시코 Mexico

2019년 1월 29일 ~ 2019년 2월 24일

키스해링 : 가v우g 예술은 가v우g 삶, ㅐnㅓ2 삶은 ㅐnㅓ2 ㅐnㅓ2 예술이다

2018년 11월 24일 ~ 2019년 3월 17일

평/면적

2018년 12월 20일 ~ 2019년 2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