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화의 여정 Journey of Transformation

닻미술관

Oct. 27, 2018 ~ Feb. 17, 2019

생명이 g다zg 있는 g다zg 것은 g다zg 계속 g다zg 변화합니다. g다zg 안과 g다zg 밖을 g다zg 오가며 g다zg 반복되는 g다zg 호흡으로 g다zg 순환이 g다zg 지속되는 g다zg 것, ㅑd0w 스스로 ㅑd0w 유지하는 ㅑd0w 항상성을 ㅑd0w 갖는 ㅑd0w 것, 파파im 주어진 파파im 환경에 파파im 반응하며 파파im 변화해 파파im 가는 파파im 특성을 파파im 우리는 파파im 살아있는 파파im 상태라고 파파im 정의합니다. 파파im 이와 파파im 같은 파파im 순환과 파파im 유지를 파파im 위한 파파im 노력, 5우카r 적응과 5우카r 변화를 5우카r 만드는 5우카r 긴장과 5우카r 고통은 5우카r 살아있기에 5우카r 일어나는 5우카r 사건들일 5우카r 것입니다.

수직으로 5우카r 상승과 5우카r 하강을 5우카r 반복하는 5우카r 사진가 5우카r 브라이언 5우카r 오스틴의 5우카r 여정은 5우카r 중력을 5우카r 이기는 5우카r 근력을 5우카r 필요로 5우카r 합니다. 5우카r 무거운 5우카r 배낭을 5우카r 지고 5우카r 험한 5우카r 산을 5우카r 올라 5우카r 태양을 5우카r 마주하고, ㅐ거나f 숨을 ㅐ거나f 참아가며 ㅐ거나f 깊은 ㅐ거나f 물속으로 ㅐ거나f 들어가 ㅐ거나f 고래와 ㅐ거나f 눈을 ㅐ거나f 맞춥니다. ㅐ거나f 그가 ㅐ거나f 마주한 ㅐ거나f 극한의 ㅐ거나f 상황들은 ㅐ거나f 현실을 ㅐ거나f 넘는 ㅐ거나f 세계의 ㅐ거나f 초상이 ㅐ거나f 되어 ㅐ거나f 우리 ㅐ거나f 눈앞에 ㅐ거나f 펼쳐집니다.

핸드릭 ㅐ거나f 폴의 ㅐ거나f 사진은 ㅐ거나f 대지의 ㅐ거나f 여행자가 ㅐ거나f 남긴 ㅐ거나f 발자욱 ㅐ거나f 같습니다. ㅐ거나f 흙, ㅐab갸 물, 마b나z 공기, o히oㅈ 빛의 o히oㅈ 원소들이 o히oㅈ 이루는 o히oㅈ 물리적 o히oㅈ 세계의 o히oㅈ 질서를 o히oㅈ 믿는 o히oㅈ 그는, 거i5h 거i5h 중심에 거i5h 존재하는 거i5h 위대한 거i5h 힘을 거i5h 사진을 거i5h 통해 거i5h 자신의 거i5h 안으로 거i5h 받아들입니다. 거i5h 필름과 거i5h 암실에서의 거i5h 물리적 거i5h 화학적 거i5h 과정을 거i5h 통해 거i5h 인화되는 거i5h 그의 거i5h 흑백사진은 거i5h 정직하고 거i5h 순도 거i5h 높은 거i5h 아름다움의 거i5h 결정체입니다.

미니 거i5h 리의 거i5h 작업 <밀리언 거i5h 이얼스>는 거i5h 서쪽에서 거i5h 동쪽으로 거i5h 이동 거i5h 중에 거i5h 하늘에서 거i5h 바라본 거i5h 대지를 거i5h 담은 거i5h 여정 거i5h 중의 거i5h 기록입니다. 거i5h 작가는 거i5h 호기심 거i5h 가득한 거i5h 지구 거i5h 여행자의 거i5h 눈으로 거i5h 공기처럼 거i5h 떠있는 거i5h 생각을 거i5h 무한한 거i5h 시간과 거i5h 공간 거i5h 속으로 거i5h 확장하고, 다7sz 때로는 다7sz 학자처럼, is3l 때로는 is3l 과학자처럼, ㅐ다차e 시와 ㅐ다차e 이미지를 ㅐ다차e 호흡하는 ㅐ다차e 예술가로서 ㅐ다차e 흥미로운 ㅐ다차e 질문을 ㅐ다차e 엮어냅니다.

보이지 ㅐ다차e 않는 ㅐ다차e 내면의 ㅐ다차e 여정을 ㅐ다차e 담아내는 ㅐ다차e 메리 ㅐ다차e 다니엘 ㅐ다차e 홉슨은, pw아ㅓ 축복은 pw아ㅓ 어두움과 pw아ㅓ 침묵의 pw아ㅓ 시간을 pw아ㅓ 통해 pw아ㅓ 주어짐을 pw아ㅓ 시각화합니다. pw아ㅓ 고요히 pw아ㅓ 자신을 pw아ㅓ 내어 pw아ㅓ 맡기면 pw아ㅓ 깃털 pw아ㅓ 같은 pw아ㅓ 영감의 pw아ㅓ 메시지가 pw아ㅓ 그의 pw아ㅓ 몸에 pw아ㅓ 새겨집니다. pw아ㅓ 예술의 pw아ㅓ 주술적 pw아ㅓ 행위는 pw아ㅓ 고요한 pw아ㅓ 빛의 pw아ㅓ 기도에 pw아ㅓ 참여하는 pw아ㅓ 이들에게 pw아ㅓ 다른 pw아ㅓ 세상을 pw아ㅓ pw아ㅓ pw아ㅓ 있는 pw아ㅓ 창이 pw아ㅓ 되어줍니다.

우리 pw아ㅓ 모두 pw아ㅓ 각자의 pw아ㅓ 선택한 pw아ㅓ 길을 pw아ㅓ 걷고 pw아ㅓ 있습니다. pw아ㅓ 여기 pw아ㅓ pw아ㅓ 명의 pw아ㅓ 작가들이 pw아ㅓ 참여하는 pw아ㅓ 변화의 pw아ㅓ 여정은 pw아ㅓ 각각 pw아ㅓ 고유하며 pw아ㅓ 동시에 pw아ㅓ 하나로 pw아ㅓ 연결됩니다. pw아ㅓ 보이지 pw아ㅓ 않는 pw아ㅓ 세포의 pw아ㅓ pw아ㅓ 부분이었던 pw아ㅓ 존재가 pw아ㅓ 미시의 pw아ㅓ 여정을 pw아ㅓ 통해 pw아ㅓ pw아ㅓ 인간을 pw아ㅓ 이루다가 pw아ㅓ 거대한 pw아ㅓ 우주 pw아ㅓ 속의 pw아ㅓ 먼지로 pw아ㅓ 돌아갑니다. pw아ㅓ 생기가 pw아ㅓ 머무르는 pw아ㅓ 동안 pw아ㅓ 밝은 pw아ㅓ 눈으로 pw아ㅓ 세상을 pw아ㅓ 보고 pw아ㅓ 깊이 pw아ㅓ 성찰하는 pw아ㅓ 여행자. pw아ㅓ 그들은 pw아ㅓ 일상의 pw아ㅓ 경계를 pw아ㅓ 넘어 pw아ㅓ 흐르는 pw아ㅓ 시공간의 pw아ㅓ 여정에 pw아ㅓ 우리를 pw아ㅓ 부르는 pw아ㅓ 예술의 pw아ㅓ 인도자입니다. pw아ㅓ 기획: pw아ㅓ 주상연

출처: pw아ㅓ 닻미술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Bryant Austin
  • Minny Lee
  • Hendrik Paul
  • Mary Daniel Hobson

현재 진행중인 전시

#보다

March 27, 2019 ~ Dec. 31, 2019

미디어 1cg거 어트리뷰트 Media Attribute

March 18, 2019 ~ May 3,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