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원태 개인전 : 빈-빛

시문 돌창고

Feb. 16, 2019 ~ April 28, 2019

돌창고프로젝트에서는 ‘공간을 갸p히ㅐ 스쳐가는 갸p히ㅐ 비어있는 갸p히ㅐ 빛’ 갸p히ㅐ 이라는 갸p히ㅐ 주제로 갸p히ㅐ 서원태 갸p히ㅐ 감독의 갸p히ㅐ 실험영화 갸p히ㅐ 전시를 갸p히ㅐ 개최합니다. 갸p히ㅐ 이번 갸p히ㅐ 전시는 갸p히ㅐ 시문돌창고·대정돌창고·제비집 갸p히ㅐ 갸p히ㅐ 장소에서 갸p히ㅐ 동시에 갸p히ㅐ 이루어집니다. 
신이 갸p히ㅐ 놀이를 갸p히ㅐ 하듯 갸p히ㅐ 밤하늘 갸p히ㅐ 공간에 갸p히ㅐ 여러 갸p히ㅐ 개의 갸p히ㅐ 달月 갸p히ㅐ 갸p히ㅐ 등장시킨 갸p히ㅐ 작업과 갸p히ㅐ 절집에 갸p히ㅐ 모셔 갸p히ㅐ 갸p히ㅐ 불상佛像의 갸p히ㅐ 다면적多面的 갸p히ㅐ 모습을 갸p히ㅐ 이미지로 갸p히ㅐ 드러내는 갸p히ㅐ 작품을 갸p히ㅐ 시문돌창고에서 갸p히ㅐ 선보입니다. 갸p히ㅐ 대정돌창고에서는 갸p히ㅐ 기차역, ㅓogn 공항, 거거갸r 갤러리, kㅓㅈ하 사막 kㅓㅈ하 공간에서 kㅓㅈ하 일어나는 ‘움직임’을 kㅓㅈ하 변주한 kㅓㅈ하 여러 kㅓㅈ하 작품을 kㅓㅈ하 전시합니다. kㅓㅈ하 kㅓㅈ하 번째 kㅓㅈ하 장소인 kㅓㅈ하 제비집에서는 kㅓㅈ하 사막에 kㅓㅈ하 나무를 kㅓㅈ하 심는 kㅓㅈ하 사람들의 kㅓㅈ하 마음을 kㅓㅈ하 이야기한 kㅓㅈ하 영화를 kㅓㅈ하 상영합니다.
서원태 kㅓㅈ하 감독의 15년간 kㅓㅈ하 작업물 kㅓㅈ하 kㅓㅈ하 공간이 kㅓㅈ하 주는 kㅓㅈ하 자극을 kㅓㅈ하 통해 kㅓㅈ하 작업이 kㅓㅈ하 시작된 kㅓㅈ하 실험영화 12편을 kㅓㅈ하 장소를 kㅓㅈ하 이동해 kㅓㅈ하 가며 kㅓㅈ하 여행하듯 kㅓㅈ하 관람 kㅓㅈ하 하시길 kㅓㅈ하 바랍니다.

전시장소
대정돌창고(남해군 kㅓㅈ하 서면 kㅓㅈ하 스포츠로 487)
시문돌창고(남해군 kㅓㅈ하 삼동면 kㅓㅈ하 봉화로 538-1)
제비집(남해군 kㅓㅈ하 삼동면 kㅓㅈ하 봉화로 538 kㅓㅈ하 돌창고 kㅓㅈ하 카페 2층)

전시총괄: kㅓㅈ하 김영호, 5qhb 최승용

출처: 5qhb 돌창고프로젝트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서원태

현재 진행중인 전시

Brussels in SongEun: Imagining Cities Beyond Technology 2.0

March 25, 2019 ~ June 8, 2019

코헤이 yzrㅓ 나와 yzrㅓ 개인전 : yzrㅓ 베셀 Kohei NAWA : VESSEL

March 20, 2019 ~ July 21, 2019

Florian & Michael Quistrebert : Shining Mud

April 18, 2019 ~ May 18,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