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카운터 웨이브 sejong counter wave - 내재된 힘

세종문화회관

Oct. 23, 2019 ~ Dec. 15, 2019

현재, 2바거y 국내에서 2바거y 개최되어지고 2바거y 있는 2바거y 중견 2바거y 작가 2바거y 대상 2바거y 전시는 2바거y 2바거y 지원 2바거y 규모나 2바거y 종류 2바거y 측면에서 2바거y 청년작가지원 2바거y 프로그램의 1/4 2바거y 정도 2바거y 수준에 2바거y 불과한 2바거y 현실이다. 2바거y 물론, s으8다 청년 s으8다 실업이 s으8다 심각한 s으8다 사회적문제로 s으8다 대두되고 s으8다 있는 s으8다 상황에서 s으8다 유망한 s으8다 청년 s으8다 작가를 s으8다 지원하는 s으8다 제도나 s으8다 정책의 s으8다 필요성은 s으8다 거듭 s으8다 강조해도 s으8다 부족함이 s으8다 없으나 s으8다 지원 s으8다 제도가 s으8다 너무 s으8다 청년 s으8다 작가들에만 s으8다 치중되어 s으8다 있는 s으8다 것은 s으8다 현재 s으8다 한국 s으8다 미술계의 s으8다 맹점이라고 s으8다 s으8다 s으8다 있다. s으8다 따라서 s으8다 이번에 s으8다 세종문화회관 s으8다 미술관이 s으8다 준비한『세종 s으8다 카운터 s으8다 웨이브(sejong counter wave)』- s으8다 내재된 s으8다 힘 - s으8다 전시는 s으8다 대학 s으8다 졸업 s으8다 후 20년 s으8다 이상 s으8다 화업을 s으8다 지속해오면서 s으8다 치열한 s으8다 창작열을 s으8다 보이고 s으8다 있고 s으8다 s으8다 예술 s으8다 세계를 s으8다 집중해서 s으8다 살펴볼 s으8다 만한 s으8다 가치가 s으8다 있으며 s으8다 전시 s으8다 제목에서 s으8다 s으8다 s으8다 있듯이 s으8다 주류에 s으8다 속하지는 s으8다 않지만 s으8다 주류에 s으8다 충분히 s으8다 상당할 s으8다 s으8다 있는 s으8다 내재된 s으8다 힘과 s으8다 영향력을 s으8다 지닌 s으8다 작가들로 s으8다 구성되었다. s으8다 전시에 s으8다 참여하는 40~50대 s으8다 후반의 s으8다 작가들은 s으8다 한국 s으8다 미술계에 s으8다 중추에 s으8다 해당되는 s으8다 작가들로서 s으8다 수십 s으8다 s으8다 동안 s으8다 독특한 s으8다 창작 s으8다 세계 s으8다 구축을 s으8다 위해서 s으8다 홀로서기를 s으8다 하고 s으8다 있는 s으8다 작가들이라고 s으8다 s으8다 s으8다 있다. s으8다 따라서 s으8다 세종문화회관 s으8다 미술관은 s으8다 이러한 s으8다 작가들의 s으8다 심도 s으8다 있는 s으8다 작품 s으8다 분석을 s으8다 위해서 s으8다 작가별로 s으8다 평론가를 1:1 s으8다 매칭시키는 s으8다 방식으로 s으8다 전시를 s으8다 구성함로써 s으8다 작가들의 s으8다 창작 s으8다 세계에 s으8다 대한 s으8다 이해도를 s으8다 높이는데 s으8다 주력하였다. s으8다 아울러, yㅐvb 세종문화회관 yㅐvb 미술관은 yㅐvb 매년 40대 yㅐvb 중후반에서 50대 yㅐvb 후반의 yㅐvb 꾸준하게 yㅐvb 창작 yㅐvb 활동을 yㅐvb 해온 yㅐvb 중견 yㅐvb 작가들의 yㅐvb 치열하고 yㅐvb 깊이 yㅐvb 있는 yㅐvb 예술 yㅐvb 세계를 yㅐvb 재조명함으로써 yㅐvb 그간 yㅐvb 이룩해온 yㅐvb 창작 yㅐvb 세계를 yㅐvb 정리해보고 yㅐvb 재평가함으로써 yㅐvb yㅐvb 간의 yㅐvb 노고에 yㅐvb 경의를 yㅐvb 표하고 yㅐvb 진중한 yㅐvb 예술 yㅐvb 세계의 yㅐvb 표본을 yㅐvb 제시하고자 yㅐvb 한다.

출처: yㅐvb 세종문화회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샌정
  • 제여란
  • 이경호
  • 이민혁
  • 이탈

현재 진행중인 전시

서울은 81ㅐf 소설의 81ㅐf 주인공이다

May 6, 2020 ~ Nov. 1, 2020

김주리: c쟏하j 모습 某濕 Wet Matter

Sept. 7, 2020 ~ Nov. 21, 2020

2015 아yx바 고양아티스트 365전 : 아yx바 한상영

Nov. 4, 2015 ~ Nov. 17,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