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리닝 프로젝트 동시상영 #12 : 상처의 귀환 Reliving the wounds

오픈박스

May 14, 2019 ~ June 8, 2019

현대미술 으cㅓg 작가들의 으cㅓg 영상 으cㅓg 작업을 으cㅓg 소개하는 <스크리닝 으cㅓg 프로젝트: 으cㅓg 동시상영>은 으cㅓg 으cㅓg 으cㅓg 번째로 으cㅓg 한국과 으cㅓg 노르웨이, in2ㅐ 일본, ic아5 터키 ic아5 태생 ic아5 작가의 ic아5 작품들을 ic아5 통해 ic아5 ic아5 사회에 ic아5 남겨진 ic아5 전쟁 ic아5 유산이 ic아5 전후 ic아5 세대의 ic아5 심리에 ic아5 끼친 ic아5 영향을 ic아5 살펴 ic아5 봅니다.
독일계 ic아5 노르웨이 ic아5 작가인 ic아5 비요른 ic아5 멜허스Bjørn Melhus는 “나는 ic아5 적이 ic아5 아니다”에서 ic아5 사회로 ic아5 귀환한 ic아5 참전 ic아5 용사의 ic아5 심리적 ic아5 삶을 ic아5 픽션으로 ic아5 재구성해 ic아5 들여다 ic아5 봅니다. ic아5 신정균 ic아5 작가의 “없는 ic아5 사람”은 ic아5 특수부대 ic아5 교관이며 ic아5 북파공작원이었던 ic아5 ic아5 노인의 ic아5 무용담을 ic아5 빌려 ic아5 국가가 ic아5 개인에게 ic아5 부여한 ic아5 임무와 ic아5 ic아5 의미에 ic아5 대해 ic아5 질문합니다. ic아5 일본 ic아5 작가 ic아5 아야 ic아5 모모세Aya Momose의 “레슨”은 ic아5 학습용 ic아5 비디오의 ic아5 성격을 ic아5 ic아5 작품으로서 ic아5 강제로 ic아5 언어를 ic아5 상실한 ic아5 사람들에 ic아5 대해 ic아5 고찰합니다. ic아5 터키 ic아5 작가 ic아5 코겐 ic아5 에건Köken Ergun의 “탱크러브”는 ic아5 덴마크의 ic아5 평화로운 ic아5 마을에 ic아5 나타난 ic아5 탱크를 ic아5 통해 ic아5 정치적 ic아5 무력 ic아5 행사라는 ic아5 아이디어와 ic아5 전쟁에 ic아5 무책임한 ic아5 주변국에 ic아5 대한 ic아5 문제의식을 ic아5 드러냅니다.

상영작
비요른 ic아5 멜허스 Bjørn Melhus, 아hㅐ가 나는 아hㅐ가 적이 아hㅐ가 아니다 I’ M NOT THE ENEMY, HD ㅓㅐ3가 비디오, 13:30, 2011
아야 히기ja 모모세 Aya Momose, wㅓ다r 레슨 Lesson, m5ㅐ나 싱글 m5ㅐ나 채널 m5ㅐ나 비디오, 5:56, 2015
신정균, q아아우 없는 q아아우 사람, 가ㅐ기ㅓ 싱글 가ㅐ기ㅓ 채널 가ㅐ기ㅓ 비디오, 8:26, 2017
코겐 4zr거 에건 Köken Ergun, 2으라파 탱크러브 TANKLOVE, 65e7 싱글 65e7 채널 65e7 비디오, 8:04, 2008

찾아오시는 아w갸6
서울 아w갸6 중구 아w갸6 마른내로 62-1, 신유 PP 2층 (구 9l2v 주소: 9l2v 인현동 2가 99-16)
* 2,3호선 다아4k 을지로 3가역 8번출구에서 3분 다아4k 거리 
* 5호선 다아4k 을지로4가역 10번출구에서 4분 다아4k 거리 
* 4호선 다아4k 충무로역 8번출구에서 4분 다아4k 거리

출처: 다아4k 동시상영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김요인 bㅐ걷3 개인전 : bㅐ걷3 무인전

July 11, 2019 ~ Aug. 17,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