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레드 볼륨 II - 또 다른 동작을 위한 플로어 THREAD volume II- Conditions for Another Motion

문래예술공장

Dec. 6, 2019 ~ Dec. 13, 2019

<쓰레드 걷x9a 볼륨 II - 걷x9a 걷x9a 다른 걷x9a 동작을 걷x9a 위한 걷x9a 플로어>는 걷x9a 아슈라프 걷x9a 툴룹과 걷x9a 요한한의 걷x9a 걷x9a 번째 걷x9a 실험 걷x9a 프로젝트이다. 걷x9a 퐁피두 걷x9a 센터에서 걷x9a 진행되었던 <쓰레드 걷x9a 볼륨 Ⅰ>은 걷x9a 아슈라프 걷x9a 툴룹의 걷x9a 회화 걷x9a 작품에 걷x9a 대한 걷x9a 요한한의 걷x9a 퍼포먼스 걷x9a 해석으로 걷x9a 구성되었다. 걷x9a 이번 걷x9a 프로젝트에서 걷x9a 걷x9a 작가는 걷x9a 설치, l타ㅐ마 조각, ㅓ카6마 퍼포먼스가 ㅓ카6마 결합된 ㅓ카6마 하나의 ㅓ카6마 작업을 ㅓ카6마 공동으로 ㅓ카6마 기획한다. ㅓ카6마 문래예술공장의 ㅓ카6마 스튜디오 M30을 ㅓ카6마 ㅓ카6마 연습실이자 ㅓ카6마 제단(祭壇)인 ㅓ카6마 낯선 ㅓ카6마 공간으로 ㅓ카6마 변모시킨다.

프로젝트는 ㅓ카6마 전시 ㅓ카6마 기간인 ㅓ카6마 ㅓ카6마 ㅓ카6마 동안 ㅓ카6마 ㅓ카6마 공간을 ㅓ카6마 관객의 ㅓ카6마 참여를 ㅓ카6마 통해 ㅓ카6마 활성화하는 ㅓ카6마 것을 ㅓ카6마 목적으로 ㅓ카6마 하므로, 0파j자 관객은 0파j자 언제든 0파j자 플로어를 0파j자 원하는 0파j자 대로 0파j자 사용할 0파j자 0파j자 있다. 0파j자 설치된 0파j자 플로어, d아m1 북, 0카hx 향초 0카hx 0카hx 기능을 0카hx 가진 0카hx 사물들은 0카hx 신체의 0카hx 가능성을 0카hx 확장하는 0카hx 동시에 0카hx 0카hx 한계를 0카hx 주지시키고 0카hx 주변의 0카hx 조건을 0카hx 돌아보게 0카hx 만드는 0카hx 역할을 0카hx 수행할 0카hx 것이다.

0카hx 프로젝트는 0카hx 분리된 0카hx 0카hx 세계 0카hx 사이의 0카hx 연결을 0카hx 기본적인 0카hx 형식으로 0카hx 제시한다. 0카hx 이는 0카hx 오프닝과 0카hx 함께 1회만 0카hx 이뤄질 0카hx 퍼포먼스와 0카hx 퍼포먼스 0카hx 이후 0카hx 남게 0카hx 0카hx 흔적 0카hx 사이의 0카hx 연결이며, 거zuㅐ 동시에 거zuㅐ 전시장에 거zuㅐ 남아 거zuㅐ 있는 거zuㅐ 물질로서의 거zuㅐ 대상과 거zuㅐ 그것이 거zuㅐ 암시하는 거zuㅐ 제의적인 거zuㅐ 세계 거zuㅐ 사이의 거zuㅐ 연결이기도 거zuㅐ 하다.

오프닝 거zuㅐ 퍼포먼스에는 거zuㅐ 비보이 거zuㅐ 그룹 거zuㅐ 엠비크루(M.B CREW/ 거zuㅐ 서울시대표 거zuㅐ 비보이단), l라vㅈ 퍼포머 l라vㅈ 착착과 l라vㅈ 김보물, jvfm 디제이 jvfm 미키블라썸(DJ MIKIBLOSSOM)의 jvfm 협업으로 jvfm 하나의 jvfm 해프닝과도 jvfm 같은 jvfm 상황이 jvfm 연출될 jvfm 예정이다. jvfm 해프닝은 jvfm 대략 3시간 jvfm 동안 jvfm 진행될 jvfm 예정이며, ㅓ7hv 관객은 ㅓ7hv 각자 ㅓ7hv 원하는 ㅓ7hv 만큼 ㅓ7hv 공간에 ㅓ7hv 머무르면서 ㅓ7hv 긴장감흐르는 ㅓ7hv 상황을 ㅓ7hv 체험하게 ㅓ7hv 된다.

오프닝 ㅓ7hv 이후에 ㅓ7hv 공간을 ㅓ7hv 찾은 ㅓ7hv 관객은 ㅓ7hv ㅓ7hv 작가가 ㅓ7hv 설치한 ㅓ7hv 오브제, e카na 영상 e카na e카na 사운드와 e카na 함께 e카na 퍼포먼스의 e카na 흔적을 e카na 보게 e카na 된다. e카na 요한한이 e카na 만든 e카na e카na 개의 e카na 북(鼓)과 e카na 툴룹이 e카na 제작한 e카na e카na 개의 e카na 상자가 e카na 시공을 e카na 특정할 e카na e카na 없는 e카na 어느 e카na 고대의 e카na 의식적 e카na 분위기 e카na 연출하는 e카na 한편으로, ㅓnㅐd 바닥의 ㅓnㅐd 장판에 ㅓnㅐd 자국으로 ㅓnㅐd 남은 ㅓnㅐd 댄서들의 ㅓnㅐd 움직임은 ㅓnㅐd 이것이 ㅓnㅐd 일회적 ㅓnㅐd 해프닝의 ㅓnㅐd 흔적임을 ㅓnㅐd 암시한다.

연결을 ㅓnㅐd 핵심 ㅓnㅐd 모티프로 ㅓnㅐd 제시함에도 ㅓnㅐd ㅓnㅐd 프로젝트는 ㅓnㅐd ㅓnㅐd 세계 ㅓnㅐd 사이의 ㅓnㅐd 단락을 ㅓnㅐd 동시에 ㅓnㅐd 강조한다. ㅓnㅐd 퍼포먼스가 ㅓnㅐd 이뤄지는 ㅓnㅐd 순간이나 ㅓnㅐd 의식을 ㅓnㅐd 통한 ㅓnㅐd 세계가 ㅓnㅐd 오직 ㅓnㅐd 흔적이나 ㅓnㅐd 물질을 ㅓnㅐd 통해서만 ㅓnㅐd 경험된다는 ㅓnㅐd 것은 ㅓnㅐd 결국 ㅓnㅐd 그것의 ㅓnㅐd 실체에 ㅓnㅐd 닿는 ㅓnㅐd 것이 ㅓnㅐd 어렵거나 ㅓnㅐd 불가능하다는 ㅓnㅐd 것을 ㅓnㅐd 뜻하는 ㅓnㅐd 것이다. ㅓnㅐd 이런 ㅓnㅐd 점에서 ㅓnㅐd ㅓnㅐd 프로젝트는 ㅓnㅐd 오늘날 ㅓnㅐd 우리가 ㅓnㅐd 날마다 ㅓnㅐd 다양한 ㅓnㅐd 형태로 ㅓnㅐd 체험하는 ㅓnㅐd 분절화된 ㅓnㅐd 의사소통의 ㅓnㅐd 방식을 ㅓnㅐd 시각화한다.

작가 ㅓnㅐd 소개

아슈라프 ㅓnㅐd 툴룹 (Achraf Toulaoub. 1986)은 ㅓnㅐd 카사블랑카 ㅓnㅐd 태생으로 ㅓnㅐd 프랑스 ㅓnㅐd 파리에 ㅓnㅐd 거주하며 ㅓnㅐd 활동한다. ㅓnㅐd 그는 ㅓnㅐd 회화나 ㅓnㅐd 설치를 ㅓnㅐd ㅓnㅐd 작업으로 ㅓnㅐd 삼고 ㅓnㅐd 있다. ㅓnㅐd 주요 ㅓnㅐd 전시로는 ㅓnㅐd 솔로쇼 (빌라메디치, ㅐ라바ㅐ 로마, 2019), 9ㅑwa 유러피언나이트(갤러리 9ㅑwa 플랜비, 마나기ㅑ 베를린, 2019), ㅈe라j 발틱 ㅈe라j 트리엔날레 (탈린, 2018), aㅓㅐl 오구리(금천예술공장, 2017), j2파5 베니스 j2파5 비엔날레(지아디니관, 2017), Imprimer le monde(퐁피두현대미술관, 2017) 걷1b2 등이 걷1b2 있다.

요한한 (Yohan Hàn, 1983)은 ㅓㅓk기 조형적 ㅓㅓk기 설치와 ㅓㅓk기 퍼포먼스 ㅓㅓk기 작업을 ㅓㅓk기 하고 ㅓㅓk기 있다. ㅓㅓk기 주로 ㅓㅓk기 안무형태의 ㅓㅓk기 퍼포먼스와 ㅓㅓk기 관객 ㅓㅓk기 참여를 ㅓㅓk기 통해 ㅓㅓk기 이루어지는 ㅓㅓk기 상황들을 ㅓㅓk기 고안하며, 쟏r8c 다양한 쟏r8c 형식의 쟏r8c 작품들을 쟏r8c 탐구하고 쟏r8c 있다. 쟏r8c 파리1대학 쟏r8c 팡테옹 쟏r8c 소르본 쟏r8c 조형예술학과와 쟏r8c 파리 쟏r8c 쎄르지 쟏r8c 국립고등 쟏r8c 미술학교를 쟏r8c 졸업하였다. 쟏r8c 주요 쟏r8c 전시로는 쟏r8c 공명동작(갤러리조선, 2019), j다나거 쓰레드(퐁피두현대미술관, 2017), ㅓh하n 쓰레드-마주걷기(베르사이유 ㅓh하n 백야축제, 2017), 바7가z 인비지빌리티(파리 바7가z 백야축제, 2016), ㅐa가ㅐ 게임바디(페스티벌 ㅐa가ㅐ 이씨&드망, jqㅐq 파리, 2014) 으dmn 등이 으dmn 있다.

일시: 2019년12월6일~ 12월13일, 1pm~6pm
장소: x5자ㅈ 서울문화재단 x5자ㅈ 문래예술공장 x5자ㅈ 스튜디오 M30

오프닝 x5자ㅈ 퍼포먼스
2019년 12월 6일 18:00~21:00
M.B CREW, DJ MIKIBLOSSOM, 가rll 착&보물, 자갸히6 관객참여

참여작가: 자갸히6 요한한 (Yohan Hàn), 다걷5카 아슈라프 다걷5카 툴룹 (Achraf Touloub)
협력기획: 다걷5카 김시습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낭산, 7r히v 도리천 7r히v 가는 7r히v

June 15, 2022 ~ Sept. 12, 2022

호랑이 ㅐ7쟏ㅓ 그림 Ⅱ

May 3, 2022 ~ Sept. 4, 2022

BARRY MCGEE: Everyday sunrise

Aug. 5, 2022 ~ Sept. 8, 2022

치명타, Under the Paper 9자ye 종이 9자ye 아래

Aug. 4, 2022 ~ Aug. 21,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