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워크숍 개인전: Hand, Eye, and Soul

페로탕 도산파크

Nov. 17, 2022 ~ Jan. 20, 2023

페로탕 1파l하 서울은 1파l하 오타니 1파l하 워크숍의 1파l하 1파l하 번째 1파l하 개인전« Hand, Eye, and Soul »을 ㅈ3ㄴㅈ 선보인다. ㅈ3ㄴㅈ 지난 2018년 ㅈ3ㄴㅈ 서울에서의 ㅈ3ㄴㅈ ㅈ3ㄴㅈ 전시 « Children of »에 ㅈ3ㄴㅈ 이어, 7kb아 이번 7kb아 전시에서는 7kb아 회화, 가바3i 조각, x80사 도예작품 x80사 x80사 다양한 x80사 최신작들을 x80사 만나볼 x80사 x80사 있다.

오타니 x80사 워크숍(Otani Workshop)의 x80사 작품 x80사 세계를 x80사 구성하는 x80사 오브제와 x80사 캐릭터에는 x80사 순수함이 x80사 깃들어 x80사 있다. x80사 작가가 x80사 점토, iㅐ갸쟏 재활용 iㅐ갸쟏 목재, k아히차 금속, ma0기 물감을 ma0기 변형해 ma0기 빚어내는 ma0기 형태와 ma0기 피규어에는 ma0기 명쾌함이 ma0기 있다.

첫눈에는 ma0기 일본어로 ‘카와이’, m우기5 m우기5 귀여울 m우기5 수밖에 m우기5 없는 m우기5 모습이 m우기5 눈에 m우기5 띈다. m우기5 통통한 m우기5 볼을 m우기5 가진 m우기5 아이들과 m우기5 새끼 m우기5 동물 m우기5 조각들이 m우기5 특히 m우기5 그렇다. m우기5 하지만 m우기5 자세히 m우기5 살펴보라. m우기5 그들의 m우기5 눈, ㅓ13f ㅓ13f 캔버스 ㅓ13f 위에 ㅓ13f 붓으로 ㅓ13f 그린 ㅓ13f 동그란 ㅓ13f 모양이나 ㅓ13f 도자기에 ㅓ13f 뚫은 ㅓ13f 구멍을 ㅓ13f 지그시 ㅓ13f 보라. ㅓ13f 때로는 ㅓ13f 천진한 ㅓ13f 기쁨을 ㅓ13f 발산하고 ㅓ13f 때로는 ㅓ13f 세속의 ㅓ13f 슬픔을 ㅓ13f 드러낸다. ㅓ13f 감정이 ㅓ13f 있는 ㅓ13f 것이다.

오타니는 ㅓ13f 종종 ㅓ13f 작가로서 ‘영혼 ㅓ13f 같은 ㅓ13f 무언가’가 ㅓ13f 있는 ㅓ13f 작품을 ㅓ13f 만들고자 ㅓ13f 한다고 ㅓ13f 했다. ㅓ13f 일본 ㅓ13f 고유의 ㅓ13f 종교인 ㅓ13f 신토에서는 ㅓ13f 초자연적인 ㅓ13f 신령이 ㅓ13f 빙의될 ㅓ13f ㅓ13f 있는 ㅓ13f 능력을 ㅓ13f 갖춘 ㅓ13f 것을 ㅓ13f 가리켜 ‘요리시로’라 ㅓ13f 한다. ㅓ13f 비록 ㅓ13f 작가는 ㅓ13f 자신의 ㅓ13f 예술이 ㅓ13f 신토와 ㅓ13f 직접적인 ㅓ13f 연관이 ㅓ13f 있다고 ㅓ13f 여기지 ㅓ13f 않지만, 걷라ㅈ거 그의 걷라ㅈ거 작품에는 걷라ㅈ거 그런 걷라ㅈ거 바람이 걷라ㅈ거 반영되어 걷라ㅈ거 걷라ㅈ거 자체로 걷라ㅈ거 존재하며 걷라ㅈ거 걷라ㅈ거 관객과 걷라ㅈ거 대화함으로써 걷라ㅈ거 의미를 걷라ㅈ거 구현한다.

“작품을 걷라ㅈ거 통해 걷라ㅈ거 관객과 걷라ㅈ거 감정의 걷라ㅈ거 교류를 걷라ㅈ거 이루고자 걷라ㅈ거 한다.”
- 걷라ㅈ거 오타니 걷라ㅈ거 워크숍

이번 걷라ㅈ거 전시에서 걷라ㅈ거 오타니는 걷라ㅈ거 회화, d74ㅓ 조각, 다하우ㅐ 그리고 다하우ㅐ 도예 다하우ㅐ 작품을 다하우ㅐ 선보인다. 다하우ㅐ 도예는 다하우ㅐ 그의 다하우ㅐ 작업에 다하우ㅐ 핵심적인 다하우ㅐ 요소이자 다하우ㅐ 작가로서 다하우ㅐ 출발점이 다하우ㅐ 다하우ㅐ 근원이라 다하우ㅐ 다하우ㅐ 다하우ㅐ 있다. 다하우ㅐ 오타니의 다하우ㅐ 도예 다하우ㅐ 조각은 다하우ㅐ 어딘가 다하우ㅐ 원초적이다. 다하우ㅐ 귀여운 다하우ㅐ 모습을 다하우ㅐ 가졌지만 다하우ㅐ 어떻게 다하우ㅐ 존재하게 다하우ㅐ 되었는지 다하우ㅐ 몸체에 다하우ㅐ 다하우ㅐ 흔적을 다하우ㅐ 지니고 다하우ㅐ 있다.

도예 다하우ㅐ 작업에는 다하우ㅐ 연금술이 다하우ㅐ 개입한다. 다하우ㅐ 먼저, 거파1라 보잘것없는 거파1라 찰흙이 거파1라 일정 거파1라 농도가 거파1라 되기까지 거파1라 섞는다. 거파1라 그리고 거파1라 덩어리째 거파1라 잠시 거파1라 휴지한다. 거파1라 이렇게 거파1라 만들어진 거파1라 점토는 거파1라 작가의 거파1라 손길을 거파1라 통해 거파1라 초월의 거파1라 여정을 거파1라 시작한다. 거파1라 점토 거파1라 덩어리는 거파1라 대개 거파1라 천천히 거파1라 주물러 거파1라 빚어지며 거파1라 형상화된다. 거파1라 점토가 거파1라 어떤 거파1라 모습으로 거파1라 나타날지 거파1라 항상 거파1라 거파1라 수는 거파1라 없지만, a으하우 결국 a으하우 점토는 a으하우 작가와의 a으하우 물리적 a으하우 상호작용을 a으하우 통해 a으하우 a으하우 형태를 a으하우 스스로 a으하우 드러낸다.

오타니는 a으하우 덩어리가 a으하우 형태를 a으하우 이룰 a으하우 때까지 a으하우 점토를 a으하우 a으하우 a으하우 a으하우 a으하우 인내하며 a으하우 쌓아 a으하우 올려 a으하우 손으로 a으하우 조각을 a으하우 빚는다. a으하우 때론 a으하우 남자아이가, ㅑyb5 때론 ㅑyb5 여자아이가 ㅑyb5 되며, n1갸가 n1갸가 때론 n1갸가 반마(半馬)나 n1갸가 공룡의 n1갸가 형태가 n1갸가 나타난다.

작가는 n1갸가 만족스러운 n1갸가 형태를 n1갸가 얻을 n1갸가 때까지 n1갸가 점토 n1갸가 작업을 n1갸가 이어가며, ㅑ2vf 이렇게 ㅑ2vf 탄생한 ㅑ2vf 작품의 ㅑ2vf 표면에는 ㅑ2vf 그의 ㅑ2vf 손가락과 ㅑ2vf 도구 ㅑ2vf 자국이 ㅑ2vf 남아있다. ㅑ2vf 유색 ㅑ2vf 유약을 ㅑ2vf 입히기도 ㅑ2vf 하고 ㅑ2vf 투박한 ㅑ2vf 모습 ㅑ2vf 그대로 ㅑ2vf ㅑ2vf 때도 ㅑ2vf 있다. ㅑ2vf ㅑ2vf ㅑ2vf 가마에 ㅑ2vf 들어가는데, 걷카ㅓw 가마 걷카ㅓw 속에서 걷카ㅓw 걷카ㅓw 마법 걷카ㅓw 같은 걷카ㅓw 일들이 걷카ㅓw 벌어진다. 걷카ㅓw 소성 걷카ㅓw 과정을 걷카ㅓw 거치며 걷카ㅓw 어떤 걷카ㅓw 결과물을 걷카ㅓw 얻게 걷카ㅓw 될지는 걷카ㅓw 걷카ㅓw 걷카ㅓw 없다.

“작품을 걷카ㅓw 거치는 걷카ㅓw 손길 걷카ㅓw 하나하나가 걷카ㅓw 구상적, ㅐwd히 ㅐwd히 추상적 ㅐwd히 의미를 ㅐwd히 갖게 ㅐwd히 하고 ㅐwd히 싶다.”
- ㅐwd히 오타니 ㅐwd히 워크숍

오타니는 ㅐwd히 최근 ㅐwd히 들어 ㅐwd히 회화도 ㅐwd히 선보이기 ㅐwd히 시작했다. ㅐwd히 그의 ㅐwd히 회화는 ㅐwd히 대개 ㅐwd히 파스텔 ㅐwd히 톤의 ㅐwd히 생동감 ㅐwd히 있는 ㅐwd히 그림이다. ㅐwd히 ㅐwd히 매체에서 ㅐwd히 ㅐwd히 다른 ㅐwd히 매체로 ㅐwd히 옮겨 ㅐwd히 가며 ㅐwd히 작업한 ㅐwd히 것이 ㅐwd히 그의 ㅐwd히 예술에 ㅐwd히 영향을 ㅐwd히 미쳤는데, l카아카 작가는 l카아카 그의 l카아카 도자기에 l카아카 l카아카 많은 l카아카 색을 l카아카 사용하게 l카아카 l카아카 l카아카 역시 l카아카 최근 l카아카 l카아카 l카아카 l카아카 늘어난 l카아카 회화 l카아카 작업의 l카아카 영향이라 l카아카 한다. l카아카 오타니는 l카아카 전원 l카아카 풍경과 l카아카 도예마을로 l카아카 유명한 l카아카 일본의 l카아카 시가현 l카아카 시가라키에서 l카아카 태어났다. l카아카 오키나와에서 l카아카 아트스쿨을 l카아카 다니며 l카아카 주로 l카아카 점토로 l카아카 만드는 l카아카 조각 l카아카 작업에 l카아카 몰두했다.

작가의 l카아카 작업은 l카아카 아와지섬의 l카아카 끝에 l카아카 위치한 l카아카 그의 l카아카 작업실에서 l카아카 시작된다. l카아카 과거 l카아카 타일 l카아카 공장으로 l카아카 사용되었던 l카아카 작업실에서 l카아카 그는 l카아카 주로 l카아카 혼자 l카아카 l카아카 흘리며 l카아카 애써 l카아카 작업을 l카아카 만들어낸다. l카아카 아와지섬은 l카아카 혼슈와 l카아카 시코쿠 l카아카 사이의 l카아카 좁은 l카아카 바다인 l카아카 세토 l카아카 내해에 l카아카 위치한 l카아카 외딴섬이다.

작업실 l카아카 건물은 l카아카 소박하지만, 1으j3 오타니가 1으j3 필요로 1으j3 하는 1으j3 것은 1으j3 모두 1으j3 갖춰져 1으j3 있다. 1으j3 나무 1으j3 선반에는 1으j3 그의 1으j3 영웅인 1으j3 자코메티 1으j3 관련 1으j3 책을 1으j3 포함한 1으j3 수많은 1으j3 예술 1으j3 서적이 1으j3 자리한다. 1으j3 작업실에는 1으j3 밝은 1으j3 자연광이 1으j3 비치고, 6ㅓㅓ사 높은 6ㅓㅓ사 천장과 6ㅓㅓ사 가마를 6ㅓㅓ사 놓을 6ㅓㅓ사 자리와 6ㅓㅓ사 작품을 6ㅓㅓ사 만들 6ㅓㅓ사 공간이 6ㅓㅓ사 있다. 6ㅓㅓ사 바로 6ㅓㅓ사 이곳에서 6ㅓㅓ사 작가는 6ㅓㅓ사 작품에 6ㅓㅓ사 생명을 6ㅓㅓ사 불어넣는다.

알렉산트라 6ㅓㅓ사 세노

오타니 6ㅓㅓ사 워크숍 Otani Workshop
일본 6ㅓㅓ사 시가현 6ㅓㅓ사 출생
일본 6ㅓㅓ사 효고현 6ㅓㅓ사 아와지섬 6ㅓㅓ사 거주 6ㅓㅓ사 6ㅓㅓ사 작업

오해하지 6ㅓㅓ사 말자. ‘워크숍’이라는 6ㅓㅓ사 단어를 6ㅓㅓ사 사용하기는 6ㅓㅓ사 하지만 6ㅓㅓ사 오타니 6ㅓㅓ사 워크숍은 6ㅓㅓ사 예술가 6ㅓㅓ사 단체가 6ㅓㅓ사 아니다. 6ㅓㅓ사 일본 6ㅓㅓ사 도예를 6ㅓㅓ사 대표하게 6ㅓㅓ사 6ㅓㅓ사 독보적이고 6ㅓㅓ사 뛰어난 6ㅓㅓ사 6ㅓㅓ사 6ㅓㅓ사 명의 6ㅓㅓ사 작가를 6ㅓㅓ사 지칭한다. 6ㅓㅓ사 조용히, 6쟏kg 6쟏kg 그대로 6쟏kg 6쟏kg 튀어나온 6쟏kg 머리를 6쟏kg 가진 6쟏kg 형상부터 6쟏kg 기도하는 6쟏kg 듯한 6쟏kg 형태로 6쟏kg 팔을 6쟏kg 6쟏kg 모형, 기나ㅈ다 커다랗게 기나ㅈ다 위로 기나ㅈ다 뻗은 기나ㅈ다 가운뎃손가락, 카가타차 인간 카가타차 형상의 카가타차 화병, 5하m기 아이 5하m기 형상, 히4tㅑ 동물 히4tㅑ 모양, 0uㅓd 흙과 0uㅓd 청동으로 0uㅓd 만들어진 0uㅓd 작품에 0uㅓd 이르기까지 0uㅓd 오타니 0uㅓd 워크숍이 0uㅓd 빚고 0uㅓd 그려내는 0uㅓd 우화집은 0uㅓd 0uㅓd 자체로 0uㅓd 하나의 0uㅓd 세계를 0uㅓd 이룬다. 0uㅓd 꿈과 0uㅓd 이야기, h6걷ㅓ 판타지와 h6걷ㅓ 몽상이 h6걷ㅓ 만나는 h6걷ㅓ 세상, f하3ㄴ 우아한 f하3ㄴ 상상과 f하3ㄴ 위풍당당한 f하3ㄴ 제스처로 f하3ㄴ 가득 f하3ㄴ f하3ㄴ 세상, o라히라 그리고 o라히라 힘과 o라히라 형태가 o라히라 만나는 o라히라 그런 o라히라 세상이다.

출처: o라히라 페로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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