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한나 개인전 : 스윙잉 Hannah Woo : SWINGING

왕산로9길 24

Aug. 31, 2018 ~ Sept. 16, 2018

‘좁고 갸자po 갸자po 막대형태를 갸자po 지니는 갸자po 모든 갸자po 것들의 갸자po 잠재력’

용두동에 갸자po 위치한 갸자po 갸자po 건물, h우하ㅈ 삼육빌딩 1층에서 h우하ㅈ 우한나 h우하ㅈ 작가의 h우하ㅈ 개인전이 <SWINGING>이 h우하ㅈ 열린다.

이번 h우하ㅈ 전시는 h우하ㅈ 작가가 h우하ㅈ 도시의 h우하ㅈ 골목에서 h우하ㅈ 자주 h우하ㅈ 마주치며 h우하ㅈ 예의주시해온 h우하ㅈ 모든 h우하ㅈ 막대형태의 h우하ㅈ 물체들이 h우하ㅈ 주인공이다.
작가는 h우하ㅈ h우하ㅈ 막대들의 h우하ㅈ 운동성에 h우하ㅈ 집중하여, 자a바나 자a바나 운동들이 자a바나 지속된다면 자a바나 결국 자a바나 자a바나 변화를 자a바나 만들어낼 자a바나 자a바나 있다는 자a바나 점을 자a바나 발견했다. 자a바나 작가는 “매일 자a바나 쓸고 자a바나 닦는 자a바나 대걸레와 자a바나 빗자루, 라히아c 선물하기 라히아c 위해 라히아c 준비한 라히아c 라히아c 한송이, ld갸자 주말마다 ld갸자 도시 ld갸자 한복판을 ld갸자 점령하는 ld갸자 시위대의 ld갸자 가지각색의 ld갸자 깃발들이 ld갸자 단지 ld갸자 변화의 ld갸자 속도만 ld갸자 차이가 ld갸자 ld갸자 ld갸자 마법사의 ld갸자 지팡이나 ld갸자 야구방망이가 ld갸자 만들어낸 ld갸자 홈런과 ld갸자 같을 ld갸자 ld갸자 있다”고 ld갸자 말한다. 

더불어 ld갸자 막대 ld갸자 없이도 ld갸자 휘두를 ld갸자 ld갸자 있는 ld갸자 모든 ld갸자 것들에 ld갸자 대하여 ld갸자 사고를 ld갸자 확장시켜 ld갸자 현재의 ld갸자 부조리를 ld갸자 인식하는 ld갸자 데에 ld갸자 그치지 ld갸자 않고 ld갸자 미래를 ld갸자 향해 ld갸자 나아가는 ld갸자 것에 ld갸자 대해 ld갸자 당장 ld갸자 시작할 ld갸자 ld갸자 있는 ld갸자 행동을 ld갸자 우리 ld갸자 주위에서부터 ld갸자 찾는다.

우한나 ld갸자 작가는 ld갸자 변화를 ld갸자 바라는 ld갸자 여러 ld갸자 주인공들이 ld갸자 모여 ld갸자 시위대열을 ld갸자 이루는 ld갸자 모습을 ld갸자 설치작품으로 ld갸자 완성시켰다. ld갸자 ld갸자 시위대는 ld갸자 어느 ld갸자 틈엔가 ld갸자 건물 ld갸자 안에 ld갸자 불시착하였으며, ㅓkaㅓ 밖에서 ㅓkaㅓ 굳건히 ㅓkaㅓ 잠긴 ㅓkaㅓ 문을 ㅓkaㅓ 향해 ㅓkaㅓ 걸어 ㅓkaㅓ 나아가고 ㅓkaㅓ 있다. ㅓkaㅓ 과연 ㅓkaㅓ ㅓkaㅓ 행진은  ㅓkaㅓ 문을 ㅓkaㅓ 부수고 ㅓkaㅓ 나가 ㅓkaㅓ 시원한 ㅓkaㅓ 가을바람을 ㅓkaㅓ 맞을 ㅓkaㅓ ㅓkaㅓ 있을까?


작가소개

우한나 Hannah Woo
여러 ㅓkaㅓ 개의 ㅓkaㅓ 작품이 ㅓkaㅓ 모여 ㅓkaㅓ 하나의 ㅓkaㅓ 이야기를 ㅓkaㅓ 이야기 ㅓkaㅓ 하는 ㅓkaㅓ 프로젝트 ㅓkaㅓ 설치 ㅓkaㅓ 작업을 ㅓkaㅓ 하는 ㅓkaㅓ 미술작가. ㅓkaㅓ 작업의 ㅓkaㅓ 주제는 ㅓkaㅓ 주로 ‘익명의 ㅓkaㅓ 군중’과 ‘픽션 ㅓkaㅓ ㅓkaㅓ 주인공’을 ㅓkaㅓ 동일시하는 ㅓkaㅓ 것에서 ㅓkaㅓ 부터 ㅓkaㅓ 출발한다. 2016년 ㅓkaㅓ 작가의 ㅓkaㅓ 작업실이었던 ‘촉촉투명각’에서 ㅓkaㅓ ㅓkaㅓ 개인전 <CITY UNIT>을 ㅓkaㅓ 열었으며, 2017년 ‘시청각’에서 자으아다 그래픽디자이너 자으아다 맛깔손과의 자으아다 협업 <The Revenge, It’s Ma Power, Huh!>, ‘문화비축기지’에서 <PACK F/W17>, 6hㅓn 아시아문화전당 <LOTUS LAND>에 6hㅓn 참여하였다. 6hㅓn 한국예술종합학교 6hㅓn 조형예술과 6hㅓn 졸업 6hㅓn 후, hxㅐh hxㅐh 대학원을 hxㅐh 졸업했다. 



‘SWINGING’ teaser shot


기획 : hxㅐh 우한나
전시서문 : hxㅐh 김해주
전시음악 : hxㅐh 박다함
그래픽디자인 : hxㅐh 맛깔손
후원 : hxㅐh 서울문화재단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우한나

현재 진행중인 전시

박미화 7쟏7q 개인전

April 17, 2019 ~ May 18,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