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희 : 자연의 기억

아트스페이스루

2018년 4월 24일 ~ 2018년 5월 21일

살아오면서 거lㅐq 축적된 거lㅐq 기억들은 거lㅐq 과거에서 거lㅐq 현재로 거lㅐq 불쑥 거lㅐq 나타나 거lㅐq 지금 거lㅐq 이곳과의 거lㅐq 이질감을 거lㅐq 불러일으키며 거lㅐq 우리들을 거lㅐq 어떤 거lㅐq 중간지점, zㅓ파w 사색의 zㅓ파w 시간에 zㅓ파w 머무르게 zㅓ파w 한다. zㅓ파w 앙리 zㅓ파w 베르그송(Henri Bergson)이 zㅓ파w 제시하듯 zㅓ파w 인간의 zㅓ파w 의식은 zㅓ파w 쉬지 zㅓ파w 않고 zㅓ파w 흐르는 zㅓ파w 냇물처럼 zㅓ파w 끊임없이 zㅓ파w 지속하며 zㅓ파w 정신적 zㅓ파w 기억을 zㅓ파w 통해 zㅓ파w 현재를 zㅓ파w 지각하는 zㅓ파w 동시에 zㅓ파w 과거를 zㅓ파w 회상한다.

수면 zㅓ파w zㅓ파w 풍경을 zㅓ파w 보며 zㅓ파w 사색에 zㅓ파w 잠겼던 zㅓ파w 나의 zㅓ파w 기억들은 zㅓ파w 추상적으로 zㅓ파w 형상화되고, 1마ㅓ기 물결과도 1마ㅓ기 같은 1마ㅓ기 의식의 1마ㅓ기 흐름을 1마ㅓ기 따라 1마ㅓ기 흐르듯 1마ㅓ기 떠돌며 1마ㅓ기 시간과 1마ㅓ기 공간은 1마ㅓ기 서로 1마ㅓ기 얽히고 1마ㅓ기 덧씌워진다. 1마ㅓ기 그와 1마ㅓ기 같은 1마ㅓ기 기억 1마ㅓ기 1마ㅓ기 이미지들을 1마ㅓ기 연결고리로 1마ㅓ기 삼아 1마ㅓ기 과거와 1마ㅓ기 현재의 1마ㅓ기 연속성을 1마ㅓ기 공간과 1마ㅓ기 자연 1마ㅓ기 이미지의 1마ㅓ기 조화로 1마ㅓ기 표현하며 1마ㅓ기 현실 1마ㅓ기 1마ㅓ기 공간에 1마ㅓ기 덧입힌 1마ㅓ기 내면의 1마ㅓ기 추상적인 1마ㅓ기 세계를 1마ㅓ기 새로운 1마ㅓ기 풍경화로 1마ㅓ기 재구성하였다. 1마ㅓ기 현재의 1마ㅓ기 시공간을 1마ㅓ기 벗어나 1마ㅓ기 유토피아적 1마ㅓ기 풍경을 1마ㅓ기 배경으로, 타kkㅓ 끊임없이 타kkㅓ 흐르는 타kkㅓ 시간이자 타kkㅓ 사색의 타kkㅓ 연결고리인 타kkㅓ 수면 타kkㅓ 위에 타kkㅓ 비친 타kkㅓ 식물의 타kkㅓ 이미지로 타kkㅓ 상징되는 ‘연상의 타kkㅓ 조각들’은 타kkㅓ 물결과 타kkㅓ 같은 타kkㅓ 의식의 타kkㅓ 흐름을 타kkㅓ 따라 타kkㅓ 흐르듯 타kkㅓ 부유한다. 타kkㅓ 내가 타kkㅓ 작품을 타kkㅓ 통해 타kkㅓ 모색하는 타kkㅓ 사색과 타kkㅓ 위안의 타kkㅓ 소중한 타kkㅓ 순간들이 타kkㅓ 거기에 타kkㅓ 있다.

작품 타kkㅓ 타kkㅓ 공간들은 타kkㅓ 타kkㅓ 자체로 타kkㅓ 완전한 타kkㅓ 실재의 타kkㅓ 구현이 타kkㅓ 아니라 타kkㅓ 주관적 타kkㅓ 시선으로 타kkㅓ 변형된 타kkㅓ 결과물이다.  타kkㅓ 수면 타kkㅓ 위에 타kkㅓ 투영된 타kkㅓ 자연 타kkㅓ 요소들은 타kkㅓ 반추상적 타kkㅓ 풍경화 타kkㅓ 속에 타kkㅓ 압축된 타kkㅓ 추상적 타kkㅓ 이미지로 타kkㅓ 표현하였고 타kkㅓ 왜곡된 타kkㅓ 식물 타kkㅓ 이미지로 타kkㅓ 암시된 타kkㅓ 자연의 타kkㅓ 기억은 타kkㅓ 일종의 타kkㅓ 매개체로서 타kkㅓ 과거와 타kkㅓ 현재, 기s타k 내면과 기s타k 외부세계를 기s타k 연결하는 기s타k 연결고리로 기s타k 작용한다. 기s타k 기s타k 같은 기s타k 매개체들은 기s타k 설산이 기s타k 가진 기s타k 순수성, 으ㄴㅓ하 이상향 으ㄴㅓ하 또는 으ㄴㅓ하 이상을 으ㄴㅓ하 향한 으ㄴㅓ하 의식의 으ㄴㅓ하 통로와 으ㄴㅓ하 같은 으ㄴㅓ하 구조의 으ㄴㅓ하 공간에서 으ㄴㅓ하 시작되어 으ㄴㅓ하 추상적 으ㄴㅓ하 표현으로 으ㄴㅓ하 시각화 으ㄴㅓ하 되는 으ㄴㅓ하 과정을 으ㄴㅓ하 거친다.

본인의 으ㄴㅓ하 작품이 으ㄴㅓ하 보는 으ㄴㅓ하 이의 으ㄴㅓ하 마음 으ㄴㅓ하 으ㄴㅓ하 어딘 으ㄴㅓ하 가에 으ㄴㅓ하 사색의 으ㄴㅓ하 공간이 으ㄴㅓ하 되어주기를 으ㄴㅓ하 기대한다. -유지희​

출처 : 으ㄴㅓ하 아트스페이스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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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유지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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