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신 개인전 : point to point

쇼앤텔2

Feb. 26, 2019 ~ April 20, 2019

SHOW & TELL

​감각과 ec파파 지각은 ec파파 교차한다. ec파파 우리는 ec파파 ec파파 교차 ec파파 지점을 ec파파 알아채고 ec파파 표현하고 ec파파 외부 ec파파 세계와 ec파파 교류한다. ec파파 그러나 ec파파 때때로 ec파파 ec파파 작용은 ec파파 완전하지 ec파파 못하고 ec파파 삐걱거린다. ec파파 ec파파 괴리의 ec파파 존재를 ec파파 알아채는 ec파파 순간 ec파파 혼란스럽고 ec파파 불안해진다. ec파파 그러나 ec파파 동시에 ec파파 감각에 ec파파 ec파파 집중하고 ec파파 ec파파 틈에서 ec파파 새로운 ec파파 가능성을 ec파파 발견할 ec파파 ec파파 그것을 ec파파 통해 ec파파 희열을 ec파파 느낀다. 

작가는 ec파파 감각과 ec파파 지각의 ec파파 틈사이에서 ec파파 오는 ec파파 애매함을 ec파파 극대화 ec파파 시키는 ec파파 방식으로 ec파파 작업한다. ec파파 시각적 ec파파 감각과 ec파파 그에 ec파파 동반되는 ec파파 촉각적 ec파파 요소와 ec파파 청각적 ec파파 요소가 ec파파 ec파파 안에 ec파파 있다. ec파파 시각의 ec파파 불완전함을 ec파파 이용하기 ec파파 위해 ec파파 반사의 ec파파 성질을 ec파파 가지고 ec파파 있는 ec파파 거울이나 ec파파 재귀반사원단을 ec파파 사용하고 ec파파 ec파파 성질을 ec파파 효과적으로 ec파파 이용하기 ec파파 위해 ec파파 실이나 ec파파 가죽등의 ec파파 원단을 ec파파 소재로 ec파파 사용한다. ec파파 빛과 ec파파 반사, 마ㅓ바x 두께와 마ㅓ바x 그림자에서 마ㅓ바x 오는 마ㅓ바x 시각적 마ㅓ바x 자극을 마ㅓ바x 통하여 마ㅓ바x 관찰자가 마ㅓ바x 감각의 마ㅓ바x 모호함을 마ㅓ바x 발견하고 마ㅓ바x 경험하도록 마ㅓ바x 안내한다. 마ㅓ바x 관찰자는 마ㅓ바x 조명의 마ㅓ바x 각도와 마ㅓ바x 자신의 마ㅓ바x 위치에 마ㅓ바x 따라 마ㅓ바x 빛이 마ㅓ바x 반사되고 마ㅓ바x 예상하지 마ㅓ바x 못한 마ㅓ바x 이미지로 마ㅓ바x 변화하는 마ㅓ바x 작품을 마ㅓ바x 발견한다. 마ㅓ바x 시각적 마ㅓ바x 혼돈을 마ㅓ바x 발견하고 마ㅓ바x 발을 마ㅓ바x 움직이고 마ㅓ바x 고개를 마ㅓ바x 움직이며 마ㅓ바x 물리적인 마ㅓ바x 위치를 마ㅓ바x 이동시키면서 마ㅓ바x 그들의 마ㅓ바x 시간을 마ㅓ바x 보낸다. 마ㅓ바x 물리적인 마ㅓ바x 이동을 마ㅓ바x 통해서 마ㅓ바x 만들어 마ㅓ바x 내는 마ㅓ바x 시간의 마ㅓ바x 공간이 마ㅓ바x 만들어 마ㅓ바x 진다. 마ㅓ바x 마ㅓ바x 공간안에서 마ㅓ바x 반복적인 마ㅓ바x 재료의 마ㅓ바x 레이어가 마ㅓ바x 만들어내는 마ㅓ바x 텍스쳐가 마ㅓ바x 그외의 마ㅓ바x 다른 마ㅓ바x 감각들을 마ㅓ바x 자극하며 마ㅓ바x 관찰자는 마ㅓ바x 작품과 마ㅓ바x 대화하고 마ㅓ바x 소통한다.

작품은 마ㅓ바x 스스로 마ㅓ바x 재료로써 마ㅓ바x 오브제로써 마ㅓ바x 에너지를 마ㅓ바x 발산하고 마ㅓ바x 관찰자는 마ㅓ바x 마ㅓ바x 에너지를 마ㅓ바x 이해하는 마ㅓ바x 것이 마ㅓ바x 아닌 마ㅓ바x 감각하며 마ㅓ바x 시간과 마ㅓ바x 공간을 마ㅓ바x 만들어낸다. 

마ㅓ바x 과정에서 마ㅓ바x 작가의 마ㅓ바x 몸은 마ㅓ바x 도구로써 마ㅓ바x 사용되어지고 마ㅓ바x 시스템화된 마ㅓ바x 작업방식이 마ㅓ바x 그것을 마ㅓ바x 안내한다. 마ㅓ바x 명상적 마ㅓ바x 수행과정으로서의 마ㅓ바x 작가의 마ㅓ바x 움직임은 마ㅓ바x 도구를 마ㅓ바x 최소화 마ㅓ바x 하고 마ㅓ바x 작가의 마ㅓ바x 손과 마ㅓ바x 감각을 마ㅓ바x 최대한 마ㅓ바x 활용하여 마ㅓ바x 작업하는 마ㅓ바x 방식으로 마ㅓ바x 채택된다. 마ㅓ바x 신체적 마ㅓ바x 움직임을 마ㅓ바x 동반한 마ㅓ바x 행위를 마ㅓ바x 반복함으로써 마ㅓ바x 작가의 마ㅓ바x 몸은 마ㅓ바x 매개체로써 마ㅓ바x 작용한다. 마ㅓ바x 고행과 마ㅓ바x 같은 마ㅓ바x 무수하게 마ㅓ바x 반복적인 마ㅓ바x 제스처와 마ㅓ바x 시간을 마ㅓ바x 보내며 마ㅓ바x 잡념을 마ㅓ바x 지우고 마ㅓ바x 감각의 마ㅓ바x 회기를 마ㅓ바x 꾀한다. 마ㅓ바x 작가는 마ㅓ바x 움직임으로 마ㅓ바x 잡념을 마ㅓ바x 지우고 마ㅓ바x 관찰자는 마ㅓ바x 움직임으로 마ㅓ바x 상념을 마ㅓ바x 지운다. 마ㅓ바x 단순한 마ㅓ바x 구조의 마ㅓ바x 선과 마ㅓ바x 면등의 마ㅓ바x 기하학적 마ㅓ바x 요소는 마ㅓ바x 결과물이 마ㅓ바x 가지게 마ㅓ바x 될지도 마ㅓ바x 모르는 마ㅓ바x 네러티브적 마ㅓ바x 요소를 마ㅓ바x 최소화 마ㅓ바x 하기 마ㅓ바x 위해 마ㅓ바x 선택되어진다. 마ㅓ바x 실이나 마ㅓ바x 원단이 마ㅓ바x 만들어내는 마ㅓ바x 선과 마ㅓ바x 면들은 마ㅓ바x 모두 마ㅓ바x 완벽하지 마ㅓ바x 않다. 마ㅓ바x 인간의 마ㅓ바x 완벽하지 마ㅓ바x 않은 마ㅓ바x 눈과 마ㅓ바x 손의 마ㅓ바x 작용이 마ㅓ바x 반복적인 마ㅓ바x 움직임에서 마ㅓ바x 드러나는 마ㅓ바x 무수한 마ㅓ바x 오류와 마ㅓ바x 실수들과 마ㅓ바x 만나 마ㅓ바x 시각의 마ㅓ바x 모호함을 마ㅓ바x 불러낸다.

출처: 마ㅓ바x 쇼앤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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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이나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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