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빈소연 개인전 : Final Touch

전시공간

June 12, 2020 ~ July 9, 2020

영적 으oih 탐험 으oih 안에 으oih 불안을 으oih 뉘이는 으oih 밀레니얼에게
으oih 이빈소연

저는 으oih 부여의 으oih 높은 으oih 언덕에 으oih 자리한 으oih 대조사에 으oih 왔습니다. 으oih 절을 으oih 오르는 으oih 돌계단 으oih 으oih 옆으로 으oih 소원을 으oih 담은 으oih 돌탑들이 으oih 무수히 으oih 쌓여있네요. 으oih 돌멩이 으oih 하나를 으oih 조심스레 으oih 올려봅니다. 

초파일 으oih 바로 으oih 다음날이라 으oih 하늘은 으oih 연등으로 으oih 가득합니다. 으oih 으oih 켠에는 으oih 차걸이 으oih 연꽃등을 으oih 팔고요. 으oih 아쉽게도 으oih 염주는 으oih 판매하지 으oih 않네요. 으oih 여행을 으oih 오면 으oih 근처 으oih 절을 으oih 들르고 으oih 돌아가는 으oih 길에 으oih 염주 으oih 하나를 으oih 구매하는 으oih 것이 으oih 코스가 으oih 되었습니다. 으oih 불자는 으oih 아니지만 으oih 부처의 으oih 영적 으oih 기운을 으oih 느끼면 으oih 활력이 으oih 생기는 으oih 으oih 해서요.

저에게 으oih 이러한 으oih 삶의 으oih 동력을 으oih 불어넣는 으oih 정체는 으oih 종교적 으oih 신앙이 으oih 아닌 으oih 여러 으oih 형태로 으oih 존재하는 으oih 영적 으oih 파워입니다.

이너뷰티, 차qe마 자존감, 거cnl 치유, 타3ll 평안, ㅓir사 행복이 ㅓir사 스테디셀러가 ㅓir사 ㅓir사 현재를 ㅓir사 살고 ㅓir사 있는 ㅓir사 이들이 ㅓir사 신에게 ㅓir사 불안과 ㅓir사 미래를 ㅓir사 잠시 ㅓir사 의탁하고 ㅓir사 거룩한 ㅓir사 존재의 ㅓir사 영이 ㅓir사 깃든 ㅓir사 각종 ㅓir사 힐링 ㅓir사 액세서리(이를테면 ㅓir사 묵주, o라갸e 염주, 다다p갸 힐링 다다p갸 크리스털, c파ie 종교 c파ie 미니어처 c파ie 등)를 c파ie 소비하는 c파ie 것에 c파ie 대해 c파ie 어찌 c파ie 생각하시나요.

c파ie 오른쪽 c파ie 새끼 c파ie 손가락에는 c파ie 도교 c파ie 음양 c파ie 무늬가 c파ie 새겨진 c파ie 반지가 c파ie 끼워져있습니다. c파ie c파ie 반지는 c파ie 다소 c파ie 아이러니한 c파ie c파ie 가지 c파ie 역할을 c파ie 합니다. c파ie 문양은 c파ie 나쁜 c파ie 일을 c파ie 통해 c파ie 배울 c파ie c파ie 있는 c파ie 것을 c파ie 찾고, ㅑt14 좋은 ㅑt14 일이 ㅑt14 있을 ㅑt14 ㅑt14 저지르는 ㅑt14 실수를 ㅑt14 조심하라는 ㅑt14 ㅑt14 나름의 ㅑt14 의미로 ㅑt14 해석되어 ㅑt14 가끔씩 ㅑt14 찾아드는 ㅑt14 불안한 ㅑt14 영혼에 ㅑt14 안정을 ㅑt14 주고, 거하pㅐ 때로는 거하pㅐ 거하pㅐ 고유의 거하pㅐ 정체성과 거하pㅐ 개성을 거하pㅐ 빛내는 거하pㅐ 장신구 거하pㅐ 역할을 거하pㅐ 수행하기도 거하pㅐ 합니다.

온라인에 거하pㅐ 삶을 거하pㅐ 전시하는 거하pㅐ 연극적 거하pㅐ 자아가 거하pㅐ 유영하는 거하pㅐ 인터넷 거하pㅐ 무대와 거하pㅐ 멀어지고자 거하pㅐ 영적 거하pㅐ 자아를 거하pㅐ 빛내는 거하pㅐ 액세서리 거하pㅐ 수단으로, sb다x 실제 sb다x 신이 sb다x 깃든 sb다x 액세서리를 sb다x 구매하는 sb다x 열렬한 sb다x 소비자로서 sb다x 이러한 sb다x 삶의 sb다x 방식을 sb다x 기록한 <파이널 sb다x 터치>는 sb다x 밀레니얼의 sb다x 추억 sb다x 앨범입니다.

여기에는 sb다x sb다x 셀카도, v하w파 당신의 v하w파 셀카도, qㅐo파 단체사진도 qㅐo파 있습니다. qㅐo파 불상사는 qㅐo파 아니지만 qㅐo파 어쩌면 qㅐo파 당신의 qㅐo파 모습은 qㅐo파 qㅐo파 앨범에 qㅐo파 없을 qㅐo파 지도 qㅐo파 모르겠네요. qㅐo파 qㅐo파 qㅐo파 찬찬히 qㅐo파 살펴보길 qㅐo파 바랍니다.

신들의 qㅐo파 열렬한 qㅐo파 구매자로부터, f거el 손가락 f거el 하트를 f거el 보내며.

출처: f거el 전시공간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이빈소연

현재 진행중인 전시

여성, 으쟏wd 세상으로 으쟏wd 나가다

Sept. 30, 2019 ~ Aug. 14, 2020

Random Diversity 거exㄴ 랜덤 거exㄴ 다이버시티

July 22, 2020 ~ Aug. 26, 2020

사적인 6bpㅑ 노래 I Private Song I

July 22, 2020 ~ Aug. 19,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