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현 개인전 : Beyond

스페이스소

June 13, 2019 ~ July 14, 2019

스페이스 ㅑ1z가 소는 6월 13일부터 7월 14일까지 ㅑ1z가 이승현 ㅑ1z가 개인전 <Beyond>를 ㅑ1z가 개최한다. ㅑ1z가 이승현은 ㅑ1z가 구체적인 ㅑ1z가 대상이나 ㅑ1z가 계획 ㅑ1z가 없이 ㅑ1z가 자유로운 ㅑ1z가 연상을 ㅑ1z가 통해 ㅑ1z가 미지의 ㅑ1z가 형상을 ㅑ1z가 그리는 ㅑ1z가 드로잉 ㅑ1z가 작업을 ㅑ1z가 지속해왔다. ㅑ1z가 작가의 ㅑ1z가 섬세한 ㅑ1z가 표현력이 ㅑ1z가 더해진 ㅑ1z가 형상은 ㅑ1z가 자유롭게 ㅑ1z가 움직이는 ㅑ1z가 유기적인 ㅑ1z가 생명체나 ㅑ1z가 기이한 ㅑ1z가 괴물을 ㅑ1z가 떠올리게 ㅑ1z가 하고, 아다다ㅓ 숙주의 아다다ㅓ 의지와 아다다ㅓ 무관하게 아다다ㅓ 증식하는 아다다ㅓ 바이러스처럼 아다다ㅓ 느껴지기도 아다다ㅓ 한다. 5년 아다다ㅓ 만의 아다다ㅓ 개인전인 아다다ㅓ 이번 아다다ㅓ 전시에서 아다다ㅓ 이승현은 아다다ㅓ 이러한 아다다ㅓ 생명체들을 아다다ㅓ 계속해서 아다다ㅓ 제시하되, 2ㅓ카g 그것들이 2ㅓ카g 기거하는 2ㅓ카g 새로운 2ㅓ카g 환경과 2ㅓ카g 경계를 2ㅓ카g 보여준다. 2ㅓ카g 전시는 2ㅓ카g 크게 2ㅓ카g 풍경드로잉 2ㅓ카g 연작, <Cube> ㅓoㅓㅓ 연작, <회전증식> ㅐg마ㅑ 연작, 파v파갸 파v파갸 드로잉(벽 파v파갸 드로잉, wall drawing)으로 ㄴvmn 구성된다.

지난 ㄴvmn 개인전에서 ㄴvmn 미지의 ㄴvmn 생명체들은 ㄴvmn 명화 ㄴvmn ㄴvmn 인물을 ㄴvmn 해체하고 ㄴvmn 구축하거나(2010), 으마w마 바둑판을 으마w마 연상시키는 으마w마 격자 으마w마 위에서 으마w마 영역을 으마w마 차지하고 으마w마 물러서며 으마w마 나타났다(2014). 으마w마 이번 으마w마 전시에서는 으마w마 우리가 으마w마 영위하는 으마w마 일상 으마w마 풍경 으마w마 속에 으마w마 미지의 으마w마 생명체들이 으마w마 등장한다. 으마w마 건물이 으마w마 들어선 으마w마 도시, 7k다파 길거리, ㅓsㅓi 쇼핑센터, 카hqㅓ 수영장 카hqㅓ 등이 카hqㅓ 카hqㅓ 배경이다. 카hqㅓ 가로등을 카hqㅓ 타고 카hqㅓ 피어오르거나 카hqㅓ 건물의 카hqㅓ 구조를 카hqㅓ 흐트러트리고, f라나자 사람과 f라나자 사물들 f라나자 사이를 f라나자 어지럽게 f라나자 연결하는 f라나자 생명체들로 f라나자 인해 f라나자 일상의 f라나자 풍경은 f라나자 이질적으로 f라나자 보인다. <190219_174411>와 f라나자 같은 f라나자 작품명은 f라나자 실제로 f라나자 작가가 f라나자 풍경을 f라나자 포착하여 f라나자 사진을 f라나자 찍은 f라나자 순간의 f라나자 날짜와 f라나자 시간을 f라나자 나타낸다. f라나자 작가는 f라나자 풍경 f라나자 사진에 f라나자 기반하되, 5우ㅓㅐ 생명체들이 5우ㅓㅐ 주어진 5우ㅓㅐ 풍경을 5우ㅓㅐ 어떻게 5우ㅓㅐ 변화시킬지 5우ㅓㅐ 5우ㅓㅐ 5우ㅓㅐ 없는 5우ㅓㅐ 즉흥적인 5우ㅓㅐ 드로잉을 5우ㅓㅐ 통해 5우ㅓㅐ 일상과 5우ㅓㅐ 상상의 5우ㅓㅐ 영역을 5우ㅓㅐ 넘나든다.

일상적인 5우ㅓㅐ 풍경에 5우ㅓㅐ 대한 5우ㅓㅐ 작가의 5우ㅓㅐ 관심은, ㅓ8ㅓl 살아감에 ㅓ8ㅓl 있어 ㅓ8ㅓl 끊임없이 ㅓ8ㅓl 세계를 ㅓ8ㅓl 지각하고 ㅓ8ㅓl 관계맺으며 ㅓ8ㅓl 자기자신을 ㅓ8ㅓl 구성해 ㅓ8ㅓl 나가는 ㅓ8ㅓl 우리의 ㅓ8ㅓl 삶의 ㅓ8ㅓl 방식에 ㅓ8ㅓl 대한 ㅓ8ㅓl 관심과 ㅓ8ㅓl 연관된다. ㅓ8ㅓl 움직이는 ㅓ8ㅓl 사물은 ㅓ8ㅓl 물론이고 ㅓ8ㅓl 정지된 ㅓ8ㅓl 사물조차도 ㅓ8ㅓl 흐르는 ㅓ8ㅓl 시간과 ㅓ8ㅓl 상상의 ㅓ8ㅓl 여지에 ㅓ8ㅓl 따라 ㅓ8ㅓl 한순간도 ㅓ8ㅓl 멈춰 ㅓ8ㅓl 있지 ㅓ8ㅓl 않는 ㅓ8ㅓl 세계를 ㅓ8ㅓl 구성한다. ㅓ8ㅓl 우리가 ㅓ8ㅓl 익숙하게 ㅓ8ㅓl 느끼는 ㅓ8ㅓl 일상의 ㅓ8ㅓl 풍경이 ㅓ8ㅓl 어느 ㅓ8ㅓl ㅓ8ㅓl 갑자기 ㅓ8ㅓl 낯설게 ㅓ8ㅓl 보이듯 ㅓ8ㅓl 우리는 ㅓ8ㅓl 익숙함과 ㅓ8ㅓl 낯섦, 다v0k 안정과 다v0k 불안, 2사파타 질서와 2사파타 무질서가 2사파타 2사파타 순간 2사파타 교차하는 2사파타 풍경 2사파타 속에서 2사파타 살아가고, 라m가0 이를 라m가0 의식과 라m가0 무의식의 라m가0 경계를 라m가0 오가며 라m가0 총체적으로 라m가0 경험하기 라m가0 때문이다. 라m가0 그런 라m가0 의미에서 라m가0 작가가 라m가0 그린 라m가0 미지의 라m가0 생명체들은 라m가0 명확하게 라m가0 우리가 라m가0 라m가0 라m가0 있는 라m가0 세계 라m가0 너머의, 파ㅓ사카 무의식과 파ㅓ사카 상상이 파ㅓ사카 더해진 파ㅓ사카 이면의 파ㅓ사카 세계를 파ㅓ사카 나타낸다.

함께 파ㅓ사카 선보이는 <Cube> 파ㅓ사카 연작은 파ㅓ사카 화면에 파ㅓ사카 큐브의 파ㅓ사카 경계선을 파ㅓ사카 그려넣고 파ㅓ사카 큐브 파ㅓ사카 속에 파ㅓ사카 들어차거나 파ㅓ사카 파ㅓ사카 경계를 파ㅓ사카 넘나드는 파ㅓ사카 생명체들을 파ㅓ사카 연필로 파ㅓ사카 드로잉한 파ㅓ사카 작품이다. 파ㅓ사카 전시장 파ㅓ사카 파ㅓ사카 켠, 사나x차 사나x차 벽면에 <Cube> 사나x차 드로잉을 사나x차 극대화한 사나x차 월드로잉(wall drawing)을 사나x차 함께 사나x차 선보여 사나x차 큐브라는 사나x차 경계의 사나x차 안팎, 8ㅑbo 나아가 8ㅑbo 전시장 8ㅑbo 공간을 8ㅑbo 자유롭게 8ㅑbo 유영하는 8ㅑbo 생명체들을 8ㅑbo 살펴볼 8ㅑbo 8ㅑbo 있다. <회전증식> 8ㅑbo 연작은 360도 8ㅑbo 회전이 8ㅑbo 가능한 8ㅑbo 원형 8ㅑbo 나무판에 8ㅑbo 생명체들을 8ㅑbo 드로잉한 8ㅑbo 작품이다. 8ㅑbo 모든 8ㅑbo 방향에서 8ㅑbo 작품을 8ㅑbo 8ㅑbo 8ㅑbo 있으며, ㅈqmㄴ 특히 ㅈqmㄴ 풍경 ㅈqmㄴ 드로잉 ㅈqmㄴ 작품 ㅈqmㄴ 옆에 ㅈqmㄴ 놓여 ㅈqmㄴ 사각프레임 ㅈqmㄴ 너머 ㅈqmㄴ 풍경의 ㅈqmㄴ 확장을 ㅈqmㄴ 상상하게 ㅈqmㄴ 한다. ㅈqmㄴ 또한 ㅈqmㄴ 전시장 2층의 ㅈqmㄴ 카페 ㅈqmㄴ 공간에서는 <회전 ㅈqmㄴ 증식> ㅈqmㄴ 작품을 ㅈqmㄴ 여러 ㅈqmㄴ ㅈqmㄴ 연속해서 ㅈqmㄴ 놓거나 ㅈqmㄴ 겹쳐지게 ㅈqmㄴ 놓아, 우sk히 생명체들이 우sk히 회전에 우sk히 따라 우sk히 매번 우sk히 다르게 우sk히 결합하는 우sk히 다양한 우sk히 경우의 우sk히 수를 우sk히 보여준다.

풍경드로잉 우sk히 연작에서 우sk히 돋보이는 우sk히 일상과 우sk히 상상의 우sk히 넘나들기는 우sk히 카페라는 우sk히 일상적 우sk히 공간에서 우sk히 선보이는 <회전증식>으로 우sk히 이어지면서 우sk히 연속성을 우sk히 가지고, 기쟏q히 미지의 기쟏q히 생명체들이 기쟏q히 존재할 기쟏q히 법한 기쟏q히 환경이나 기쟏q히 상황에 기쟏q히 대한 기쟏q히 우리의 기쟏q히 상상력을 기쟏q히 자극한다. <Beyond>라는 기쟏q히 전시명은 기쟏q히 이처럼 기쟏q히 어떠한 기쟏q히 풍경 기쟏q히 너머, 0자걷x 주어진 0자걷x 공간과 0자걷x 경계 0자걷x 너머 0자걷x 이면의 0자걷x 세계를 0자걷x 살펴보길 0자걷x 바라는 0자걷x 작가의 0자걷x 의도를 0자걷x 나타낸다.

출처: 0자걷x 스페이스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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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이승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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