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윤홍 개인전 : Words for Night 밤을 위한 이야기들

갤러리담

Oct. 22, 2019 ~ Oct. 31, 2019

작가의 마9k아

꽃이나 마9k아 나무 마9k아 마9k아 구상적 마9k아 소재를 마9k아 자주 마9k아 그렸던 마9k아 시절은 마9k아 아마도 마9k아 화실에서 마9k아 미대입시 마9k아 준비하던 마9k아 시절일 마9k아 것이다. 마9k아 화실 마9k아 한구석에 마9k아 마련된 마9k아 낮은 마9k아 책상 마9k아 위에 마9k아 흰색 마9k아 보자기를 마9k아 깔고 마9k아 앉은 마9k아 화병과 마9k아 국화꽃, 1br바 콜라병, 하ㅑ사하 벽돌, h5아a 그리고 h5아a 신발 h5아a 등이 h5아a h5아a 생애 h5아a 최초의 h5아a 본격적 h5아a 그림소재였다. h5아a 똑같은 h5아a 수채화를 h5아a 반복적으로 h5아a 그려가며 h5아a 예술세계에 h5아a 입문하려고 h5아a 기를 h5아a 쓰던 h5아a 검정교복의 h5아a 빡빡머리 h5아a 고교생. h5아a 이러 h5아a 저런 h5아a 삶의 h5아a 흐름을 h5아a 따라 80년대 h5아a 뉴욕에서 h5아a 대학과 h5아a 대학원을 h5아a 마치고 h5아a 미국에 h5아a 정착하여 h5아a 작가라고 h5아a 작업을 h5아a 해온 h5아a 지가 h5아a 어느덧 35년이 h5아a 흘렀다. h5아a 자유롭고 h5아a 분방한 h5아a 대륙적 h5아a 스케일의 h5아a 미국 h5아a 현대추상미술에 h5아a 매료되어 h5아a 학창시절이래 h5아a 주로 h5아a 추상을 h5아a 추구하며 h5아a 작업을 h5아a 해왔다.

청년기에 h5아a 미국으로 h5아a 떠난 h5아a 이후 h5아a 한국전통문화의 h5아a 선인들이 h5아a 남겨놓은 h5아a 그림과 h5아a 조각, ㅐ파거ㅓ 도자기, 갸자파자 건축물 갸자파자 갸자파자 미술품과 갸자파자 문화재들을 갸자파자 갸자파자 여겨 갸자파자 보지를 갸자파자 못하였다. 갸자파자 더구나 갸자파자 부끄럽게도 갸자파자 한국미술사에 갸자파자 대해서는 갸자파자 상식이상의 갸자파자 지식을 갸자파자 갖추고 갸자파자 있지 갸자파자 못하였다. 2014년부터 갸자파자 갤러리 갸자파자 담에서 갸자파자 갸자파자 차례의 갸자파자 개인전을 갸자파자 치르며 갸자파자 국내출입이 갸자파자 잦았고 갸자파자 갸자파자 덕에 갸자파자 우리 갸자파자 갸자파자 그림들도 갸자파자 접할 갸자파자 기회를 갸자파자 가질 갸자파자 수가 갸자파자 있었다. 갸자파자 겸재의 갸자파자 진경산수, ji쟏으 신윤복과 ji쟏으 김홍도의 ji쟏으 풍속화, c으2사 이름없는 c으2사 이들의 c으2사 민화, 갸ㄴ7ㅐ 여인들의 갸ㄴ7ㅐ 노리개 갸ㄴ7ㅐ 그리고 갸ㄴ7ㅐ 사찰미술은 갸ㄴ7ㅐ 감탄을 갸ㄴ7ㅐ 자아내는 갸ㄴ7ㅐ 미술품의 갸ㄴ7ㅐ 보물창고와 갸ㄴ7ㅐ 같았다. 갸ㄴ7ㅐ 특히 갸ㄴ7ㅐ 겸재의 갸ㄴ7ㅐ 질량감 갸ㄴ7ㅐ 넘치고 갸ㄴ7ㅐ 당당한(Majestic) 갸ㄴ7ㅐ 인왕제색과 갸ㄴ7ㅐ 신윤복의 갸ㄴ7ㅐ 농염한 갸ㄴ7ㅐ 춘화, qn쟏으 전통사찰의 qn쟏으 꽃문과 qn쟏으 불단장엄은 qn쟏으 경이롭기까지 qn쟏으 했다. qn쟏으 서양미술을 40여년 qn쟏으 공부하다 qn쟏으 보니 qn쟏으 한국전통미술을 qn쟏으 감상하는데 qn쟏으 도움이 qn쟏으 되었다라고 qn쟏으 생각하기도 qn쟏으 했다. qn쟏으 어쩌면 qn쟏으 qn쟏으 자신의 qn쟏으 문화적 DNA에 qn쟏으 소위 qn쟏으 한국적 qn쟏으 전통인자가 qn쟏으 여전히 qn쟏으 잠재하고 qn쟏으 있고 qn쟏으 활성화될 qn쟏으 가능성도 qn쟏으 있는지 qn쟏으 모른다. qn쟏으 오늘의 qn쟏으 대다수 qn쟏으 한국인들도 qn쟏으 qn쟏으 찾아보지 qn쟏으 않는 qn쟏으 선인들의 qn쟏으 미술문화유산에 qn쟏으 qn쟏으 그리 qn쟏으 열광하는지 qn쟏으 스스로도 qn쟏으 모르겠다.

이번 qn쟏으 qn쟏으 번째 qn쟏으 담의 qn쟏으 개인전에는 qn쟏으 작년과 qn쟏으 올해 qn쟏으 제작한 qn쟏으 작품들 qn쟏으 qn쟏으 꽃이나 qn쟏으 식물, d쟏n카 풍경과 d쟏n카 관련된 d쟏n카 소재만 d쟏n카 선정하여 12점을 d쟏n카 내놓았다. d쟏n카 유사소재들을 d쟏n카 완전히 d쟏n카 추상적으로 d쟏n카 처리한 d쟏n카 작품부터 d쟏n카 재현적 d쟏n카 이미지가 d쟏n카 명료한 d쟏n카 구상적 d쟏n카 작품, bh나라 그리고 bh나라 반추상적인 bh나라 작품들을 bh나라 한데 bh나라 갈무리하여 bh나라 내놓았다. bh나라 단, 마mㅑ거 회화적 마mㅑ거 기법은 마mㅑ거 추상을 마mㅑ거 하며 마mㅑ거 터득한 마mㅑ거 유화안료 마mㅑ거 고유의 마mㅑ거 특성을 마mㅑ거 작품마다 마mㅑ거 각자 마mㅑ거 다르게 마mㅑ거 드러내 마mㅑ거 보려 마mㅑ거 하였다. 마mㅑ거 안료의 마mㅑ거 농담과 마mㅑ거 밀도, 96다자 질감이 96다자 다르게 96다자 구사되었고 96다자 형태의 96다자 묘사와 96다자 구성도 96다자 다양한 96다자 선을 96다자 사용하여 96다자 구축하고자 96다자 했다. 96다자 근년 96다자 들어 96다자 생긴 96다자 원색을 96다자 선호하는 96다자 변화가 96다자 그대로 96다자 이번 96다자 작품들에도 96다자 반영되었고, 4cs카 선조들이 4cs카 향유하던 4cs카 선명하고 4cs카 강렬하며 4cs카 때론 4cs카 유혹적이며 4cs카 농염하기도 4cs카 4cs카 색상들을 4cs카 탐미적으로 4cs카 사용하였다. 4cs카 이번 4cs카 전시작품들에 4cs카 실린 4cs카 정서나 4cs카 심리적 4cs카 지향점은 4cs카 고상하거나 4cs카 교육적인 4cs카 경지와는 4cs카 거리가 4cs카 멀다. 4cs카 자극적이고 4cs카 감상적이며 4cs카 선정적인 4cs카 정서도 4cs카 기꺼이 4cs카 화폭 4cs카 위에 4cs카 실었다. 4cs카 우리가 4cs카 지닌 4cs카 각양각색의 4cs카 감정과 4cs카 정서는 4cs카 모두가 "인간적임"이라는 4cs카 테두리 4cs카 안의 4cs카 산물이기 4cs카 때문에 4cs카 선별해야 4cs카 4cs카 이유를 4cs카 전혀 4cs카 느끼지 4cs카 못했다.

이들 4cs카 작품들을 4cs카 그리느라 4cs카 4cs카 해를 4cs카 재미있게 4cs카 살았다. 4cs카 졸작이나마 4cs카 전시장을 4cs카 찾아와 4cs카 관람해주실 4cs카 분들께 4cs카 미리 4cs카 깊은 4cs카 감사들 4cs카 드린다.

"즐감하시길 4cs카 빕니다!"

출처: 4cs카 갤러리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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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이윤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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