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민 개인전 : To the Edge and Back

한미갤러리 서울

Dec. 27, 2018 ~ Feb. 15, 2019

한미갤러리 자타하6 서울은 자타하6 이지민 자타하6 작가의 자타하6 개인전을 자타하6 개최하게 자타하6 되어 자타하6 기쁘게 자타하6 소식을 자타하6 전합니다. 자타하6 이번 자타하6 전시는 자타하6 최근의 자타하6 남북 자타하6 정상 자타하6 회담에서 자타하6 영감을 자타하6 얻은 자타하6 시리즈로, ‘The Edge’라는 7s우6 제목에서 7s우6 암시하고 7s우6 있는 7s우6 바와 7s우6 같이 7s우6 잠재적인 7s우6 물리적 7s우6 변화와, 차nㅓy 남북한 차nㅓy 간의 차nㅓy 상징성을 차nㅓy 함의하고 차nㅓy 있습니다.

작가는 차nㅓy 레이저 차nㅓy 차nㅓy 목판화 차nㅓy 시리즈를 차nㅓy 통해 차nㅓy 오늘날의 차nㅓy 소통 차nㅓy 수단을 차nㅓy 은유적으로 차nㅓy 보여줍니다. 차nㅓy 작가는 차nㅓy 그들의 차nㅓy 기능이 차nㅓy 다만 차nㅓy 인류를 차nㅓy 위한 차nㅓy 상품, bㅐ1다 재료 bㅐ1다 bㅐ1다 기타 bㅐ1다 물건 bㅐ1다 교환의 bㅐ1다 중재자가 bㅐ1다 되는 bㅐ1다 것에 bㅐ1다 있다는 bㅐ1다 의미를 bㅐ1다 함축합니다. bㅐ1다 그녀의 bㅐ1다 작품에서, f우ㄴ0 소형 f우ㄴ0 열차와 f우ㄴ0 산업 f우ㄴ0 구조의 f우ㄴ0 이미지는 f우ㄴ0 사람들과 f우ㄴ0 네트워크, 사h바카 교통 사h바카 수단의 사h바카 재접속을 사h바카 통해 사h바카 한국의 사h바카 사회 사h바카 정치적 사h바카 사h바카 경제적 사h바카 지도에 사h바카 영향을 사h바카 사h바카 사h바카 있는 사h바카 현재 사h바카 남북 사h바카 철도 사h바카 시스템 사h바카 구축과 사h바카 다른 사h바카 물리적 사h바카 인프라에 사h바카 관한 사h바카 논의를 사h바카 암시합니다.

이지민 사h바카 작가는 ‘지역과 사h바카 세계’, ‘자연과 5사yl 산업’ 5사yl 혹은 ‘고요와 5사yl 움직임’ 5사yl 5사yl 같은 5사yl 대조적인 5사yl 요소를 5사yl 표현하기 5사yl 위해 5사yl 딥틱(diptych; 5사yl 그림, 파ㅑo나 부조, ㅓㅑf가 조각등의 ㅓㅑf가 작품이 2개의 ㅓㅑf가 개수로 ㅓㅑf가 서로 ㅓㅑf가 연속된 ㅓㅑf가 작품) ㅓㅑf가 그리고 ㅓㅑf가 트립틱(triptych; ㅓㅑf가 그림, 쟏쟏걷v 부조, tㅓ타다 조각등의 tㅓ타다 작품이 3개의 tㅓ타다 개수로 tㅓ타다 서로 tㅓ타다 연속된 tㅓ타다 작품)의  tㅓ타다 형식을 tㅓ타다 채택합니다. tㅓ타다 예를 tㅓ타다 들어 tㅓ타다 그녀의 tㅓ타다 트립틱 tㅓ타다 tㅓ타다 tㅓ타다 개의 tㅓ타다 작품인 ‘Yeoncheon I’과 ‘Yeoncheon II’는 2017년 8월 tㅓ타다 작가가 tㅓ타다 처음으로 DMZ tㅓ타다 tㅓ타다 방문했을 tㅓ타다 tㅓ타다 받았던 tㅓ타다 인상을 tㅓ타다 나란히 tㅓ타다 대조시킵니다. tㅓ타다 작가는 tㅓ타다 자연 tㅓ타다 속에서 tㅓ타다 고요함, icm5 신선함, 걷기ㅓe 천진함에 걷기ㅓe 대한 걷기ㅓe 감정을 걷기ㅓe 느꼈으며,  우sxx 다른 우sxx 한편으론 우sxx 역동적으로 우sxx 펼쳐지는 우sxx 형태학적인 우sxx 변화와 우sxx 변화의 우sxx 흐름을 우sxx 느꼈습니다. 우sxx 이지민 우sxx 작가의 ‘Fabricated Land’ 우sxx 시리즈는 우sxx 산업, lka3 혹은 lka3 도시화된 lka3 경관, pf파c 생산 pf파c 시스템,  o거er 자본주의, 9히u2 그리고 ‘인간적인’ 9히u2 것에 9히u2 대한 9히u2 견해를 9히u2 포함해 9히u2 한때 ‘자연적인’ 9히u2 것으로 9히u2 인식되었던 9히u2 세계에 9히u2 대한 9히u2 견해를 9히u2 표현하고 9히u2 있습니다.

‘To the Edge and Back’은 2018년 9히u2 여름 DMZ에 9히u2 있는 9히u2 연강 9히u2 갤러리에서 9히u2 개최되었던 9히u2 이지민 9히u2 작가의 9히u2 최근 9히u2 전시인 ‘Global Station : Until the Next Voyage’와 9히u2 이어집니다. 9히u2 이지민 9히u2 작가는 9히u2 지난 9히u2 한미갤러리와의 9히u2 인터뷰에서 9히u2 다음과 9히u2 같이 9히u2 말했습니다.

‘당시 9히u2 북한과 9히u2 미국 9히u2 사이의 9히u2 긴장은 9히u2 거친 9히u2 위협을 9히u2 포함하여 9히u2 극도로 9히u2 과열된 9히u2 대담 9히u2 현장에 9히u2 놓여 9히u2 있었고, sx14 전세계가 sx14 이들의 sx14 관계를 sx14 뜨겁게 sx14 주목했습니다. sx14 이러한 sx14 상황 sx14 속에서, ㅈjaㅈ 엄숙하게 ㅈjaㅈ 무장한 ㅈjaㅈ 국경 ㅈjaㅈ 지역의 ㅈjaㅈ 유일한 ㅈjaㅈ 예술 ㅈjaㅈ 공간에서 ㅈjaㅈ 개인 ㅈjaㅈ 전시회를 ㅈjaㅈ 가졌다는 ㅈjaㅈ 사실은 ㅈjaㅈ 스스로를 ㅈjaㅈ 감동시켰습니다. ㅈjaㅈ 동시에, 8ㅓ걷q 가장 8ㅓ걷q 평화롭고 8ㅓ걷q 고요한 8ㅓ걷q 환경에서 8ㅓ걷q 전시회를 8ㅓ걷q 개최한 8ㅓ걷q 것은 8ㅓ걷q 아닌가 8ㅓ걷q 하는 8ㅓ걷q 묘한 8ㅓ걷q 아이러니를 8ㅓ걷q 느끼기도 8ㅓ걷q 했습니다.’

멀티플 (multiple) 8ㅓ걷q 레이저 8ㅓ걷q 8ㅓ걷q 목판 8ㅓ걷q 인쇄 8ㅓ걷q 8ㅓ걷q 기타 8ㅓ걷q 디지털적이고 8ㅓ걷q 사진 8ㅓ걷q 기술적인 8ㅓ걷q 방식과 8ㅓ걷q 같은 8ㅓ걷q 이지민 8ㅓ걷q 작가의 8ㅓ걷q 선구적인 8ㅓ걷q 프린트 8ㅓ걷q 방법을 8ㅓ걷q 통해 8ㅓ걷q 실현된 8ㅓ걷q 이미지들은, y기e거 풍부한 y기e거 질감의 y기e거 표면을 y기e거 가지며 y기e거 관람자들의 y기e거 시선을 y기e거 끌게 y기e거 됩니다. y기e거 디지털 y기e거 도구 y기e거 y기e거 응용 y기e거 프로그램을 y기e거 이용한 y기e거 작가의 y기e거 작업 y기e거 방식은 y기e거 매우 y기e거 결정적인 y기e거 부분이며, b9h카 이지민 b9h카 작가는 b9h카 계속해서 b9h카 오랫동안 b9h카 계승되어 b9h카 b9h카 판화의 b9h카 역사에 b9h카 속한 b9h카 실용적인 b9h카 촉감 b9h카 기술을 b9h카 활용하고 b9h카 있습니다.

이지민 b9h카 작가의 b9h카 이번 b9h카 전시에서, 히쟏ㅑ1 작곡가인 히쟏ㅑ1 프랭크 히쟏ㅑ1 해리스(Frank Harris)와 히쟏ㅑ1 멀티미디어 히쟏ㅑ1 아티스트이자 히쟏ㅑ1 프로그램 히쟏ㅑ1 디자이너인 히쟏ㅑ1 에이자 히쟏ㅑ1 라킨(Aza Rakin)과 히쟏ㅑ1 협업한  히쟏ㅑ1 멀티미디어 히쟏ㅑ1 프로젝트를 히쟏ㅑ1 비롯하여, xㅓ아바 독창적인 xㅓ아바 악보 xㅓ아바 xㅓ아바 비디오와 xㅓ아바 이지민 xㅓ아바 작가의 xㅓ아바 프린팅 xㅓ아바 작품을 xㅓ아바 결합한 xㅓ아바 멀티미디어 xㅓ아바 작품을 xㅓ아바 공개합니다. 

이지민 xㅓ아바 작가 (1965년 xㅓ아바 한국 xㅓ아바 출생), 걷파6ㅈ 캘리포니아를 걷파6ㅈ 기반으로 걷파6ㅈ 왕성한 걷파6ㅈ 작품 걷파6ㅈ 활동을 걷파6ㅈ 전개해 걷파6ㅈ 나가는 걷파6ㅈ 이지민 걷파6ㅈ 작가는 1990년 걷파6ㅈ 서울대학교에서 걷파6ㅈ 회화 걷파6ㅈ 전공으로 걷파6ㅈ 학사 걷파6ㅈ 학위를, 1992년에는 거nㅓ다 동대학원에서 거nㅓ다 판화로 거nㅓ다 석사 거nㅓ다 학위를 거nㅓ다 받았으며, 1992년부터 1993년까지는일본 b7자0 문부성 b7자0 초청 b7자0 장학생으로 b7자0 동경 b7자0 예술대학에서 b7자0 판화를 b7자0 공부했습니다. b7자0 또한 b7자0 그녀는,  1997년 San Francisco Art Institute에서 ㅈ사iu 판화 ㅈ사iu 전공으로 ㅈ사iu 두번째 ㅈ사iu 석사를 ㅈ사iu 받았으며,  아차우4 미국 아차우4 시카고의 Anchor Graphics, 9ㅐ3자 뉴욕 9ㅐ3자 시립대학교의 QCC Art Gallery, 6c다마 샌프란시스코의 Don Soker Contemporary Art, 바ㅓ51 로스앤젤레스의 AndrewShire Gallery, e걷타g 서울의 DoART Gallery/Hyundai Gallery, 마ㄴ으a 일본 마ㄴ으a 도쿄의 Shirota Gallery, xㅐ65 호주의 Megalo Gallery, i아8g 캐나다 i아8g 토론토의 Open Studio Gallery, 히wdq 캐나다 히wdq 몬트리올의 Galerie Alain Piroir, ㅓtㅐ바 캘거리의Artist Proof Gallery, 거kk카 그리고 거kk카 중국 거kk카 심천에 거kk카 위치한 Guanlan Original Printmaking Base 거kk카 거kk카 청두의  Chengdu Art Museum, 쟏mk6 독일 쟏mk6 베를린의 Seven Star Gallery 쟏mk6 에서 쟏mk6 개인전을 쟏mk6 개최하였습니다. 200여회가 쟏mk6 넘는 쟏mk6 국내외그룹 쟏mk6 전시회에 쟏mk6 참여한 쟏mk6 쟏mk6 있으며,  nㅑdq 주목할 nㅑdq 만한 nㅑdq 그룹 nㅑdq 전시회로는 2018에 nㅑdq 개최된 nㅑdq 제 9회포르투갈 Douro nㅑdq 국제 nㅑdq 판화 nㅑdq 비엔날레를 nㅑdq 포함하여 New Prints 2015 / nㅑdq 하계, International Print Center, em쟏갸 뉴욕, Graphica Creative 2009, Jyvaskyla Art Museum, 3u나거 핀란드가 3u나거 있습니다. 3u나거 그녀는 1995년 3u나거 도미하여 3u나거 샌프란시스코에 3u나거 거주하며, ㅈ가mg 미국 ㅈ가mg 캘리포니아 ㅈ가mg 주립대학 ㅈ가mg 산타 ㅈ가mg 크루즈교(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Cruz, USA)의 m다카x 미술 m다카x 전공 m다카x 프린트 m다카x 미디아 m다카x 주임교수로 m다카x 재직하며 m다카x 현대 m다카x 펀화 m다카x 미디어 m다카x 연구 m다카x 센터에서 m다카x 소장을 m다카x 역임하고 m다카x 있습니다.



Jimin Lee, Yeoncheon 1, 2018, Laser-cut woodblock and Inkjet printing, triptych 91.4 x 152.4cm, ed. 5
Image courtesy of artist and Hanmi Gallery(London • Seoul)



Jimin Lee, Yeoncheon 2, 2018, Laser-cut woodblock and Inkjet printing, triptych 91.4 x 152.4cm, ed. 5
Image courtesy of artist and Hanmi Gallery(London • Seoul)



Jimin Lee, Shippings, 2018, Laser-cut woodblock and Inkjet printing, triptych 131.7 x 81.7cm, ed. 5
Image courtesy of artist and Hanmi Gallery(London • Seoul)



Jimin Lee, Bon Voyage I, 2014, Laser-cut woodblock and Inkjet printing, 96.5 x 152.4cm, ed.6
Image courtesy of artist and Hanmi Gallery(London • Seoul)


아티스트 히1na 토크
2018년 12월 27일, z갸0거 오후 7시 - 7시 30분


주최: z갸0거 한미갤러리

출처: z갸0거 한미갤러리 z갸0거 서울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이지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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