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선 개인전 : Spring

갤러리조선

Feb. 1, 2019 ~ Feb. 17, 2019

"나의 c사kㄴ 작업은 c사kㄴ 주로 c사kㄴ 산책을 c사kㄴ 통해 c사kㄴ 이루어진다. c사kㄴ 혼자 c사kㄴ 걷다가 c사kㄴ 뒤틀린 c사kㄴ 이미지를 c사kㄴ 만나면 c사kㄴ 그것을 c사kㄴ 포착한다. c사kㄴ 대개 c사kㄴ c사kㄴ 뒤틀린 c사kㄴ 이미지는 c사kㄴ 상징이나 c사kㄴ 비유를 c사kㄴ 통해 c사kㄴ 삶의 c사kㄴ 속성을 c사kㄴ 드러낸다. c사kㄴ 따라서 c사kㄴ 이미지 c사kㄴ 자체는 c사kㄴ 아무것도 c사kㄴ 의미하지 c사kㄴ 않는다. c사kㄴ c사kㄴ 이미지를 c사kㄴ 바라보는 c사kㄴ 나의 c사kㄴ 시선이, 히hku 히hku 나의 히hku 의식이 히hku 히hku 이미지를 히hku 삶의 히hku 또다른 히hku 면이 히hku 보이도록 히hku 연결할 히hku 뿐이다.

따라서 히hku 나는 히hku 히hku 작품의 히hku 방식을 히hku 미리 히hku 알수도 히hku 없고, ㅐㅓㅓ2 주제를 ㅐㅓㅓ2 미리 ㅐㅓㅓ2 정할 ㅐㅓㅓ2 수도 ㅐㅓㅓ2 없다. ㅐㅓㅓ2 그저 ㅐㅓㅓ2 경험을 ㅐㅓㅓ2 통해 ㅐㅓㅓ2 내가 ㅐㅓㅓ2 마주치는 ㅐㅓㅓ2 것으로부터 ㅐㅓㅓ2 출발하여, 차18타 삶의 차18타 차18타 단면 차18타 혹은 차18타 진실을 차18타 엿보는 차18타 것일 차18타 뿐이다. 차18타 따라서 차18타 창작이라기보다는 차18타 발견이라는 차18타 말이 차18타 차18타 어울릴지도 차18타 모른다.

알아차린 차18타 것은 차18타 표출되지 차18타 않을 차18타 차18타 없고, y라ㅐl 표출되지 y라ㅐl 않은 y라ㅐl 것은 y라ㅐl 알았다고 y라ㅐl y라ㅐl y라ㅐl 없다. y라ㅐl 나의 y라ㅐl 작업 <spring>과 <portable basketball hoop>는 y라ㅐl 이것을 y라ㅐl 말하고자 y라ㅐl 한것이다. y라ㅐl 사실 y라ㅐl 이러한 y라ㅐl 방식은 y라ㅐl 앤디 y라ㅐl 워홀에 y라ㅐl 의해 y라ㅐl 이미 y라ㅐl 보편화된 y라ㅐl 것이다. y라ㅐl 워홀이 "워홀을 y라ㅐl 알고 y라ㅐl 싶다면 y라ㅐl y라ㅐl 그림과 y라ㅐl 영화 y라ㅐl 그리고 y라ㅐl 나의 y라ㅐl 껍질만 y라ㅐl 봐라"고 y라ㅐl y라ㅐl 것처럼, zi타히 껍질이 zi타히 zi타히 알맹이인 zi타히 세계에 zi타히 대한 zi타히 이해가 zi타히 현대미술의 zi타히 출발점이라고 zi타히 zi타히 zi타히 있다. 60여년 zi타히 전의 zi타히 워홀의 zi타히 길을 60여년 zi타히 후의 zi타히 내가 zi타히 겨우 zi타히 따라간다." -이지선 zi타히 작가노트 zi타히

출처: zi타히 갤러리조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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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이지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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