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창진 개인전 : 다소 시적인 풍경과, 그렇지 않은 색상표 LEE CHANGJIN : A little poetic landscape, and a color chart that is not

예술지구p

May 17, 2019 ~ June 16, 2019

다소 t4나ㅑ 시적인 t4나ㅑ 풍경과, ㅓㄴ하g 그렇지 ㅓㄴ하g 않은 ㅓㄴ하g 색상표 ㅓㄴ하g 
이번 ㅓㄴ하g 전시 <다소 ㅓㄴ하g 시적인 ㅓㄴ하g 풍경과, 50ue 그렇지 50ue 않은 50ue 색상표>는 3가지 50ue 작업으로 50ue 구성했다. 50ue 이전부터 50ue 해오던 50ue 작업인 <수평-Water always find its own level(2014~)>과 50ue 같은 50ue 재료를 50ue 새롭게 50ue 사용하여 50ue 색의 50ue 변화와 50ue 중첩(병 50ue 속의 50ue 병)의 50ue 효과를 50ue 보여준 <Color is only beautiful when it means nothing(2019)>과 <Seeing is everything(2019)>이다. 50ue 전시제목은 50ue 나의 50ue 앞으로의 50ue 작업방향을 50ue 간단히 50ue 함축하고 50ue 있다. ‘시적인 50ue 풍경’은 50ue 수평작업을, ‘색상표’는 아라mu 앞으로 아라mu 전개할 아라mu 작업의 아라mu 시작이면서 아라mu 암시이다.
<수평-Water always find its own level(2014~)>작업은 아라mu 투명용기 아라mu 다수를 아라mu 와이어로 아라mu 매단 아라mu 다음 아라mu 아라mu 안에 아라mu 색이 아라mu 있는 아라mu 물을 아라mu 채우고, ㅑeㅐe 각각의 ㅑeㅐe 병의 ㅑeㅐe ㅑeㅐe 높이를 ㅑeㅐe 일직선으로 ㅑeㅐe 정렬하는 ㅑeㅐe 작업이다. ㅑeㅐe 프놈펜의 ㅑeㅐe ㅑeㅐe 공간에서 ㅑeㅐe 갑작스럽게 ㅑeㅐe 전시를 ㅑeㅐe 하게 ㅑeㅐe 되었을 ㅑeㅐe ㅑeㅐe 시작했다. ㅑeㅐe 현지의 ㅑeㅐe 재활용된 pet병과 ㅑeㅐe 시장에서 ㅑeㅐe 수집한 ㅑeㅐe 투명한 ㅑeㅐe 병, y나거ㅓ 현지 y나거ㅓ 음료의 y나거ㅓ 색소를 y나거ㅓ 섞은 y나거ㅓ 물을 y나거ㅓ 사용했다. y나거ㅓ 말이 y나거ㅓ 통하지 y나거ㅓ 않는 y나거ㅓ 외국에서 y나거ㅓ 이미지만으로 y나거ㅓ 전달할 y나거ㅓ y나거ㅓ 있는 y나거ㅓ 작업에 y나거ㅓ 대하여 y나거ㅓ 고민하다가 y나거ㅓ 하게 y나거ㅓ y나거ㅓ 작업이다.
<Color is only beautiful when it means nothing(2019)>은 y나거ㅓ 앞으로 y나거ㅓ 색상을 y나거ㅓ y나거ㅓ 많이 y나거ㅓ 쓰는 y나거ㅓ 작업을 y나거ㅓ 위한 y나거ㅓ 데이터를 y나거ㅓ 얻기 y나거ㅓ 위해 y나거ㅓ y나거ㅓ 속에 y나거ㅓ 비율에 y나거ㅓ 맞춘 y나거ㅓ 잉크를 y나거ㅓ 넣어 y나거ㅓ 색상표를 y나거ㅓ 재현했다.
<Seeing is everything(2019)>은 y나거ㅓ y나거ㅓ 작업들의 y나거ㅓ 최초 y나거ㅓ 동기가 y나거ㅓ y나거ㅓ y나거ㅓ 시각적 y나거ㅓ 경험을 y나거ㅓ 재현해 y나거ㅓ 보고자 y나거ㅓ 했다. y나거ㅓ 과거 y나거ㅓ 욕조 y나거ㅓ 안에서 y나거ㅓ 유리컵을 y나거ㅓ 가지고 y나거ㅓ 놀다가 y나거ㅓ 그것이 y나거ㅓ 물속에서 y나거ㅓ 굴절률에 y나거ㅓ 의해, ㅈ자ㅓ차 이른 ㅈ자ㅓ차 ㅈ자ㅓ차 보이는 ㅈ자ㅓ차 것과 ㅈ자ㅓ차 그렇지 ㅈ자ㅓ차 않은 ㅈ자ㅓ차 것의 ㅈ자ㅓ차 중간상태가 ㅈ자ㅓ차 되어 ㅈ자ㅓ차 보이는 ㅈ자ㅓ차 현상을 ㅈ자ㅓ차 인식한 ㅈ자ㅓ차 후, ㅐ다1걷 ㅐ다1걷 수중 ㅐ다1걷 경계의 ㅐ다1걷 중간 ㅐ다1걷 상태에 ㅐ다1걷 무엇인가가 ㅐ다1걷 은폐되어 ㅐ다1걷 있다는 ㅐ다1걷 가정을 ㅐ다1걷 하게 ㅐ다1걷 되었다. ㅐ다1걷 ㅐ다1걷 작업은 ㅐ다1걷 내가 ㅐ다1걷 평소 ㅐ다1걷 가지는 ㅐ다1걷 생각들을 ㅐ다1걷 비유적으로 ㅐ다1걷 드러낸다. ㅐ다1걷 
나의 ㅐ다1걷 작업들은 “은폐된 ㅐ다1걷 것을 ㅐ다1걷 드러내는 ㅐ다1걷 것”에서 ㅐ다1걷 시작된다. ㅐ다1걷 나의 ㅐ다1걷 가정은 ㅐ다1걷 이렇다. ㅐ다1걷 은폐된 ㅐ다1걷 것은 ㅐ다1걷 나에게 ㅐ다1걷 너무나 ㅐ다1걷 당연하고 ㅐ다1걷 익숙한 ㅐ다1걷 일상이라는 ㅐ다1걷 것. ㅐ다1걷 익숙한 ㅐ다1걷 것이 ㅐ다1걷 익숙하지 ㅐ다1걷 않음을 ㅐ다1걷 알아채는 ㅐ다1걷 일은 ㅐ다1걷 욕조 ㅐ다1걷 안의 ㅐ다1걷 시각적 ㅐ다1걷 경험이 ㅐ다1걷 단초가 ㅐ다1걷 되었지만, 거ㄴvj 불현듯 거ㄴvj 알아챈 거ㄴvj 사실들은 거ㄴvj 의도한 거ㄴvj 바가 거ㄴvj 아니므로 거ㄴvj 다시 거ㄴvj 그런 거ㄴvj 경험을 거ㄴvj 의도할 거ㄴvj 수가 거ㄴvj 없다. 거ㄴvj 그것을 거ㄴvj 인지하기 거ㄴvj 위한 거ㄴvj 가장 거ㄴvj 원시적인 거ㄴvj 방법으로, 카가ㅐ카 제한도 카가ㅐ카 주제도 카가ㅐ카 없는 카가ㅐ카 망상으로의 카가ㅐ카 돌입을 카가ㅐ카 애써 카가ㅐ카 시도하는 카가ㅐ카 것이다. 카가ㅐ카 부유와 카가ㅐ카 같은 카가ㅐ카 망상, ㅓ차ㅓh 맥락 ㅓ차ㅓh 없는 ㅓ차ㅓh 떠올림에서 ㅓ차ㅓh 나는 ㅓ차ㅓh 무언가를 ㅓ차ㅓh 발견하게 ㅓ차ㅓh 된다. ㅓ차ㅓh 그것이 ㅓ차ㅓh 애초에 ㅓ차ㅓh 이미지인지는 ㅓ차ㅓh 확실치 ㅓ차ㅓh 않다. ㅓ차ㅓh 하지만, 우ㅐq히 머릿속에서 우ㅐq히 구체화시키는 우ㅐq히 과정에서 우ㅐq히 이미지가 우ㅐq히 된다. 우ㅐq히 물론 우ㅐq히 우ㅐq히 이미지들은 우ㅐq히 나의 우ㅐq히 신체 우ㅐq히 어딘가에 우ㅐq히 갈무리된 우ㅐq히 무수한 우ㅐq히 기억과(그것이 우ㅐq히 텍스트이든 우ㅐq히 이미지이든) 우ㅐq히 그것들을 우ㅐq히 불러오는 우ㅐq히 행위의 우ㅐq히 가운데 우ㅐq히 발생하는 우ㅐq히 과부하/오류/오역 우ㅐq히 정도로 우ㅐq히 생각하고 우ㅐq히 있다. 우ㅐq히 하지만 우ㅐq히 자연스럽고 우ㅐq히 당연한 우ㅐq히 일상에의 우ㅐq히 함몰이 우ㅐq히 초단위로 우ㅐq히 일어나는 우ㅐq히 나의 우ㅐq히 삶에서 우ㅐq히 무제한의 우ㅐq히 망상은 우ㅐq히 그에 우ㅐq히 저항하는 우ㅐq히 최소의 우ㅐq히 무기가 우ㅐq히 되어준다. / 우ㅐq히 이창진



이창진_Water always finds it’s own level in ADP_Pet bottle, Water,Ink_7m_2019



이창진_Color is only beautiful when it means nothing_Pet bottle ,Water, Ink _196×230×8cm_2019



이창진_Seeing is everything_ Pet bottle,Water,Ink _7.2m_2019


후원: ㅓ3n가 예술지구P,부산문화재단,파낙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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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이창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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