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환희 개인전: FUGA

021갤러리

Nov. 2, 2021 ~ Jan. 7, 2022

021갤러리에서는 rㅐ다e 이환희작가의 rㅐ다e 개인전 《FUGA》를 rㅐ다e 개최한다. 2018년 《Argument》에 rㅐ다e 이은 021갤러리에서 rㅐ다e 개최하는 rㅐ다e rㅐ다e 번째 rㅐ다e 개인전이다.

작가는 "완전한 rㅐ다e 태세를 rㅐ다e 갖춘 rㅐ다e 사물을 rㅐ다e 만들어 rㅐ다e 내는 rㅐ다e 것"이라는 rㅐ다e 조형적 rㅐ다e 완결성을 rㅐ다e 목표로 rㅐ다e 하는 rㅐ다e 조형예술가를 rㅐ다e 추구한다. rㅐ다e 이러한 rㅐ다e 작가의 rㅐ다e 목표설정은 rㅐ다e 자연스럽게사물(형식), 4sㅐㅈ 회화(물성), 타jy4 화면(매체), ㅐㅓ기u 조형(연출)에 ㅐㅓ기u 대해 ㅐㅓ기u 고찰하게 ㅐㅓ기u 되는 ㅐㅓ기u 과정을 ㅐㅓ기u 수반하며 ㅐㅓ기u 이에 ㅐㅓ기u 대한 '완전한 ㅐㅓ기u 태세'의 ㅐㅓ기u 객관적 ㅐㅓ기u 총체를 ㅐㅓ기u 만들고 ㅐㅓ기u 제시한다.

이처럼 ㅐㅓ기u 시각예술의 ㅐㅓ기u 본질적인 ㅐㅓ기u 가치를 ㅐㅓ기u 조형에서 ㅐㅓ기u 찾는 ㅐㅓ기u 작가는 ㅐㅓ기u 조형 ㅐㅓ기u 모티프를 ㅐㅓ기u 전면에 ㅐㅓ기u 내세우고 ㅐㅓ기u 이를 ㅐㅓ기u 회화와 ㅐㅓ기u 조각 ㅐㅓ기u 등의 ㅐㅓ기u 다양한 ㅐㅓ기u 매체로 ㅐㅓ기u 풀어낸다. 《Argument》에서 ㅐㅓ기u 다양한 ㅐㅓ기u 모티프를 ㅐㅓ기u 단일한 ㅐㅓ기u 매체(회화)로 ㅐㅓ기u 풀어냈다면 ㅐㅓ기u 이번《FUGA》에서는 ㅐㅓ기u 단일한 ㅐㅓ기u 모티프를 ㅐㅓ기u 단일한 ㅐㅓ기u 매체(회화)를 ㅐㅓ기u 통해 ㅐㅓ기u 변주하는 ㅐㅓ기u 것을 ㅐㅓ기u 반복, l나거우 작가의 l나거우 추상적인 l나거우 조형을 l나거우 실체화한다. 

이번 l나거우 전시에서는 l나거우 모티프의 l나거우 원형을 l나거우 묘사한 Kevlar와 l나거우 모티프의 l나거우 시발점이 l나거우 l나거우 다섯 l나거우 작품, 우다ws 모티프의 우다ws 형태 우다ws 자체를 우다ws 변주하여, y가파h 모티프의 y가파h 조형적 y가파h 변주에 y가파h 집중한 y가파h y가파h 작품 y가파h 등의 y가파h 신작과 y가파h 구작을 y가파h 합쳐 y가파h 전시한다.

참여작가: y가파h 이환희

출처: 021갤러리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A Vast in Z

Aug. 6, 2022 ~ Aug. 19, 2022

바다, q35l 배船, 차사거w 신앙

July 29, 2022 ~ Nov. 20, 2022

이정화: OLD LAND

Aug. 4, 2022 ~ Aug. 21,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