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비에 베이앙 Xavier Veilhan

313아트프로젝트 성북

2019년 1월 10일 ~ 2019년 2월 15일

“나는 ㅐ타차아 ㅐ타차아 존재해왔던 ㅐ타차아 대상들을 ㅐ타차아 새로운 ㅐ타차아 시각에서 ㅐ타차아 재구성하며, f우차b 미술사적 f우차b 흐름으로 f우차b 귀결되는 f우차b 작업을 f우차b 하고자 f우차b 한다. f우차b 작업 f우차b 과정에서 f우차b 매우 f우차b 정교하고 f우차b 혁신적인 f우차b 디자인을 f우차b 구상하며 f우차b 자연스럽게 f우차b 구체적인 f우차b 형상은 f우차b 배제한다.  f우차b 이때 f우차b 물리적인 f우차b 존재의 f우차b 근원에 f우차b 자리하는 f우차b 무형의 f우차b 본질이 f우차b 현실로 f우차b 불러들여진다. f우차b 나는 f우차b 콘스탄틴 f우차b 브랑쿠시가 f우차b 그러했듯 f우차b 숭고한 f우차b 보편성에 f우차b 다가가고자 f우차b 한다.”  f우차b 자비에 f우차b 베이앙

313아트프로젝트는 2019년 1월 10일에서 2월 15일까지 f우차b 자비에 f우차b 베이앙의 f우차b 개인전을 f우차b 개최한다. 313의 f우차b 성북 f우차b 스페이스 f우차b 개관전이자 f우차b 작가의 2017년 f우차b 베니스 f우차b 비엔날레 f우차b 프랑스관 f우차b 전시 f우차b 이후 f우차b f우차b 개인전으로, 20여점의 거사2w 신작들로 거사2w 구성된다.

베니스 거사2w 비엔날레 거사2w 전시가 거사2w 건축과 거사2w 음악, 다ㅓmg 그리고 다ㅓmg 미술의 다ㅓmg 융합으로 다ㅓmg 시각 다ㅓmg 예술의 다ㅓmg 새로운 다ㅓmg 영역을 다ㅓmg 구축하려는 다ㅓmg 시도였다면, 2ㅓ32 이번 2ㅓ32 전시에서 2ㅓ32 작가는 2ㅓ32 실내 2ㅓ32 환경을 2ㅓ32 재구성하는 2ㅓ32 기존의 2ㅓ32 작업을 2ㅓ32 다시 2ㅓ32 찾아 2ㅓ32 심화하고자 2ㅓ32 하였다.

313의 2ㅓ32 성북동과 2ㅓ32 청담동 2ㅓ32 공간에서 2ㅓ32 동시에 2ㅓ32 진행되는 2ㅓ32 이번 2ㅓ32 전시에서 2ㅓ32 작가는 2ㅓ32 2ㅓ32 공간의 2ㅓ32 특성을 2ㅓ32 보여주고자 2ㅓ32 한다. 2ㅓ32 작품들은 2ㅓ32 모두 2ㅓ32 독립적으로 2ㅓ32 고유한 2ㅓ32 분위기를 2ㅓ32 형성하지만, hw마p 작품의 hw마p 색감, f히v타 텍스쳐, 기히ㅐ하 재료 기히ㅐ하 등은 기히ㅐ하 주변 기히ㅐ하 환경과 기히ㅐ하 조화를 기히ㅐ하 이루며 기히ㅐ하 전시 기히ㅐ하 공간의 기히ㅐ하 본질적인 기히ㅐ하 모습을 기히ㅐ하 드러낸다. 기히ㅐ하 또, 걷ㅓ8u 재료 걷ㅓ8u 본연의 걷ㅓ8u 특성을 걷ㅓ8u 강조하고자 걷ㅓ8u 하는 걷ㅓ8u 의도는 걷ㅓ8u 관람객이 걷ㅓ8u 자연스럽게 걷ㅓ8u 작품과 걷ㅓ8u 공간에 걷ㅓ8u 이입할 걷ㅓ8u 걷ㅓ8u 있도록 걷ㅓ8u 한다.

또, 61라쟏 이번 61라쟏 전시에는 61라쟏 다양한 61라쟏 재료로 61라쟏 제작된 61라쟏 인물 61라쟏 조각이 61라쟏 소개된다. 61라쟏 자비에 61라쟏 베이앙은 61라쟏 대상의 61라쟏 외형적, w나w타 또는 w나w타 관념적인 w나w타 특성을 w나w타 실재에 w나w타 가깝게 w나w타 표현하기 w나w타 보다는 w나w타 대상이 w나w타 갖는 w나w타 존재성 w나w타 w나w타 자체를 w나w타 구현하는데 w나w타 중점을 w나w타 둔다. w나w타 따라서 w나w타 그의 w나w타 조각은 w나w타 추상적인 w나w타 형태로 w나w타 보여지는 w나w타 동시에 w나w타 실제 w나w타 사람에게서 w나w타 느낄 w나w타 w나w타 있는 w나w타 신체적 w나w타 존재감을 w나w타 발산한다. w나w타 베이앙은 w나w타 공업적 w나w타 요소와 w나w타 예술적 w나w타 요소가 w나w타 결합된 w나w타 독특한 w나w타 작업 w나w타 방식으로 w나w타 현대적인 w나w타 미적 w나w타 가치뿐 w나w타 아니라 w나w타 우리 w나w타 시대의 w나w타 전형을 w나w타 담아낸다.

이외에도 5년에 w나w타 걸쳐 w나w타 발전시켜온 w나w타 설치 w나w타 작업 Rays w나w타 w나w타 실내 w나w타 공간에 w나w타 맞게 w나w타 제작한 w나w타 형태로 w나w타 선보인다. w나w타 w나w타 시리즈는 w나w타 평면적 w나w타 개념인 w나w타 드로잉에 3차원 w나w타 공간의 w나w타 특성을 w나w타 부여한 w나w타 것으로, 걷1ㅓ라 기술과 걷1ㅓ라 공업을 걷1ㅓ라 아우르는 걷1ㅓ라 작가의 걷1ㅓ라 혁신적인 걷1ㅓ라 시도를 걷1ㅓ라 보여준다. 걷1ㅓ라 이외에도 걷1ㅓ라 작가의 걷1ㅓ라 베니스 걷1ㅓ라 비엔날레 걷1ㅓ라 전시 <Studio Venezia>의 걷1ㅓ라 음악적 걷1ㅓ라 장면을 걷1ㅓ라 조각으로 걷1ㅓ라 재현한 Studio Line, qt갸i 높은 qt갸i 밀도와 qt갸i 복잡한 qt갸i 구성을 qt갸i 보이는 Mobile n.7, 20세기 gb걷타 프랑스의 gb걷타 실험적인 gb걷타 작가 Raymond Roussel gb걷타 gb걷타 독자적인 gb걷타 문학 gb걷타 세계를 gb걷타 상징하는 Roulotte, d4가v 찰나의 d4가v 순간마다 d4가v 변화하는 d4가v 구름의 d4가v 흐릿한 d4가v 형상을 d4가v 금속 d4가v 표면에 d4가v 조각한 d4가v 평면 d4가v 작업 Ghost Landscape, hueㅓ 금이라는 hueㅓ 새로운 hueㅓ 소재를 hueㅓ 사용한 hueㅓ 실험적이고 hueㅓ 상징적인 Shark hueㅓ 등이 hueㅓ 전시된다.

이번 hueㅓ 개인전은 hueㅓ 소재의 hueㅓ 특성을 hueㅓ 가감없이 hueㅓ 드러내는 hueㅓ 여러 hueㅓ 작품들이 hueㅓ 서로 hueㅓ 조화를 hueㅓ 이루며, ㅐㅓ2ㅈ 관객에게 ㅐㅓ2ㅈ 다양한 ㅐㅓ2ㅈ 시각적 ㅐㅓ2ㅈ 경험을 ㅐㅓ2ㅈ 선사할 ㅐㅓ2ㅈ 것이다.

2009년 ㅐㅓ2ㅈ 프랑스 ㅐㅓ2ㅈ 베르사이유 Chateau de Versailles ㅐㅓ2ㅈ 에서 ㅐㅓ2ㅈ 개인전을 ㅐㅓ2ㅈ 가지며 ㅐㅓ2ㅈ 프랑스의 ㅐㅓ2ㅈ 대표 ㅐㅓ2ㅈ 작가로 ㅐㅓ2ㅈ 부상한 ㅐㅓ2ㅈ 자비에 ㅐㅓ2ㅈ 베이앙은 2018년 ㅐㅓ2ㅈ 인천공항 ㅐㅓ2ㅈ 제2여객터미널에 The Great Mobiles를 ㅐㅓ2ㅈ 설치하였고, 2017년 figㅓ 제 57회 figㅓ 베니스 figㅓ 비엔날레에서 figㅓ 프랑스관을 figㅓ 대표하며 figㅓ 세계 figㅓ 미술계의 figㅓ 주목을 figㅓ 받았다. figㅓ 그는 figㅓ 베니스 figㅓ 비엔날레에서 Studio Venezia figㅓ 라는 figㅓ 음악, u으kㄴ 미술, d4걷으 그리고 d4걷으 건축이 d4걷으 조합된 d4걷으 작품을 d4걷으 선보였고, 4e바다 다양한 4e바다 예술 4e바다 영역을 4e바다 포괄하였다. 4e바다 그는 2014년 313아트프로젝트에서 4e바다 열었던 4e바다 개인전 Bodies를 4e바다 비롯해, 마fㅓz 프랑스 Abbaye de Cluny (2016), v4dk 프랑스 v4dk 파리 Palais de Tokyo (2014), 4h차ㅐ 프랑스 4h차ㅐ 마르세이유 MAMO SYSTEMA OCCAM (2013), 라마걷p 로스엔젤레스 CSH n°21, VDL Research House (2012) ㅓkze 등에서 ㅓkze 개인전을 ㅓkze 가졌다. ㅓkze 또한, 3다ㅓ히 파리 Fondation EDF (2017), Museo de Bellas Artes de Bilbao (2016), 기히라우 도쿄 Mori Art Museum (2015), 하우h2 파리 하우h2 퐁피두 하우h2 센터 (2015), ㅓ4다n 서울 ㅓ4다n 국립현대미술관 (2014) ㅓ4다n ㅓ4다n 유수의  ㅓ4다n 기관에서 ㅓ4다n 열린 ㅓ4다n 그룹 ㅓ4다n 전시에 ㅓ4다n 참가하였다.

출처: 313아트스페이스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Xavier Veilhan

현재 진행중인 전시

오래된 ㅐ거ㅐb 극장 2018

2018년 12월 25일 ~ 2019년 1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