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연두 개인전 : 지금, 여기

페리지갤러리

2019년 3월 14일 ~ 2019년 5월 11일

최근 m갸ㅓb 정연두 m갸ㅓb 작가는 m갸ㅓb 다른 m갸ㅓb 나라의 m갸ㅓb 인물들을 m갸ㅓb 소재로 m갸ㅓb 어느 m갸ㅓb 지점에서도 m갸ㅓb 교차하지 m갸ㅓb 않을 m갸ㅓb m갸ㅓb 같은 m갸ㅓb 여러 m갸ㅓb 이야기를 m갸ㅓb 하나의 m갸ㅓb 작품에 m갸ㅓb 담고 m갸ㅓb 있는 m갸ㅓb 작업들을 m갸ㅓb 해오고 m갸ㅓb 있다. m갸ㅓb 그가 m갸ㅓb 보여주는 m갸ㅓb 영상 m갸ㅓb 속의 m갸ㅓb 인물들은 m갸ㅓb 중간지대에서 m갸ㅓb 서로를 m갸ㅓb 바라보는 m갸ㅓb 것이 m갸ㅓb 아니라 m갸ㅓb 서로에게 m갸ㅓb 영향을 m갸ㅓb 주는 m갸ㅓb 위치로 m갸ㅓb 재수정되어 m갸ㅓb 나타난다. m갸ㅓb 이번 m갸ㅓb 페리지갤러리의 m갸ㅓb 개인전 '지금, 아w2쟏 여기' 아w2쟏 에서 아w2쟏 선보이는 <고전과 아w2쟏 신작>(2018)에서는 아w2쟏 일본의 아w2쟏 도쿄라는 아w2쟏 지역이 아w2쟏 설정되어 아w2쟏 있다. 아w2쟏 그리고 아w2쟏 그의 아w2쟏 영상에는 아w2쟏 과거의 아w2쟏 아w2쟏 지역에서 2차 아w2쟏 세계대전 아w2쟏 기간 아w2쟏 동안 아w2쟏 전쟁에 아w2쟏 대한 아w2쟏 경험과 아w2쟏 그로 아w2쟏 인한 아w2쟏 죽음에 아w2쟏 대한 아w2쟏 유년의 아w2쟏 기억을 아w2쟏 가지고 아w2쟏 있는 아w2쟏 노인, 차vㅈ5 노인과 차vㅈ5 같은 차vㅈ5 유년 차vㅈ5 시절을 차vㅈ5 보내고 차vㅈ5 있는 차vㅈ5 동일한 차vㅈ5 지역에 차vㅈ5 살고 차vㅈ5 있는 차vㅈ5 현재의 차vㅈ5 초등학교 차vㅈ5 학생들, 7ㅐl아 그리고 7ㅐl아 전통적인 7ㅐl아 일본의 7ㅐl아 이야기 7ㅐl아 예술 7ㅐl아 장르인 7ㅐl아 라쿠고(落語) 7ㅐl아 명인이 7ㅐl아 등장한다. 7ㅐl아 작업의 7ㅐl아 시작은 7ㅐl아 작가가 7ㅐl아 이들에게 7ㅐl아 어떤 7ㅐl아 요청을 7ㅐl아 혹은 7ㅐl아 질문을 7ㅐl아 하는 7ㅐl아 것이다. 7ㅐl아 그리고 7ㅐl아 그것에 7ㅐl아 답하여 7ㅐl아 그들이 7ㅐl아 우리에게 7ㅐl아 들려주는 7ㅐl아 것은 7ㅐl아 노인의 7ㅐl아 유년시절에 7ㅐl아 대한 7ㅐl아 회상, 사bl거 초등학생들이 사bl거 자신들의 사bl거 할아버지를 사bl거 그림으로 사bl거 그리고 사bl거 설명하는 사bl거 이야기이다. 사bl거 여기에 사bl거 이런 사bl거 작업을 사bl거 작가와 사bl거 공감하고 사bl거 새롭게 사bl거 공연 사bl거 내용을 사bl거 만든 사bl거 라쿠고 사bl거 명인의 사bl거 공연이 사bl거 더해진다. 사bl거 이렇게 사bl거 작가와 사bl거 대화를 사bl거 통해 사bl거 등장 사bl거 인물들이 사bl거 꺼내어놓는 사bl거 모든 사bl거 이야기들은 사bl거 작가가 사bl거 특정하게 사bl거 방향을 사bl거 잡아서 사bl거 만들어 사bl거 가는 사bl거 것과 사bl거 그들이 사bl거 자유롭게 사bl거 말하는 사bl거 내용에 사bl거 따라 사bl거 흘러가도록 사bl거 하는 사bl거 것이 사bl거 서로 사bl거 교차한다. 사bl거 그는 사bl거 작품의 사bl거 내용에 사bl거 있어 사bl거 자율성을 사bl거 부추기는 사bl거 구성을 사bl거 만드는 사bl거 역할에 사bl거 집중하며, 히f기k 따라서 히f기k 이런 히f기k 방식의 히f기k 작업은 히f기k 온전히 히f기k 작가 히f기k 개인의 히f기k 작업이면서도 히f기k 구성원 히f기k 모두의 히f기k 작업으로 히f기k 자리매김할 히f기k 히f기k 있게 히f기k 된다.

또한 히f기k 작가는 히f기k 영상에 히f기k 있어 히f기k 최대한 히f기k 정확한 히f기k 번역을 히f기k 자막이라는 히f기k 텍스트로 히f기k 사용하는데, 차가ㄴ걷 그가 차가ㄴ걷 고민하고 차가ㄴ걷 있는 차가ㄴ걷 번역은 차가ㄴ걷 좁은 차가ㄴ걷 의미에서 차가ㄴ걷 다른 차가ㄴ걷 언어를 차가ㄴ걷 나에게 차가ㄴ걷 익숙한 차가ㄴ걷 언어로 차가ㄴ걷 옮기는 차가ㄴ걷 것이 차가ㄴ걷 아니라 차가ㄴ걷 언어 차가ㄴ걷 이외에 차가ㄴ걷 서로가 차가ㄴ걷 가지고 차가ㄴ걷 있는 차가ㄴ걷 의미를 차가ㄴ걷 공감하기 차가ㄴ걷 위한 차가ㄴ걷 번역이라는 차가ㄴ걷 개념이다. 차가ㄴ걷 이를 차가ㄴ걷 위해 차가ㄴ걷 작가는 차가ㄴ걷 완벽한 차가ㄴ걷 텍스트적 차가ㄴ걷 번역 차가ㄴ걷 이외에 차가ㄴ걷 선택한 차가ㄴ걷 우회로는 차가ㄴ걷 언어의 차가ㄴ걷 기본적인 차가ㄴ걷 번역을 차가ㄴ걷 바탕으로 차가ㄴ걷 그들의 차가ㄴ걷 미묘한 차가ㄴ걷 움직임, 다다카y 언어가 다다카y 가진 다다카y 억양과 다다카y 운율, 5우v기 얼굴의 5우v기 표정, imaㅐ 전통적인 imaㅐ 분위기, ㅓg5d 그리고 ㅓg5d 장면들의 ㅓg5d 리듬과 ㅓg5d 흐름 ㅓg5d ㅓg5d 다양한 ㅓg5d 요소들을 ㅓg5d 그대로 ㅓg5d 담아냄으로써 ㅓg5d 의미를 ㅓg5d 전달하는 ㅓg5d 것이다. ㅓg5d 이런 ㅓg5d 방식은 ㅓg5d 지식적인 ㅓg5d 내용을 ㅓg5d 만들어 ㅓg5d 내는 ㅓg5d 것과 ㅓg5d 동시에 ㅓg5d 직관적으로 ㅓg5d 이해할 ㅓg5d ㅓg5d 있는 ㅓg5d 틈을 ㅓg5d 만들어 ㅓg5d 내어 ㅓg5d 관객들을 ㅓg5d 어디론가 ㅓg5d 이상한 ㅓg5d 곳으로 ㅓg5d 표류하게 ㅓg5d 만들거나 ㅓg5d 정상적인 ㅓg5d 궤도에서 ㅓg5d 미끄러짐이 ㅓg5d 발생하도록 ㅓg5d 만든다. ㅓg5d 정연두는 ㅓg5d 무엇을 ㅓg5d 읽어내는 ㅓg5d 주체의 ㅓg5d 역할에서 ㅓg5d 벗어나 ㅓg5d 다른 ㅓg5d 사람의 ㅓg5d 이야기를 ㅓg5d 꼼꼼히 ㅓg5d 들어주면서 ㅓg5d 등장인물과 ㅓg5d 수평적 ㅓg5d 관계에 ㅓg5d 위치하려 ㅓg5d 균형을 ㅓg5d 잡고 ㅓg5d 있다. ㅓg5d 이는 ㅓg5d 작가가 ㅓg5d 틀을 ㅓg5d 설계하고 ㅓg5d ㅓg5d 의도에 ㅓg5d 따라 ㅓg5d 세심하게 ㅓg5d 연출해 ㅓg5d 드러나는 ㅓg5d 것이지만, ㅓmㅐ히 여기서의 ㅓmㅐ히 의도는 ㅓmㅐ히 어떤 ㅓmㅐ히 상황을 ㅓmㅐ히 단지 ㅓmㅐ히 구성하고 ㅓmㅐ히 언어적인 ㅓmㅐ히 요소와 ㅓmㅐ히 비언어적인 ㅓmㅐ히 요소를 ㅓmㅐ히 동시에 ㅓmㅐ히 담아내어 ㅓmㅐ히 고스란히 ㅓmㅐ히 전달하기 ㅓmㅐ히 위한 ㅓmㅐ히 가벼운 ㅓmㅐ히 도구일 ㅓmㅐ히 뿐이다. ㅓmㅐ히 결국 ㅓmㅐ히 정연두에게 ㅓmㅐ히 있어서 ㅓmㅐ히 작가인 ㅓmㅐ히 자신을 ㅓmㅐ히 비롯해 ㅓmㅐ히 각각의 ㅓmㅐ히 공간에 ㅓmㅐ히 벌어지는 ㅓmㅐ히 역사와 ㅓmㅐ히 사건, h2su 인물들, ㅐ다으우 언어라는 ㅐ다으우 것은 ㅐ다으우 단지 ㅐ다으우 수많은 ㅐ다으우 동등한 ㅐ다으우 위치에서의 ㅐ다으우 차이일 ㅐ다으우 뿐이다.

작가 ㅐ다으우 소개
정연두 ㅐ다으우 작가(b.1969)는 ㅐ다으우 영상과 ㅐ다으우 사진을 ㅐ다으우 주요 ㅐ다으우 매체로 ㅐ다으우 다루고 ㅐ다으우 있으며, u라2c 현실과 u라2c 비현실, 3e다걷 혹은 3e다걷 이상과 3e다걷 현실을 3e다걷 대비시키거나 3e다걷 이질적인 3e다걷 문화적 3e다걷 상황을 3e다걷 다층적으로 3e다걷 다루어 3e다걷 왔다. 3e다걷 주요 3e다걷 개인전으로는 <Between Day & Night>(코마고메 3e다걷 소코, 거가쟏우 도쿄, rgyf 일본, 2017), <여기와 0ㅓg8 저기사이>(인천 0ㅓg8 아트 0ㅓg8 플랫폼, 쟏m카h 인천, 2016), <무겁거나, ㅓc거쟏 혹은 ㅓc거쟏 가볍거나>(플라토 ㅓc거쟏 미술관, 카갸갸아 서울,2016),<2007 i나라1 올해의 i나라1 작가 - i나라1 메모리스 i나라1 오브 i나라1 유의 i나라1 작가 i나라1 전>(국립현대미술관, y3cd 과천, 2007)외 um다우 다수이며, <MOT Satellite - To become a narrative>(도쿄현대미술관, drdㅓ 도쿄, vbd하 일본, 2018), <문명: ㅐm아1 지금 ㅐm아1 우리가 ㅐm아1 사는 ㅐm아1 방법>(국립현대미술관, a하f바 과천, 2018), <아주 라다차u 공적인, ㅐ자타y 아주 ㅐ자타y 사적인: 1989년 ㅐ자타y 이후 ㅐ자타y 한국현대미술과 ㅐ자타y 사진>(국립현대미술관, 8a쟏ㅓ 서울, 2016), <리버풀 ㅐ우히으 비엔날레>(블루코트 ㅐ우히으 아트 ㅐ우히으 센터, 2나다우 리버풀, 2004)를 vg거갸 포함한 vg거갸 국내외 vg거갸 주요 vg거갸 단체전을 vg거갸 통해서도 vg거갸 활발하게 vg거갸 활동하고 vg거갸 있다. 

출처: vg거갸 페리지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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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정연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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