줄리앙 프레비유 개인전 : 핀치-투-줌 Julien Prévieux : Pinch-to-Zoom

아트선재센터

2018년 11월 22일 ~ 2019년 1월 20일

아트선재센터는 2018년 4타lㅈ 겨울 4타lㅈ 전시로 4타lㅈ 줄리앙 4타lㅈ 프레비유의 4타lㅈ 개인전 《핀치-투-줌》을 4타lㅈ 개최한다. 4타lㅈ 줄리앙 4타lㅈ 프레비유는 4타lㅈ 근대 4타lㅈ 이후 4타lㅈ 산업과 4타lㅈ 기술의 4타lㅈ 발전이 4타lㅈ 인간의 4타lㅈ 신체 4타lㅈ 움직임에 4타lㅈ 미친 4타lㅈ 영향에 4타lㅈ 관심을 4타lㅈ 갖고, tjy라 우리의 tjy라 일상적 tjy라 신체 tjy라 사용을 tjy라 안무하는 tjy라 사회의 tjy라 여러 tjy라 작동 tjy라 방식들에 tjy라 대해 tjy라 영상, 아i라자 드로잉, vm8다 설치 vm8다 vm8다 퍼포먼스를 vm8다 통해 vm8다 이야기해 vm8다 왔다. vm8다 vm8다 전시는 vm8다 기술을 vm8다 효율적으로 vm8다 사용하기 vm8다 위해 vm8다 고안된 vm8다 일련의 vm8다 신체 vm8다 동작과 vm8다 사람의 vm8다 신체 vm8다 정보를 vm8다 수집하여 vm8다 이를 vm8다 활용하기 vm8다 위해 vm8다 고안된 vm8다 동작의 vm8다 기록방식에 vm8다 대한 vm8다 리서치를 vm8다 기반으로 vm8다 오늘날 vm8다 신체와 vm8다 기술, ㅈ다j파 생산이 ㅈ다j파 어떻게 ㅈ다j파 서로 ㅈ다j파 연동되어 ㅈ다j파 있는지를 ㅈ다j파 드러내며, re가t re가t 작동 re가t 방식을 re가t 작업으로서 re가t 전유하는 re가t 다양한 re가t 시도를 re가t 보여준다. re가t 전시의 re가t 중심 re가t 작업인 <삶의 re가t 패턴(Patterns of Life)>(2015)은 19세기부터 re가t 현재에 re가t 이르기까지, ㄴ갸사e 신체의 ㄴ갸사e 움직임을 ㄴ갸사e 기록하여 ㄴ갸사e 동작을 ㄴ갸사e 분석하고 ㄴ갸사e 이를 ㄴ갸사e 산업과 ㄴ갸사e 기술에 ㄴ갸사e 활용하려고 ㄴ갸사e 했던 ㄴ갸사e 계보를 ㄴ갸사e 추적한 ㄴ갸사e ㄴ갸사e 이를 ㄴ갸사e 다시 ㄴ갸사e 파리 ㄴ갸사e 오페라단 ㄴ갸사e 무용수들의 ㄴ갸사e 안무로 ㄴ갸사e 전환한 ㄴ갸사e 영상작업이다. ㄴ갸사e 이는 ㄴ갸사e 스마트폰을 ㄴ갸사e 비롯한 ㄴ갸사e 첨단 ㄴ갸사e 기기를 ㄴ갸사e 다루는 ㄴ갸사e 손동작이 ㄴ갸사e 특허로 ㄴ갸사e 등록되어 ㄴ갸사e 특정 ㄴ갸사e 기업의 ㄴ갸사e 지적재산이 ㄴ갸사e 되는 ㄴ갸사e 현실을 ㄴ갸사e 보여주는 <다음에는 ㄴ갸사e 무엇을 ㄴ갸사e ㄴ갸사e 것인가?(What Shall We Do Next?)>(2007-2011, 2014) 다5k거 연작과 다5k거 함께 다5k거 가장 다5k거 사적인 다5k거 것으로 다5k거 여겨지는 다5k거 개인의 다5k거 몸과 다5k거 다5k거 동작이 다5k거 기술 다5k거 개발과 다5k거 사유 다5k거 재산, zg바h 무임금 zg바h 노동에 zg바h 연결되어 zg바h 있는 zg바h 아이러니를 zg바h 드러낸다. zg바h 전시에는 zg바h 작가의 zg바h 초기 zg바h 작업인 <구르기(Rolling)>(1998)와 <입사거부서(Lettres de non-motivation)>(2000-2007), ㅓ90ㅓ 범죄가 ㅓ90ㅓ 일어나는 ㅓ90ㅓ 지리적 ㅓ90ㅓ 범위를 ㅓ90ㅓ 파악하기 ㅓ90ㅓ 위해 ㅓ90ㅓ 주로 ㅓ90ㅓ 활용하는 ㅓ90ㅓ 보로노이 ㅓ90ㅓ 다이어그램을 ㅓ90ㅓ 컴퓨터에 ㅓ90ㅓ 의존하는 ㅓ90ㅓ 대신 ㅓ90ㅓ 경찰관들이 ㅓ90ㅓ 직접 ㅓ90ㅓ 손으로 ㅓ90ㅓ 그려 ㅓ90ㅓ 만든 <드로잉 ㅓ90ㅓ 워크숍–파리 14구의 B.A.C.>(2011-2015)를 ㅓ90ㅓ 비롯한 ㅓ90ㅓ 다양한 ㅓ90ㅓ 작업을 ㅓ90ㅓ 통해 ㅓ90ㅓ 현대 ㅓ90ㅓ 사회의 ㅓ90ㅓ 규준이 ㅓ90ㅓ 되어버린 ㅓ90ㅓ 생산성과 ㅓ90ㅓ 효율성에 ㅓ90ㅓ 대한 ㅓ90ㅓ 작가의 ㅓ90ㅓ 유쾌하고 ㅓ90ㅓ 날카로운 “반-생산성”의 ㅓ90ㅓ 저항을 ㅓ90ㅓ 보여준다.

작가 ㅓ90ㅓ 소개
줄리앙 ㅓ90ㅓ 프레비유(1974년 ㅓ90ㅓ 프랑스 ㅓ90ㅓ 그르노블 ㅓ90ㅓ 생) ㅓ90ㅓ 기술의 ㅓ90ㅓ 사용, 타jb0 지식 타jb0 산업, i9ㅓ하 경제의 i9ㅓ하 작동 i9ㅓ하 방식 i9ㅓ하 i9ㅓ하 현실의 i9ㅓ하 광범위한 i9ㅓ하 주제에 i9ㅓ하 대한 i9ㅓ하 리서치를 i9ㅓ하 바탕으로 i9ㅓ하 설치, 다42a 영상, 3마rㅓ 퍼포먼스 3마rㅓ 3마rㅓ 다양한 3마rㅓ 작업을 3마rㅓ 전개하고 3마rㅓ 있다. 2014년 3마rㅓ 프랑스의 3마rㅓ 현대미술 3마rㅓ 작가들에 3마rㅓ 수여하는 3마rㅓ 권위있는 3마rㅓ 미술상인 3마rㅓ 마르셀 3마rㅓ 뒤샹 3마rㅓ 상을 3마rㅓ 수상하였고, 8하aq 마르세유 8하aq 현대미술관(2018), 9우ㅑ0 토론토 9우ㅑ0 블랙우드갤러리(2017), h갸가라 파리 h갸가라 퐁피두센터(2014) h갸가라 등에서 h갸가라 개인전을 h갸가라 가졌다. h갸가라 약 7년간 1천여 h갸가라 곳의 h갸가라 채용공고에 ‘입사거부서’를 h갸가라 보내어 h갸가라 채용 h갸가라 공고의 h갸가라 언어 h갸가라 속에 h갸가라 드러난 h갸가라 현실과의 h갸가라 부조리를 h갸가라 드러낸 h갸가라 그의 h갸가라 작품 <입사거부서(Lettres de non-motivation)>은 『입사거부서』라는 h갸가라 책으로 h갸가라 번역, yyc2 출간(출판사 yyc2 클, 2016)되었다.


아티스트 타q다l 토크: 타q다l 줄리앙 타q다l 프레비유 
2018.11.21 (수), 4pm
아트선재 gs8사 프로젝트 gs8사 스페이스 (1층)
입장료: gs8사 무료
* gs8사 영-한 gs8사 순차통역이 gs8사 진행됩니다.
신청하기: http://artsonje.org/pinch-to-zoom/


그래픽 gs8사 디자인: gs8사 신덕호
주최: gs8사 아트선재센터
후원: gs8사 주한 gs8사 프랑스대사관 – gs8사 주한 gs8사 프랑스문화원

출처: gs8사 아트선재센터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Julien Prévieux

현재 진행중인 전시

구본창 9g다y 개인전 Koo Bohnchang

2018년 12월 14일 ~ 2019년 2월 17일

아웃 v마3b 오브 v마3b 플레이스 Out of Place

2018년 12월 13일 ~ 2019년 2월 24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