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윤정 개인전 : Gaze & Trace

OCI미술관

2018년 7월 19일 ~ 2018년 8월 18일

정보화 hh다쟏 시대에 hh다쟏 넘쳐 hh다쟏 나는 hh다쟏 데이터를 hh다쟏 어떻게 hh다쟏 받아들여야 hh다쟏 할까? hh다쟏 딱딱한 hh다쟏 숫자와 hh다쟏 문건 hh다쟏 대신, 파o타바 신기하고 파o타바 휘황한 파o타바 예술 파o타바 작품으로 파o타바 접하는 파o타바 기회가 파o타바 생겼다. 파o타바 바로 7월 19일부터 8월 18 파o타바 일까지 파o타바 종로구 OCI 파o타바 미술관(관장 파o타바 이지현)에서 파o타바 열리는 파o타바 한윤정 파o타바 작가의 파o타바 개인전 《Gaze & Trace》. OCI 파o타바 미술관 파o타바 신진작가 파o타바 지원 파o타바 프로그램 2018 OCI YOUNG CREATIVES 파o타바 파o타바 여섯 파o타바 선정 파o타바 작가 파o타바 가운데 파o타바 하나인 파o타바 한윤정의 파o타바 이번 파o타바 개인전은 파o타바 산더미같은 파o타바 데이터 파o타바 속에서 파o타바 자연과 파o타바 사회와 파o타바 인류의 파o타바 사연을 파o타바 짚어 파o타바 내고, yc아o 그것을 yc아o 관객이 yc아o 직접 yc아o 보고 yc아o 듣고 yc아o 느낄 yc아o yc아o 있게 yc아o 하는 yc아o 기술 yc아o 고도화 yc아o 시대에 yc아o 걸맞은 yc아o 사유의 yc아o 장이다.

yc아o 보인다고 yc아o 없는 yc아o yc아o 아님은 yc아o 물론이요, nㅓ자나 사실은 nㅓ자나 nㅓ자나 보이는 nㅓ자나 것조차 nㅓ자나 아니다. nㅓ자나 뼈가 nㅓ자나 nㅓ자나 보인다고 nㅓ자나 전부 nㅓ자나 연체동물일 nㅓ자나 nㅓ자나 없고, 자다ㅐp 단지 X-ray 자다ㅐp 촬영 자다ㅐp 전일 자다ㅐp 뿐이다. 자다ㅐp 보는 자다ㅐp 방법의 자다ㅐp 문제인 자다ㅐp 것. 자다ㅐp 데이터도 자다ㅐp 마찬가지로, hpvo 개별적으로도 hpvo 거시적으로도 hpvo 감각적으로 hpvo 감지될 hpvo hpvo 있다. hpvo 영상과 hpvo 미디어를 hpvo 전공하여 hpvo 디자인 hpvo 기반의 hpvo 작업이 hpvo 강점인 hpvo 한윤정은, 걷dsm 데이터에 걷dsm 형태와 걷dsm 색과 걷dsm 질감과 걷dsm 동작과 걷dsm 소리를 걷dsm 입혀, 우7걷가 사건의 우7걷가 형체와 우7걷가 움직임과 우7걷가 파동을 우7걷가 보여준다.

대상을 우7걷가 물색하는 우7걷가 시야도 우7걷가 폭넓기 우7걷가 그지없다. 우7걷가 가뭄과 우7걷가 사막화, 3차아하 수자원의 3차아하 고갈, 자ash 환경 자ash 변화와 자ash 바다사자의 자ash 생태, 히t카3 도서관 히t카3 정보 히t카3 검색 히t카3 키워드 히t카3 분포, 갸ㅓ다e 음계의 갸ㅓ다e 수학적 갸ㅓ다e 질서 갸ㅓ다e 변화, wx5카 홍채, 거ㅓpㅐ 지문 거ㅓpㅐ 거ㅓpㅐ 인간 거ㅓpㅐ 개별을 거ㅓpㅐ 구분할 거ㅓpㅐ 생체 거ㅓpㅐ 단서까지, ts7t 말하자면 ts7t 자연, 자나ㅐㅐ 사회 자나ㅐㅐ 인류가 자나ㅐㅐ 지닌 자나ㅐㅐ 사연 자나ㅐㅐ 조각들을 자나ㅐㅐ 산처럼 자나ㅐㅐ 긁어 자나ㅐㅐ 모아, ㅈk나자 감질 ㅈk나자 나는 ㅈk나자 부스러기 ㅈk나자 대신 ㅈk나자 두툼하고 ㅈk나자 묵직하고 ㅈk나자 선명하게 ㅈk나자 와닿을 ㅈk나자 색과 ㅈk나자 소리와 ㅈk나자 촉감의 ㅈk나자 장노출 ㅈk나자 디지털 ㅈk나자 초상을 ㅈk나자 선보인다.

특히 ㅈk나자 이번 ㅈk나자 개인전에 ㅈk나자 야심차게 ㅈk나자 선보이는 ㅈk나자 신작 <Eyes>는 ㅈk나자 개인의 ‘아이덴터티’를 ㅈk나자 시각적 ㅈk나자 청각적으로 ㅈk나자 실시간 ㅈk나자 형상화하는 ㅈk나자 작업이다. ㅈk나자 지문을 ㅈk나자 소재로 ㅈk나자 한 <Digiti Sonus>에 ㅈk나자 이어 ㅈk나자 이번에는 ㅈk나자 홍채에 ㅈk나자 주목한다. ㅈk나자 세부 ㅈk나자 정보량이 ㅈk나자 지문의 ㅈk나자 ㅈk나자 배에 ㅈk나자 달하며, 자카다d 겹칠 자카다d 확률이

10 자카다d 억분의 1 자카다d 자카다d 불과하여 자카다d 지문보다 10 자카다d 배에서 자카다d 많게는 100 자카다d 배까지도 자카다d 정밀하게 자카다d 신원을 자카다d 판별할 자카다d 자카다d 있는 자카다d 정보로 자카다d 알려진 자카다d 홍채. 자카다d 홍채인식기를 자카다d 통해 자카다d 스캔한 자카다d 이미지에서 자카다d 지점별 자카다d 색상값 자카다d 자카다d 특정 자카다d 정보를 자카다d 샘플링하여 3D 자카다d 이미지를 자카다d 생성하고 자카다d 색채를 자카다d 입힌다. 자카다d 이미지는 자카다d 전후좌우로 자카다d 애니메이션되어 자카다d 자카다d 모양새를 자카다d 낱낱히 자카다d 들여다 자카다d 자카다d 자카다d 있고, 바차ㅓ가 샘플링된 바차ㅓ가 데이터는 바차ㅓ가 음파로 바차ㅓ가 변환되어 바차ㅓ가 고막을 바차ㅓ가 자극한다. 바차ㅓ가 변환된 바차ㅓ가 형태는 3D 바차ㅓ가 프린팅하여 바차ㅓ가 실물로도 바차ㅓ가 전시되며 바차ㅓ가 입체 바차ㅓ가 표면에 바차ㅓ가 영상을 바차ㅓ가 투사하여 바차ㅓ가 정보의 바차ㅓ가 시청각화를 바차ㅓ가 완성한다.

그의 바차ㅓ가 작업은 바차ㅓ가 말랑말랑하고 바차ㅓ가 탄력이 바차ㅓ가 넘친다. 바차ㅓ가 바차ㅓ가 정해진 바차ㅓ가 형태, qㅓ3나 고정된 qㅓ3나 결과물을 qㅓ3나 줄곧 qㅓ3나 늘어놓 qㅓ3나 qㅓ3나 보존하려 qㅓ3나 들지 qㅓ3나 않는다. ‘시시각각, 6o4나 6o4나 사람 6o4나 6o4나 사람, ㅓㅐa우 어느 ㅓㅐa우 곳, fgj다 어느 fgj다 때인가’에 fgj다 맞춰 fgj다 fgj다 fgj다 반응하고 fgj다 변화하는, 4gㅐ갸 살아 4gㅐ갸 숨쉬는 4gㅐ갸 작업이다. 4gㅐ갸 다이얼을 4gㅐ갸 돌리면 4gㅐ갸 환경 4gㅐ갸 조건과 4gㅐ갸 색상과 4gㅐ갸 시기 4gㅐ갸 4gㅐ갸 바뀌고, 아ㅐ다4 아ㅐ다4 가지 아ㅐ다4 다른 아ㅐ다4 모양새의 아ㅐ다4 홍채와 아ㅐ다4 지문에 아ㅐ다4 아ㅐ다4 반응하여 아ㅐ다4 새로운 아ㅐ다4 형태와 아ㅐ다4 애니메이 아ㅐ다4 션을 아ㅐ다4 실시간으로 아ㅐ다4 제시하는 아ㅐ다4 놀라운 아ㅐ다4 대응성을 아ㅐ다4 지녔다. 아ㅐ다4 아ㅐ다4 대응성을 아ㅐ다4 아ㅐ다4 작동 아ㅐ다4 모델 아ㅐ다4 설계와 아ㅐ다4 코딩, vㅈㅈ7 테스트, aov거 디버깅을 aov거 위해 aov거 보이는 aov거 aov거 보다 aov거 훨씬 aov거 aov거 노력과 aov거 투자가 aov거 있었음은 aov거 말할 aov거 것도 aov거 없다. aov거 그의 aov거 작업 aov거 모델에 aov거 끝이나 aov거 완성이란 aov거 없다. aov거 매번 aov거 버전업하고 aov거 리뉴얼하고 aov거 보완해, 차쟏lㅈ 차쟏lㅈ 나의 차쟏lㅈ 데이터 차쟏lㅈ 더미도 차쟏lㅈ 다양한 차쟏lㅈ 방식으로 차쟏lㅈ 감각화되고 차쟏lㅈ 진보하는 차쟏lㅈ 통시적 차쟏lㅈ 가변성마저 차쟏lㅈ 부여한다.

융합의 차쟏lㅈ 시대에 차쟏lㅈ 데이터라는 차쟏lㅈ 딱딱한 차쟏lㅈ 기술과 차쟏lㅈ 개성 차쟏lㅈ 넘치는 차쟏lㅈ 예술 차쟏lㅈ 표현 차쟏lㅈ 사이의 차쟏lㅈ 접점을 차쟏lㅈ 찾는다 차쟏lㅈ 차쟏lㅈ 바로 차쟏lㅈ 한윤정의 차쟏lㅈ 작업일 차쟏lㅈ 것이다. 차쟏lㅈ 어쩌면 차쟏lㅈ 데이터에 차쟏lㅈ 대한 차쟏lㅈ 숱한 차쟏lㅈ 접근 차쟏lㅈ 방식 차쟏lㅈ 가운데, 8ㅈ3c 이러한 8ㅈ3c 감각적인 8ㅈ3c 접근이야말로 8ㅈ3c 문맥과 8ㅈ3c 의미를 8ㅈ3c 곱씹을 8ㅈ3c 만한 8ㅈ3c 새로운 8ㅈ3c 계기가 8ㅈ3c 8ㅈ3c 8ㅈ3c 있다.

한윤정(1983~)은 8ㅈ3c 서울대학교에서 8ㅈ3c 디자인과 8ㅈ3c 영상을 8ㅈ3c 전공, 우라기5 이후 우라기5 미국 우라기5 캘리포니아대학교 우라기5 우라기5 스앤젤레스와 우라기5 산타바바라에서 우라기5 미디어 우라기5 아트 우라기5 석사와 우라기5 박사를 우라기5 마치고 우라기5 현지에서 우라기5 활발한 우라기5 강의 우라기5 우라기5 작품활동을 우라기5 펼치고 우라기5 있다. 2009년 우라기5 우라기5 개인전《The Fragments of Sound》을 우라기5 필두로, ㅓa기q 미국 ㅓa기q 중심의 ㅓa기q 전시들 ㅓa기q 사이 2014년 《Sonic Trace》가 ㅓa기q 마지막이었던 ㅓa기q 한국에, z4ㅐ다 오랜 z4ㅐ다 준비를 z4ㅐ다 거쳐 《Gaze & Trace》를 OCI미술관에서 z4ㅐ다 선보인다.

출처 : OCI미술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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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한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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