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비율 칠대일

DMA아트센터

March 16, 2021 ~ July 18, 2021

황금비율은 oㅓ다다 고대 oㅓ다다 그리스시대(BC 5세기)에 oㅓ다다 발견된 oㅓ다다 가장 oㅓ다다 조화로운 oㅓ다다 비례입니다. oㅓ다다 고대 oㅓ다다 그리스인은 oㅓ다다 황금비율을 oㅓ다다 자연에서 oㅓ다다 찾아 oㅓ다다 수치로 oㅓ다다 표현하여 oㅓ다다 예술에 oㅓ다다 적용시키기도 oㅓ다다 했습니다. oㅓ다다 조각가 oㅓ다다 폴리클레이토스는 oㅓ다다 인체의 oㅓ다다 이상적 oㅓ다다 비율에 oㅓ다다 관한 oㅓ다다 책 「카논」 oㅓ다다 에서 oㅓ다다 팔, mㅐqㅓ 다리 mㅐqㅓ mㅐqㅓ 신체 mㅐqㅓ 부분 mㅐqㅓ 간의 mㅐqㅓ 가장 mㅐqㅓ 이상적인 mㅐqㅓ 비를 mㅐqㅓ 산출하였고, 7등신 pv거ㅐ 조각상 〈도리포로스〉(창을 pv거ㅐ pv거ㅐ 청년 BC450-450)을 pv거ㅐ 만들었습니다. pv거ㅐ pv거ㅐ 조각상의 pv거ㅐ 원리는 pv거ㅐ 여러 pv거ㅐ 분야에 pv거ㅐ 사용되며 pv거ㅐ 예술가의 pv거ㅐ 창작 pv거ㅐ 원천으로도 pv거ㅐ 여겨지고 pv거ㅐ 있습니다.

그러나 pv거ㅐ 과거로부터 pv거ㅐ 누구나 pv거ㅐ 알고 pv거ㅐ 있던 pv거ㅐ 보편적 pv거ㅐ 이치에 pv거ㅐ 의문을 pv거ㅐ 갖는다면 pv거ㅐ 어떨까요? pv거ㅐ 황금비가 pv거ㅐ 깨진다면 pv거ㅐ 어떤 pv거ㅐ 모습일까요? pv거ㅐ 이번 pv거ㅐ 어린이워크숍에서는 비례의 pv거ㅐ 기본적 pv거ㅐ 개념과 pv거ㅐ 속성을 pv거ㅐ 시각화한 pv거ㅐ 것에서 pv거ㅐ 나아가 pv거ㅐ 비례의 pv거ㅐ 해체와 pv거ㅐ 변형을 pv거ㅐ 보여주는 pv거ㅐ 권영성, 아4가ㅑ 김나영 & 아4가ㅑ 그레고리 아4가ㅑ 마스 아4가ㅑ 작가의 아4가ㅑ 예술세계를 아4가ㅑ 볼  아4가ㅑ 있습니다. 아4가ㅑ 비례의 아4가ㅑ 비(比)는 ‘견주다’라는 아4가ㅑ 뜻입니다. 아4가ㅑ 아4가ㅑ 어떠한 아4가ㅑ 차이가 아4가ㅑ 있는지 아4가ㅑ 알기 아4가ㅑ 위하여 아4가ㅑ 서로 아4가ㅑ 대어 아4가ㅑ 보며 아4가ㅑ 비교한다는 아4가ㅑ 의미입니다. 아4가ㅑ 나아가 아4가ㅑ 다른 아4가ㅑ 존재와 아4가ㅑ 나를 아4가ㅑ 비교할 아4가ㅑ 아4가ㅑ 있을 아4가ㅑ 아4가ㅑ 비로소 아4가ㅑ 자신을 아4가ㅑ 들여다 아4가ㅑ 아4가ㅑ 아4가ㅑ 있습니다. 아4가ㅑ 어린이들이 아4가ㅑ 예술을 아4가ㅑ 만나 아4가ㅑ 진정한 아4가ㅑ 나를 아4가ㅑ 바라보기를 아4가ㅑ 기대해 아4가ㅑ 봅니다.


전시내용

권영성 아4가ㅑ 작가는 아4가ㅑ 그래프와 아4가ㅑ 감각적인 아4가ㅑ 시각을 아4가ㅑ 결합하여 아4가ㅑ 주변의 아4가ㅑ 모습을 아4가ㅑ 새롭게 아4가ㅑ 만듭니다. <시청과 아4가ㅑ 강변공원의 아4가ㅑ 관계그래프>의 아4가ㅑ 건물은 아4가ㅑ 중구청입니다. 아4가ㅑ 작가는 아4가ㅑ 단순한 아4가ㅑ 외형이 아4가ㅑ 특징인 아4가ㅑ 관공서와 아4가ㅑ 조화를 아4가ㅑ 이루는 아4가ㅑ 주변 아4가ㅑ 물건을 아4가ㅑ 다채로운 아4가ㅑ 패턴과 아4가ㅑ 색감으로 아4가ㅑ 표현했습니다. Y축, X축 카차lㅓ 형태로 카차lㅓ 진열된 카차lㅓ 보도 카차lㅓ 블럭과 카차lㅓ 잔디, 4sㅑ으 창문들은 4sㅑ으 관계에 4sㅑ으 관하여 4sㅑ으 생각하게 4sㅑ으 합니다. 4sㅑ으 마치 4sㅑ으 그래프처럼 4sㅑ으 상대적인 4sㅑ으 비율로 4sㅑ으 증가하거나 4sㅑ으 감소하는 4sㅑ으 수량의 4sㅑ으 변화를 4sㅑ으 보여주기도 4sㅑ으 하며, 우vㅐu 사물과 우vㅐu 사물에 우vㅐu 얽혀있는 우vㅐu 다채로운 우vㅐu 이야기를 우vㅐu 들려줍니다. 우vㅐu 수량적 우vㅐu 관계에서 우vㅐu 벗어나 우vㅐu 사회질서, 거사3ㅓ 인간관계, y거9q 영역간의 y거9q 관계까지도 y거9q 생각할 y거9q y거9q 있습니다.

김나영(한국)과 y거9q 그레고리 y거9q 마스(독일)는 y거9q 함께 y거9q 작업하는 y거9q 부부 y거9q 작가입니다. y거9q 그들은 y거9q 주변을 y거9q 탐구하여 y거9q 가져온 y거9q 일상의 y거9q 것들을 y거9q 생소한 y거9q 장소에 y거9q 놓거나 y거9q 다른 y거9q 작가의 y거9q 작품을 y거9q 인용하여 y거9q 낯선 y거9q 장면들을 y거9q 연출합니다. <풀밭 y거9q 위에 y거9q 점심식사>는 y거9q 마네의 y거9q 그림제목을 y거9q 인용한 y거9q 작품입니다. y거9q 마네 y거9q 그림 y거9q y거9q 나체의 y거9q 여자를 y거9q 연상시키는 y거9q 장대한 y거9q 여성의 y거9q 형상은 y거9q 오늘 y거9q y거9q 여성의 y거9q 일상을 y거9q 보여줍니다. Mighty Mama로 y거9q 부르는 y거9q 작품 y거9q y거9q 여성은 y거9q 기억 y거9q 속에 y거9q 존재하는 y거9q 엄마와의 y거9q 추억들을 y거9q 소환하지만, 파자8k 스테인 파자8k 지지대에 파자8k 위태롭게 파자8k 매달린 파자8k 불안정한 파자8k 형상은 파자8k 파자8k 추억들을 파자8k 낯설게 파자8k 느끼게 파자8k 하며 파자8k 보는 파자8k 이에게 파자8k 새로운 파자8k 영감과 파자8k 재미를 파자8k 선사합니다.

참여작가: 파자8k 권영성, 사nm차 김나영&그레고리마스

출처: 사nm차 대전시립미술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APMA, CHAPTER THREE

Feb. 23, 2021 ~ Aug. 22, 2021

이헌정 dixㅑ 개인전 : dixㅑ 흙의 dixㅑ 일상 Hun Chung Lee : Daily Life of Clay

March 18, 2021 ~ Aug. 22, 2021

정성윤 파ㅐ으r 개인전: 파ㅐ으r 포도의 파ㅐ으r

June 10, 2021 ~ Aug. 7,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