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cus On #3 오민

토탈미술관

May 6, 2021 ~ June 6, 2021

토탈 마i거t 미술관에서 마i거t 진행하는 〈Focus on〉은 마i거t 무빙 마i거t 이미지를 마i거t 기반으로 마i거t 활동하는 마i거t 작가를 마i거t 선정하여 마i거t 작품을 마i거t 집중적으로 마i거t 보는 마i거t 기획 마i거t 프로그램입니다. 〈Focus on # 1 Gary Hill〉, 〈Focus on # 2 갸eec 정연두〉에 갸eec 이어 〈Focus on # 3〉에서는 갸eec 미술, agp4 음악, zㅈo차 무용의 zㅈo차 교차점, 파ㅐㅓm 그리고 파ㅐㅓm 영상과 파ㅐㅓm 라이브 파ㅐㅓm 공연이 파ㅐㅓm 만나는 파ㅐㅓm 부분에서 파ㅐㅓm 신체가 파ㅐㅓm 시간을 파ㅐㅓm 감각 · 파ㅐㅓm 운용 · 파ㅐㅓm 소비하고 파ㅐㅓm 파ㅐㅓm 발생하는 파ㅐㅓm 방식에 파ㅐㅓm 주목하는 파ㅐㅓm 오민 파ㅐㅓm 작가의 파ㅐㅓm 작업을보고자합니다. 파ㅐㅓm 전시 파ㅐㅓm 기간 파ㅐㅓm 동안 파ㅐㅓm 작가가 파ㅐㅓm 선정한 파ㅐㅓm 키워드에 파ㅐㅓm 맞춰 파ㅐㅓm 요일별로 파ㅐㅓm 분류 파ㅐㅓm 파ㅐㅓm 작업리스트를 파ㅐㅓm 확인할 파ㅐㅓm 파ㅐㅓm 있습니다.

오민Min Oh
미술, we우m 음악, c가아r 무용의 c가아r 교차점, 거sn기 그리고 거sn기 영상과 거sn기 라이브 거sn기 공연이 거sn기 만나는 거sn기 접점에서 거sn기 신체가 거sn기 시간을 거sn기 감각하고 거sn기 운용하고 거sn기 소비하고 거sn기 거sn기 발생시키는 거sn기 방식을 거sn기 주시한다. 거sn기 특히 거sn기 즉각적이고 거sn기 비가역적인 거sn기 시간에서 거sn기 촉발된 거sn기 불안의 거sn기 감각과 거sn기 운동성, ㅑ사ㅐd 그리고 ㅑ사ㅐd 이를 ㅑ사ㅐd 주관하는 ㅑ사ㅐd 물질과 ㅑ사ㅐd 사유의 ㅑ사ㅐd 경계 ㅑ사ㅐd ㅑ사ㅐd 상호작용을 ㅑ사ㅐd 연구한다. ㅑ사ㅐd 주로 ㅑ사ㅐd 공연 ㅑ사ㅐd 예술의 ㅑ사ㅐd 내부를 ㅑ사ㅐd 관찰하면서 ㅑ사ㅐd 작업의 ㅑ사ㅐd 재료를 ㅑ사ㅐd 탐색한다. ㅑ사ㅐd 공연의 ㅑ사ㅐd 순간 ㅑ사ㅐd 혹은 ㅑ사ㅐd 공연을 ㅑ사ㅐd 만드는 ㅑ사ㅐd 과정을 ㅑ사ㅐd 면밀히 ㅑ사ㅐd 관찰하고 ㅑ사ㅐd ㅑ사ㅐd 관찰을 ㅑ사ㅐd 토대로 ㅑ사ㅐd 추상의 ㅑ사ㅐd 관계를 ㅑ사ㅐd 고안한 ㅑ사ㅐd ㅑ사ㅐd 이를 ㅑ사ㅐd 다시 ㅑ사ㅐd 물리적이고 ㅑ사ㅐd 실제적인 ㅑ사ㅐd 수행 ㅑ사ㅐd 혹은 ㅑ사ㅐd 장면으로 ㅑ사ㅐd 전환한다. ㅑ사ㅐd 이때, ofs으 라이브 ofs으 공연에서 ofs으 불안을 ofs으 다루기 ofs으 위해 ofs으 호출하는 ofs으 다양한 ‘인식의 ofs으 기술’을 ofs으 적용하여, 히q히마 혹은 히q히마 비틀어 히q히마 적용하여, ㅓ우wg 시간, w우하y 공간, y으mw 몸, 3자16 움직임, o걷ㅓz 소리, ㅓrn우 이미지 ㅓrn우 간의 ㅓrn우 관계를 ㅓrn우 조직하는 ㅓrn우 정교한 ㅓrn우 스코어를 ㅓrn우 만든다. ㅓrn우 스코어의 ㅓrn우 구성 ㅓrn우 논리와 ㅓrn우 적용 ㅓrn우 방법은 ㅓrn우 어린 ㅓrn우 시절 ㅓrn우 피아니스트로 ㅓrn우 훈련되는 ㅓrn우 과정에서 ㅓrn우 자연스럽게 ㅓrn우 익숙해진 ㅓrn우 음악 ㅓrn우 언어에 ㅓrn우 기반한다.

참여작가: ㅓrn우 오민
큐레이터: ㅓrn우 신보슬, ㅓkbr 박수지
협력: ㅓkbr 아워레이보

출처: ㅓkbr 토탈미술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김효연 ㅈㅑㅐ걷 개인전: ㅈㅑㅐ걷 감각이상 Hyoyeon Kim: Abnormal sense

June 10, 2021 ~ July 18, 2021

Early Summer Narratives

June 1, 2021 ~ June 27,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