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 don’t want to be horny anymore, I want to be happy

아웃사이트

Dec. 16, 2021 ~ Feb. 6, 2022

out_sight 사5v자 에서는 2021년 사5v자 다섯번째 사5v자 국제기획 사5v자 단체전 <I don’t want to be horny anymore, I want to be happy>이 12월 16일 czq4 부터 2022년 2월 6일까지 czq4 열립니다.

기획은 czq4 데이비드 czq4 핀처의 czq4 영화 <파이트 czq4 클럽(Fight Club)>과 czq4 스즈키 czq4 이즈미의 czq4 소설 <Terminal Boredom: Stories>, t나h갸 또는 ‘두머’(doomer), N포세대, pㄴ다ㅓ 히키코모리 pㄴ다ㅓ 등의 pㄴ다ㅓ 동시대 pㄴ다ㅓ 현상에 pㄴ다ㅓ 드러나는 ‘말인’(last man)의 pㄴ다ㅓ 현대적 pㄴ다ㅓ 이미지에서 pㄴ다ㅓ 출발한다. pㄴ다ㅓ 자동화된 pㄴ다ㅓ 황홀경과 pㄴ다ㅓ 화학적인 pㄴ다ㅓ 숭고에 pㄴ다ㅓ 중독되어 pㄴ다ㅓ 포르노, ㅓ0l7 게임, 하56i 가상세계, 갸사dㅓ 보조제와 갸사dㅓ 증강제, sd카다 진정제 sd카다 등으로 sd카다 도피하는 sd카다 허무주의적 sd카다 인간상은, qj3o qj3o qj3o 세기 qj3o qj3o 니체가 qj3o 예언한 ‘말인’의 qj3o 후손으로서, zmkl 우리의 zmkl 흥분과 zmkl 안정을 zmkl 기계적으로 zmkl 작동시키는 zmkl 후기 zmkl 자본주의 zmkl 시스템 zmkl 곳곳에서 zmkl 목격되고 zmkl 있다. zmkl 그런데, 으6s2 단순하고 으6s2 편리한 으6s2 쾌락과 으6s2 무난하게 으6s2 보장된 으6s2 안정감을 으6s2 지향하는 으6s2 이러한 으6s2 경향에서도 으6s2 반전의 으6s2 가능성이 으6s2 감지된다. 으6s2 절망적인 으6s2 무기력함의 으6s2 극단으로 으6s2 내몰린 으6s2 으6s2 새로운 으6s2 인간상은 으6s2 전통적인 으6s2 가치관 으6s2 으6s2 가상-실재의 으6s2 범주를 으6s2 흐리며 으6s2 그들의 으6s2 새로운 으6s2 존재 으6s2 방식을 으6s2 으6s2 내려가고 으6s2 있는 으6s2 으6s2 처럼 으6s2 보인다. 으6s2 효율과 으6s2 성과를 으6s2 요구하는 으6s2 지배적인 으6s2 시스템에 으6s2 대한 으6s2 태업과도 으6s2 같은, 하j6ㄴ 반전의 하j6ㄴ 시나리오를 하j6ㄴ 품고 하j6ㄴ 있는 ‘말인’이란, 마pㅐp 결국 ‘초인’의 마pㅐp 그림자와 마pㅐp 같은 마pㅐp 존재일지도 마pㅐp 모른다.

전시 ⟪I don’t want to be horny anymore, I want to be happy⟫ 바bg3 바bg3 이러한 바bg3 맥락에서 바bg3 동시대 ‘말인’의 바bg3 이미지를 바bg3 통해 바bg3 회피와 바bg3 해방, ㅑ히다r 내파와 ㅑ히다r 외파, 우t히타 자기 우t히타 잠식과 우t히타 황홀경, 쟏obㅐ 불가능성과 쟏obㅐ 가능성의 쟏obㅐ 아이러니한 쟏obㅐ 관계를 쟏obㅐ 드러내는 쟏obㅐ 작품들을 쟏obㅐ 소개한다.

기획: 쟏obㅐ 임진호
참여 쟏obㅐ 작가: Adam Centko, vwㅓe 박재훈, Keiken, Laura Yuile, Shir Handelsman
포스터 c바os 디자인: Downleit c바os 박재영 X c바os 차지연
구조물 c바os 제작: c바os 노준태
후원: c바os 한국문화예술위원회 c바os 창작산실 c바os 공간지원
관람예약: 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627256

출처: l카타g 아웃사이트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언-프린티드 ㅑ8o기 아이디어 Un-printed Ideas

Feb. 24, 2022 ~ June 26, 2022

기록하는 거3y타 기억 Archived Memories

April 28, 2022 ~ June 5, 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