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der Attia, Nicholas Hlobo, Angel Otero

리만머핀 서울

July 18, 2019 ~ Aug. 31, 2019

리만머핀 ㅓxp우 서울에서 ㅓxp우 카데르 ㅓxp우 아티아(Kader Attia), v5우r 니콜라스 v5우r 슬로보(Nicholas Hlobo),안젤 ssyv 오테로(Angel Otero)의 ssyv 그룹전을 ssyv 개최한다. ssyv 베를린, b쟏거g 요하네스버그, ㅐ마6ㅐ 뉴욕을 ㅐ마6ㅐ 기반으로 ㅐ마6ㅐ 활동하는 ㅐ마6ㅐ ㅐ마6ㅐ 작가는 ㅐ마6ㅐ 회화와 ㅐ마6ㅐ 영상작업에 ㅐ마6ㅐ 이르기까지 ㅐ마6ㅐ 다양한 ㅐ마6ㅐ 매체를 ㅐ마6ㅐ 다루며 ㅐ마6ㅐ 개인적인 ㅐ마6ㅐ 이야기와 ㅐ마6ㅐ 경험을 ㅐ마6ㅐ 바탕으로 ㅐ마6ㅐ ㅐ마6ㅐ 넓은 ㅐ마6ㅐ 세계에 ㅐ마6ㅐ 대한 ㅐ마6ㅐ 연구로 ㅐ마6ㅐ 작업이 ㅐ마6ㅐ 확장된다는 ㅐ마6ㅐ 공통점을 ㅐ마6ㅐ 갖고 ㅐ마6ㅐ 있다. ㅐ마6ㅐ 이번 ㅐ마6ㅐ 전시의 ㅐ마6ㅐ 오프닝 ㅐ마6ㅐ 리셉션은 2019년 7월 18일 ㅐ마6ㅐ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ㅐ마6ㅐ 리만머핀 ㅐ마6ㅐ 서울에서 ㅐ마6ㅐ 진행된다.

카데르 ㅐ마6ㅐ 아티아의 ㅐ마6ㅐ 영상작업 Héroes Heridos(2018)은 ㅐ마6ㅐ 작가가 ㅐ마6ㅐ 다녔던 ㅐ마6ㅐ 바르셀로나에 ㅐ마6ㅐ 위치한 ㅐ마6ㅐ 예술학교 ‘라 ㅐ마6ㅐ 마사나(La Massana)’를 ㅐ마6ㅐ 거점으로 ㅐ마6ㅐ 시위를 ㅐ마6ㅐ 펼쳤던 ㅐ마6ㅐ 이민 ㅐ마6ㅐ 운동가들의 ㅐ마6ㅐ 인터뷰로 ㅐ마6ㅐ 구성된 ㅐ마6ㅐ 영상으로, 히ㅐ타쟏 이민자들이 히ㅐ타쟏 직면한 히ㅐ타쟏 난관과 히ㅐ타쟏 수모, ㅐㅓkq 그리고 ㅐㅓkq 열악한 ㅐㅓkq 대우와 ㅐㅓkq 법적 ㅐㅓkq 지위를 ㅐㅓkq 바꾸려는 ㅐㅓkq 노력을 ㅐㅓkq 강조한다. ㅐㅓkq 주류사회로의 ㅐㅓkq 진입이 ㅐㅓkq 어려운 ㅐㅓkq 이들에게 ㅐㅓkq 발언할 ㅐㅓkq ㅐㅓkq 있는 ㅐㅓkq 기회를 ㅐㅓkq 제공하는 ㅐㅓkq ㅐㅓkq 작품은 ㅐㅓkq 식민주의의 ㅐㅓkq 부당함에 ㅐㅓkq 대해 ㅐㅓkq 작가가 ㅐㅓkq 펼쳐온 ㅐㅓkq 연구의 ㅐㅓkq 연장선이자 ㅐㅓkq 하나의 ㅐㅓkq 정치적 ㅐㅓkq 행위이다. ㅐㅓkq 이러한 ㅐㅓkq 문제들을 ㅐㅓkq 드러내는 ㅐㅓkq 것은 ㅐㅓkq 잠재적으로 ㅐㅓkq 혁명적 ㅐㅓkq 결과를 ㅐㅓkq 일으킬 ㅐㅓkq ㅐㅓkq 있는 ㅐㅓkq 것으로, 8emb 아티아는 8emb 8emb 작품의 8emb 영감에 8emb 대해 “역사의 8emb 상처를 8emb 회복하기 8emb 위한 8emb 공적 8emb 논쟁에서 8emb 감정의 8emb 영역을 8emb 다루는 8emb 형태를 8emb 통해 8emb 치유하고자 8emb 하는 8emb 충동"이라고 8emb 설명한 8emb 8emb 있다.

안젤 8emb 오테로의 8emb 회화 8emb 작품 Wind Chimes(2015)는 ‘피카소’ 8emb 시리즈 8emb 8emb 하나이다. 8emb 그의 8emb 작업 8emb 과정은 8emb 작가 8emb 자신에게 8emb 개인적, ㅈ마ㅐ1 혹은 ㅈ마ㅐ1 역사적 ㅈ마ㅐ1 중요성을 ㅈ마ㅐ1 간직한 ㅈ마ㅐ1 오브제와 ㅈ마ㅐ1 이미지를 ㅈ마ㅐ1 사용하는 ㅈ마ㅐ1 것으로부터 ㅈ마ㅐ1 시작된다. ㅈ마ㅐ1 ㅈ마ㅐ1 시리즈의 ㅈ마ㅐ1 경우 ㅈ마ㅐ1 다양한 ㅈ마ㅐ1 레이어로 ㅈ마ㅐ1 구성된 ㅈ마ㅐ1 회화의 ㅈ마ㅐ1 기본을 ㅈ마ㅐ1 형성하는 ㅈ마ㅐ1 모든 ㅈ마ㅐ1 원본 ㅈ마ㅐ1 이미지들은 ㅈ마ㅐ1 피카소의 ㅈ마ㅐ1 회화를 ㅈ마ㅐ1 참조한 ㅈ마ㅐ1 것이다. ㅈ마ㅐ1 오테로는 ㅈ마ㅐ1 재현과 ㅈ마ㅐ1 추상 ㅈ마ㅐ1 사이의 ㅈ마ㅐ1 변화를 ㅈ마ㅐ1 탐구함으써 ㅈ마ㅐ1 동시대성을 ㅈ마ㅐ1 유지하면서도 ㅈ마ㅐ1 추상화 ㅈ마ㅐ1 장르를 ㅈ마ㅐ1 확장할 ㅈ마ㅐ1 ㅈ마ㅐ1 있는 ㅈ마ㅐ1 방법을 ㅈ마ㅐ1 이어가고 ㅈ마ㅐ1 있다. ㅈ마ㅐ1 이러한 ㅈ마ㅐ1 작업을 ㅈ마ㅐ1 통해 ㅈ마ㅐ1 작가는 ㅈ마ㅐ1 회화의 ㅈ마ㅐ1 역사적 ㅈ마ㅐ1 계보를 ㅈ마ㅐ1 참조하기보다는 ㅈ마ㅐ1 자신의 ㅈ마ㅐ1 고유한 ㅈ마ㅐ1 추상적 ㅈ마ㅐ1 언어를 ㅈ마ㅐ1 구축하는 ㅈ마ㅐ1 ㅈ마ㅐ1 집중한다.

니콜라스 ㅈ마ㅐ1 슬로보의 Isingxobo(Sack, 갸xry 자루)(2018)는 갸xry 작가를 갸xry 대표하는 갸xry 주요 갸xry 소재인 갸xry 리본, adk나 가죽 adk나 등의 adk나 사용을 adk나 통해 adk나 정체성에 adk나 대한 adk나 복잡한 adk나 이슈를 adk나 드러내는 adk나 개념적 adk나 특수성을 adk나 보여준다. adk나 슬로보 adk나 작업의 adk나 핵심은 adk나 자신의 adk나 정체성을 adk나 탐구하고 adk나 젠더, 하으타걷 성적 하으타걷 정체성, 파차j으 민족성과 파차j으 관련된 파차j으 고정관념 파차j으 외에 파차j으 존재하는 파차j으 특성을 파차j으 규명하려는 파차j으 시도이다. 파차j으 작가는 파차j으 정체성 파차j으 묘사에 파차j으 있어 파차j으 일반적으로 파차j으 사용되는 파차j으 제한적인 파차j으 용어들에 파차j으 저항하기 파차j으 위해 파차j으 그의 파차j으 민족적, 아6s나 문화적 아6s나 배경, 자y다타 성적지향, ㅓ히zb 젠더, 라아fy 그리고 라아fy 국적과 라아fy 관련된 라아fy 시각적 라아fy 비유를 라아fy 혼합하면서 라아fy 이러한 라아fy 문화적 라아fy 기표에 라아fy 내제된 라아fy 변이적이고 라아fy 주관적인 라아fy 본질에 라아fy 의문을 라아fy 제기한다.

출처: 라아fy 리만머핀 라아fy 서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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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Kader Attia
  • Angel Otero
  • Nicholas Hlob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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