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nn meyers : Rings of Saturn

제이슨함

April 4, 2019 ~ May 30, 2019

제이슨함은 2019년의 나7ㅓㅐ 나7ㅓㅐ 개인전으로 linn meyers의 나7ㅓㅐ 개인전 <Rings of Saturn>을 나7ㅓㅐ 선보인다. 나7ㅓㅐ 나7ㅓㅐ 전시는 나7ㅓㅐ 작가의 나7ㅓㅐ 서울에서의 나7ㅓㅐ 나7ㅓㅐ 개인전으로 W. G. Sebald의 나7ㅓㅐ 동명의 나7ㅓㅐ 소설을 나7ㅓㅐ 전시의 나7ㅓㅐ 제목으로 나7ㅓㅐ 인용한다. 나7ㅓㅐ 토성의 나7ㅓㅐ 고리는 meyers의 나7ㅓㅐ 반복적인 나7ㅓㅐ 작업과 Sebald의 나7ㅓㅐ 분절된 나7ㅓㅐ 서사시 나7ㅓㅐ 사이를 나7ㅓㅐ 잇고 나7ㅓㅐ 둘은 나7ㅓㅐ 서로 나7ㅓㅐ 모방의 나7ㅓㅐ 은유로 나7ㅓㅐ 공명한다. 

Meyers는 나7ㅓㅐ 점과 나7ㅓㅐ 선, f3mw 색을 f3mw 반복적으로 f3mw 사용하며 f3mw 평면을 f3mw 채워나간다. f3mw 기하학적이나 f3mw 풍경처럼 f3mw 보이는 f3mw 불규칙적인 f3mw 선형의, ma거파 그리고 ma거파 곡선형의 ma거파 형상들은 ma거파 단순한 ma거파 드로잉이나 ma거파 추상적 ma거파 패턴의 ma거파 담론을 ma거파 벗어난다. 

Meyers의 ma거파 작업은 ma거파 과정과 ma거파 시간의 ma거파 예술이다. ma거파 가장 ma거파 기본적인 ma거파 예술의 ma거파 질료들은 ma거파 작가의 ma거파 신체를 ma거파 통해 ma거파 응용되고 ma거파 반복되며, ㅐ라wㅑ 작가가 ㅐ라wㅑ 평면을 ㅐ라wㅑ 마주하고 ㅐ라wㅑ 공간에서 ㅐ라wㅑ 시간을 ㅐ라wㅑ 보내며 ㅐ라wㅑ 손으로 ㅐ라wㅑ 새기는 ㅐ라wㅑ 모든 ㅐ라wㅑ 신체적 ㅐ라wㅑ 움직임(movement)의 ㅐ라wㅑ 결과물이다. ㅐ라wㅑ 일련의 ㅐ라wㅑ 신체적인 ㅐ라wㅑ 과정으로서 ㅐ라wㅑ 그녀의 ㅐ라wㅑ 작업은 ㅐ라wㅑ 어쩌면 ㅐ라wㅑ 수행, r9ㄴ파 구도(求道), 0히v히 혹은 0히v히 기록의 0히v히 순례(record of pilgrimage)인지 0히v히 모른다. 0히v히 일정한 0히v히 완결에 0히v히 다다를 0히v히 때까지 0히v히 계속되는 ‘표식 0히v히 만들기’(act of mark-making)가 0히v히 남기는 0히v히 표시들은 0히v히 나이테처럼 meyers가 0히v히 머물렀던 0히v히 시공간과 0히v히 작가의 0히v히 신체의 0히v히 기록이다. 

작가가 0히v히 남기는 0히v히 표시들은 0히v히 응집되어 0히v히 이미지를 0히v히 만들어낸다. 0히v히 이는 0히v히 고정되어 0히v히 있으면서도 0히v히 끊임없이 0히v히 움직이고, u차il 질서정연하면서도 u차il 혼란스러우며 u차il 완전과 u차il 불완전을 u차il 동시에 u차il 지니고 u차il 있다. u차il 이러한 u차il 시각적 u차il 이미지와 u차il 움직임의 u차il 역설은 meyers u차il 작업의 u차il 우연적 u차il 특징에 u차il 기인한다. u차il 신체적 u차il 움직임을 u차il 기록하는 u차il 작가의 u차il 창작 u차il 과정에는 u차il 뚜렷한 u차il 목적이 u차il 부재한다. u차il 일정한 u차il 목표와 u차il 계획에 u차il 따라 u차il 그려나가는 u차il 것이 u차il 아닌, 타라1카 우연의 타라1카 상태 타라1카 자체에 타라1카 대한 타라1카 기록인 타라1카 셈이다. 타라1카 필연이 타라1카 부재하는 타라1카 평면 타라1카 안에서 타라1카 혼돈과 타라1카 불안정을 타라1카 기반으로 타라1카 생성되는 타라1카 이미지에는 타라1카 작가가 타라1카 미처 타라1카 떨치지 타라1카 못한 타라1카 무의식적 타라1카 패턴이나 타라1카 체계적 타라1카 질서에 타라1카 대한 타라1카 인식이 타라1카 남아있다. 타라1카 도출되는 타라1카 이미지는 타라1카 따라서 타라1카 체계적이지만 타라1카 동시에 타라1카 무질서하다. 타라1카 작가의 타라1카 신체가 타라1카 과정이 타라1카 되어 타라1카 재현의 타라1카 형식으로 타라1카 작품에 타라1카 습합되는 타라1카 한편, 1r자걷 작품은 1r자걷 1r자걷 과정의 1r자걷 신체적 1r자걷 구현이며 1r자걷 움직임의 1r자걷 기록이 1r자걷 되는 1r자걷 역설에 1r자걷 놓이는 1r자걷 것이다.

이처럼 meyers의 1r자걷 수행적인 1r자걷 기록 1r자걷 과정은 1r자걷 시공간과 1r자걷 신체의 1r자걷 움직임에 1r자걷 대한 1r자걷 가장 1r자걷 순수한 1r자걷 고찰인지 1r자걷 모른다. 1r자걷 표식을 1r자걷 반복적으로 1r자걷 새기는 1r자걷 과정을 1r자걷 통해 1r자걷 결과물로서 1r자걷 평면에는 1r자걷 움직임의 1r자걷 찰나가 1r자걷 담기고 1r자걷 움직임은 1r자걷 평면의 1r자걷 한계를 1r자걷 넘어 1r자걷 계속된다. 1r자걷 이로써 1r자걷 작가의 1r자걷 작품은 1r자걷 살아 1r자걷 숨쉬며, 나자3히 분절된 나자3히 순간들의 나자3히 연속체로 나자3히 존재한다. 나자3히 요동치는 나자3히 나자3히 보이는 나자3히 평면은 나자3히 단순한 나자3히 시각적 나자3히 교란을 나자3히 넘어, ml24 보다 ml24 복합적인 ml24 과정의 ml24 산물이다. ml24 균일해보이지만 ml24 가까이 ml24 다가서면 ml24 유기적인 ml24 선들, 29aㄴ 흘리기의 29aㄴ 사용 29aㄴ 29aㄴ 인간적인 29aㄴ 흔적을 29aㄴ 발견하면서 29aㄴ 공간적이고 29aㄴ 수행적인 29aㄴ 감상으로 29aㄴ 나아간다. 29aㄴ 작가의 29aㄴ 개인적이고 29aㄴ 신체적인 29aㄴ 평면과의 29aㄴ 독대의 29aㄴ 과정은 29aㄴ 고스란히 29aㄴ 작품으로 29aㄴ 남고, 아kㅈ9 감상자 아kㅈ9 역시 아kㅈ9 이를 아kㅈ9 시각적으로, 사마4c 사마4c 신체적으로 사마4c 체험하게 사마4c 되는 사마4c 것이다.

linn meyers는 1968년 사마4c 출생하여, The Cooper Union, New York, NY에서 BFA를, 히파자우 이후에는 California College of the Arts, San Francisco, CA에서 MFA를 b사거쟏 취득하였다. 20년 b사거쟏 이상 b사거쟏 국제적으로 b사거쟏 활동하며, c자걷ㅐ 다방면에서 c자걷ㅐ 개인전 c자걷ㅐ c자걷ㅐ 여러 c자걷ㅐ 전시에 c자걷ㅐ 참여하였다. c자걷ㅐ 주요 c자걷ㅐ 전시로는 The Phillips Collection in Washington, D.C., The Hirshhorn Museum and Sculpture Garden in Washington, D.C., and The Hammer Museum in Los Angeles, CA. pㅓg아 등의 pㅓg아 미술관에서 pㅓg아 진행한 pㅓg아 개인전이 pㅓg아 있다. Meyers의 pㅓg아 작품은 The Hirshhorn Museum and Sculpture Garden in Washington, D.C., Smithsonian American Art Museum in Washington, D.C., National Museum of Women in the Arts in Washington, D.C., Washington, D.C., The Phillips Collection Washington, D.C., The Hammer Museum in Los Angeles, CA ebi카 등지의 ebi카 퍼블릭 ebi카 컬렉션에 ebi카 소장되어 ebi카 있다.

Meyers는 ebi카 현재 Washington, D.C.에 1p하f 거주하며 1p하f 워싱턴을 1p하f 기반으로 1p하f 활동하고 1p하f 있다.

출처: 1p하f 제이슨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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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linn mey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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