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M은 2000년 이후 생산된 다양한 영상작업을 아카이브하고, 새로운 미디어 환경 안에서 유통하는 프로젝트입니다. 일종의 영상-플랫폼을 지향하는 MMM은 수집된 아카이브를 기존과는 다른 미디어 환경 안에서 구현하여 관람방식의 가능성들을 실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무엇보다 수집된 영상들이 상호적으로 관계하면서 내재된 동시대성을 탐색할 수 있는 계기가 만들어지기를 기대합니다.
MMM의 첫 번째 이벤트는 동두천에 위치한 ‘동광극장’과 인천에 문을 연 '임시공간'에서 각각 다른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두 장소 모두 각자의 고유한 맥락과 의미를 지니고 있는 곳이며, 이러한 특성을 반영하여 공간의 맥락에 연동된 프로젝트를 구현하였습니다.
MWS(Media Wifi Service)는 모바일 기반인 동시대 미디어 환경을 반영하여, 기존 극장이나 미술관에서 보아왔던 영상들을 와이파이를 통해 관람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방법: '큐레이팅라이브러리‘에 설치된 Wifi Zone에서 개인 휴대전화로 MMM이 제공하는 미디어아트 작품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감상방법: https://www.facebook.com/MMM-954740718004366/
출처: 임시공간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