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t Delight 갤러리는 오는 6월 4일부터 7월 4일까지 한 달간 스트리트 아티스트 Mr. Tongue의 전시를 개최합니다.
이번 전시 《Inner peace : New york》는 두 가지의 테마로 나뉩니다. Inner Peace는 작가가 세계의 혼란과 소란으로부터 부정적인 감정이 생겼을 때 기도로 얻은 평화를 그려낸 컬렉션이며, New York 시리즈는 작가의 배경과 지역적 기반을 볼 수 있는 컬렉션입니다.
작가는 2010년 뉴욕에서 처음 스트리트 아트를 시작하였고, 뉴욕 빈민가의 건물을 비롯한 콜롬비아, 멕시코, 영국, 미국, 대만 등 세계 곳곳에 공공프로젝트를 진행하였습니다. 스프레이 페인트, 스티커, 포스터, 벽화, 비디오, 광고 등 힙합 문화와 스케이트보드 문화를 포함한 지난 10년 동안 Mr. Tongue의 광범위한 활동은 사람들에게 스트리트 문화의 가시성을 제공하였습니다.
최근에는 1,000개의 그라피티 챌린지라는 야심 찬 프로젝트를 통해 공공예술의 의미를 확장하는 중입니다. 이번 전시는 서울 곳곳에서 볼 수 있는 Mr. Tongue의 전반적인 작품들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관람 부탁드립니다.
*오프닝과 전시 기간 동안 반드시 마스크 착용과 함께 방문 부탁드리며, Art delight에서는 관람객분들의 안전을 위해 전시공간 내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출처: 아트딜라이트갤러리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