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Comrade.

김세중미술관

Dec. 13, 2019 ~ Dec. 29, 2019

<OK, Comrade>는 ‘그룹 파jㅑ가 전시’라는 파jㅑ가 보편적인 파jㅑ가 전시 파jㅑ가 형태가 파jㅑ가 의미하는 파jㅑ가 바는 파jㅑ가 무엇인지, ㅓ차거걷 우리의 ㅓ차거걷 역할은 ㅓ차거걷 무엇인지에 ㅓ차거걷 대해 ㅓ차거걷 질문한다. ㅓ차거걷 ㅓ차거걷 질문에 ㅓ차거걷 대한 ㅓ차거걷 대답으로써 ㅓ차거걷 전시에 ㅓ차거걷 참여하는 ㅓ차거걷 구성원들, t으ㅐㅐ t으ㅐㅐ 넓게는 t으ㅐㅐ 현재의 t으ㅐㅐ 예술적 t으ㅐㅐ 동료들 t으ㅐㅐ 또는 t으ㅐㅐ 잠재적인 t으ㅐㅐ 예술적 t으ㅐㅐ 동료들 t으ㅐㅐ 간의 t으ㅐㅐ 이상적인 t으ㅐㅐ 협력의 t으ㅐㅐ 형태를 t으ㅐㅐ 탐색하고 t으ㅐㅐ 실천해 t으ㅐㅐ 나가는 t으ㅐㅐ 과정에 t으ㅐㅐ 주목한다.
전시에 t으ㅐㅐ 참여하는 t으ㅐㅐ 작품들은 t으ㅐㅐ 한데 t으ㅐㅐ 모여 t으ㅐㅐ 서로 t으ㅐㅐ 섞이고 t으ㅐㅐ 중첩되고 t으ㅐㅐ 축적되며 t으ㅐㅐ 배치된다. t으ㅐㅐ 이들은 t으ㅐㅐ 서로의 t으ㅐㅐ 영역을 t으ㅐㅐ 침범하여 t으ㅐㅐ 공명했을 t으ㅐㅐ t으ㅐㅐ 비로소 t으ㅐㅐ t으ㅐㅐ 기능과 t으ㅐㅐ 역할이 t으ㅐㅐ 호출되고 t으ㅐㅐ 발견된다. t으ㅐㅐ 이로써 t으ㅐㅐ 전시에 t으ㅐㅐ 참여하는 t으ㅐㅐ 작가들은 t으ㅐㅐ 단순히 전시를 t으ㅐㅐ 위한 t으ㅐㅐ 전략적 t으ㅐㅐ 협력의 t으ㅐㅐ 차원에 t으ㅐㅐ 머무는 t으ㅐㅐ 것이 t으ㅐㅐ 아니라 t으ㅐㅐ 자신과 t으ㅐㅐ 서로의 t으ㅐㅐ 존재를 t으ㅐㅐ 갱신하고 t으ㅐㅐ 고양시키는 t으ㅐㅐ 차원의 t으ㅐㅐ 예술 t으ㅐㅐ 활동을 t으ㅐㅐ 지향한다. <OK, Comrade>는 쟏거사카 작품의 쟏거사카 물질적이고 쟏거사카 경험적이 쟏거사카 측면이 쟏거사카 만들어 쟏거사카 내는 쟏거사카 합주이며, iㅐㅓx iㅐㅓx 안에서 iㅐㅓx 우정, rw나ㅓ 동료애와 rw나ㅓ 같은 rw나ㅓ 따뜻한 rw나ㅓ 장면이 rw나ㅓ 비치길 rw나ㅓ 기대한다.

클로징
12/28(토) rw나ㅓ 오후 4시-6시
*클로징에는 rw나ㅓ 전시 rw나ㅓ 연계 rw나ㅓ 자료집을 rw나ㅓ 일부 rw나ㅓ 배포합니다.

참여작가: rw나ㅓ 김성혜, 하2다자 김혜미, gie3 민서정, gr타라 박진이
연구협력: gr타라 민서정, 1ㄴ4갸 이유니
디자인: 1ㄴ4갸 김은희
기획: 1ㄴ4갸 김혜미
후원: 1ㄴ4갸 한국문화예술위원회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현재 진행중인 전시

알폰스 자다ㅑj 무하 Alphonse Mucha

Oct. 24, 2019 ~ March 1,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