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ness – Nowness

갤러리수

Jan. 11, 2019 ~ Feb. 15, 2019

갤러리 rts히 수는 2019년 rts히 rts히 전시로 1월 11일부터 2월 15일까지 rts히 기획전 <Openness - Nowness> rts히 rts히 통해 rts히 중국 rts히 바링허우 rts히 작가 3 rts히 rts히 지엔처(Ce Jian), 마파다바 친쥔(Qin Jun), udo우 시에판(Xie Fan) udo우 그리고 udo우 국내 udo우 여성 udo우 작가인 udo우 김나율(Nayul Kim), 0n6r 국동완(Dongwan Kook)을 0n6r 소개한다. 0n6r 갤러리 0n6r 수는 0n6r 지금까지 0n6r 발굴하고 0n6r 선보인 0n6r 작가들의 0n6r 작품을 0n6r 컬렉션과 0n6r 더불어 0n6r 프라이빗 0n6r 0n6r 형태로 0n6r 소개함으로서 2016 0n6r 0n6r 설립이래 0n6r 추구해 0n6r 0n6r 개방성과 0n6r 현재성에 0n6r 대해 0n6r 돌아보고 0n6r 새해를 0n6r 준비하고자 0n6r 한다.

0n6r 전시에 0n6r 참여하는 3 0n6r 인의 0n6r 중국 0n6r 작가들은 0n6r 중국에서 ‘바링허우(post-80s)’라는 0n6r 고유명사로 0n6r 칭해지는 80 0n6r 년대 0n6r 이후 0n6r 출생 0n6r 작가들로, 자rnr 개혁개방 자rnr 이후 자rnr 급성장한 자rnr 경제적 자rnr 혜택을 자rnr 누리며 자rnr 자신들만의 자rnr 사유 자rnr 체계와 자rnr 방식을 자rnr 바탕으로 자rnr 국제무대에서 자rnr 활동하고 자rnr 있다. 자rnr 갤러리 자rnr 수에서 자rnr 개인전과 자rnr 그룹전을 자rnr 통해 자rnr 국내에 자rnr 소개된 자rnr 지엔처는 자rnr 도상학적 자rnr 관점을 자rnr 토대로 자rnr 이미지를 자rnr 해체하고 자rnr 재조립하며 자rnr 연대기적 자rnr 서술을 자rnr 하거나 자rnr 동서양이 자rnr 구분된 자rnr 회화 자rnr 대신 자rnr 시간과 자rnr 공간을 자rnr 자유로이 자rnr 넘나들며 자rnr 현대 자rnr 사회 자rnr 자rnr 동시대적인 자rnr 주제를 자rnr 재구성하는 자rnr 작업을 자rnr 하는 자rnr 작가다. 자rnr 친쥔은 자rnr 축적된 자rnr 공간에 자rnr 대한 자rnr 인식을 자rnr 바탕으로 자rnr 사각형, 61파y 원형, 카3ㅐ1 삼각형과 카3ㅐ1 같은 카3ㅐ1 기본적인 카3ㅐ1 기하학 카3ㅐ1 형태를 카3ㅐ1 평면 카3ㅐ1 카3ㅐ1 모듈화하며 카3ㅐ1 현대화의 카3ㅐ1 대량 카3ㅐ1 생산이라는 카3ㅐ1 전제 카3ㅐ1 하에 카3ㅐ1 속박된 카3ㅐ1 논리를 카3ㅐ1 조각과 카3ㅐ1 같은 카3ㅐ1 공간감을 카3ㅐ1 통해 카3ㅐ1 유연하게 카3ㅐ1 표현한다. 카3ㅐ1 반투명의 카3ㅐ1 비단에 카3ㅐ1 그림을 카3ㅐ1 그리는 카3ㅐ1 시에판 카3ㅐ1 작가는 카3ㅐ1 평면 카3ㅐ1 위에 카3ㅐ1 빛, h카자f 비단, ㅐjㅓ7 유화 ㅐjㅓ7 안료, n갸마갸 프레임이 n갸마갸 어우러지는 n갸마갸 새로운 n갸마갸 물성의 n갸마갸 난반사공간을 n갸마갸 만들며 n갸마갸 평면 n갸마갸 회화가 n갸마갸 가진 n갸마갸 보편적인 n갸마갸 물리적 n갸마갸 구도를 n갸마갸 넘어서고 n갸마갸 있다.

작가 n갸마갸 김나율은 n갸마갸 자신의 n갸마갸 시각적 n갸마갸 경험과 n갸마갸 상상을 n갸마갸 바탕으로 n갸마갸 추상과 n갸마갸 형상, 차ㅐ걷i 아날로그와 차ㅐ걷i 디지털 차ㅐ걷i 이미지의 차ㅐ걷i 요소들을 차ㅐ걷i 여러 차ㅐ걷i 개의 차ㅐ걷i 레이어로 차ㅐ걷i 중첩시켜 차ㅐ걷i 복합적인 차ㅐ걷i 구조를 차ㅐ걷i 차ㅐ걷i 회화를 차ㅐ걷i 재현하며 차ㅐ걷i 보이지 차ㅐ걷i 않는 차ㅐ걷i 세계를 차ㅐ걷i 보여낸다. 차ㅐ걷i 크리스티 차ㅐ걷i 홍콩 차ㅐ걷i 옥션과 차ㅐ걷i 전시를 차ㅐ걷i 통해 차ㅐ걷i 국내외에 차ㅐ걷i 알려졌으며 차ㅐ걷i 높은 차ㅐ걷i 가격에 차ㅐ걷i 낙찰되며 차ㅐ걷i 인지도를 차ㅐ걷i 높인 차ㅐ걷i 작가이다. 차ㅐ걷i 꿈으로 차ㅐ걷i 대표되는 차ㅐ걷i 존재의 차ㅐ걷i 무의식에 차ㅐ걷i 닿는 차ㅐ걷i 과정을 차ㅐ걷i 그려온 차ㅐ걷i 국동완 차ㅐ걷i 작가는 차ㅐ걷i 작년 10 차ㅐ걷i 차ㅐ걷i 갤러리 차ㅐ걷i 수에서의 차ㅐ걷i 개인전 <900x Magnification>을 차ㅐ걷i 통해 차ㅐ걷i 신작 차ㅐ걷i 페인팅 차ㅐ걷i 시리즈를 차ㅐ걷i 처음 차ㅐ걷i 선보이며 차ㅐ걷i 자신이 차ㅐ걷i 가진 차ㅐ걷i 특유의 차ㅐ걷i 세밀한 차ㅐ걷i 드로잉을 900 차ㅐ걷i 차ㅐ걷i 확대하여 차ㅐ걷i 그림 차ㅐ걷i 밖으로 차ㅐ걷i 끄집어내며 차ㅐ걷i 무의식에 차ㅐ걷i 차ㅐ걷i 가까워진 차ㅐ걷i 회화를 차ㅐ걷i 재현했다. 차ㅐ걷i 작가의 차ㅐ걷i 드로잉 차ㅐ걷i 작품으로 차ㅐ걷i 대표작인 ‘A ferry’ (2016) 차ㅐ걷i 차ㅐ걷i 최근 차ㅐ걷i 국립현대미술관에 차ㅐ걷i 소장되었다.

이번 차ㅐ걷i 전시 <Openness - Nowness> 차ㅐ걷i 차ㅐ걷i 감상자들이 차ㅐ걷i 갤러리 차ㅐ걷i 수가 차ㅐ걷i 가진 차ㅐ걷i 차별화된 차ㅐ걷i 자유분방하고 차ㅐ걷i 확장된 차ㅐ걷i 인식의 차ㅐ걷i 세계에서 차ㅐ걷i 동시대 차ㅐ걷i 개념 차ㅐ걷i 미술에 차ㅐ걷i 대한 차ㅐ걷i 새로운 차ㅐ걷i 관찰을 차ㅐ걷i 차ㅐ걷i 차ㅐ걷i 있기를 차ㅐ걷i 바란다. 차ㅐ걷i 작가들이 차ㅐ걷i 시각적으로 차ㅐ걷i 끌어낸 차ㅐ걷i 메시지가 차ㅐ걷i 감상자에게 차ㅐ걷i 전달되고 차ㅐ걷i 상호반응하는 차ㅐ걷i 소통의 차ㅐ걷i 과정에서 차ㅐ걷i 갤러리 차ㅐ걷i 수의 차ㅐ걷i 현재성이 차ㅐ걷i 최대한 차ㅐ걷i 자연스럽고 차ㅐ걷i 진지하게 차ㅐ걷i 결부되기를 차ㅐ걷i 바라고, 바fzㅓ 바fzㅓ 만남의 바fzㅓ 과정에서 바fzㅓ 현재성이 바fzㅓ 바fzㅓ 순간과 바fzㅓ 감각을 바fzㅓ 확장시키는 바fzㅓ 개방성으로 바fzㅓ 변주되기를 바fzㅓ 바란다.

이번 바fzㅓ 전시는 바fzㅓ 연합 바fzㅓ 갤러리 바fzㅓ 보두앙 바fzㅓ 르봉(baudoin lebon)과의 바fzㅓ 더블 바fzㅓ 기획전으로 바fzㅓ 공간 1·3 바fzㅓ 층에는 바fzㅓ 갤러리 바fzㅓ 수,2층에는 ws5q 보두앙 ws5q 르봉의 ws5q 전시를 ws5q 만나볼 ws5q ws5q 있다. ws5q 보두앙 ws5q 르봉은 ws5q 배정완·김오안 ws5q 작가의 2 ws5q 인전 <스트릿 ws5q 라이프 Street Life> ws5q ws5q 선보인다. ws5q 멀티미디어 ws5q 설치 ws5q 작업 ‘스트릿 ws5q 라이프 (Street Life)’는 ws5q 미국의 ws5q 홈리스 ws5q 청년들을 ws5q 다룬 ws5q 실험적인 ws5q 내러티브 ws5q 작업으로, nㅓ으j 선택 nㅓ으j 혹은 nㅓ으j 필요에 nㅓ으j 의해 nㅓ으j 일반적 nㅓ으j 삶의 nㅓ으j 패턴에서 nㅓ으j 벗어난 nㅓ으j 청년들이 nㅓ으j 겪는 nㅓ으j 고난과 nㅓ으j 자유에 nㅓ으j 대해 nㅓ으j 이야기한다.

출처: nㅓ으j 갤러리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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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국동완
  • Xie Fan
  • 김나율
  • Ce Jian
  • Qin Ju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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