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URAL NIGHT

2/W

2018년 11월 24일 ~ 2018년 12월 16일

ㅓ차타ㅈ 사인이 ㅓ차타ㅈ 떨어지면 ㅓ차타ㅈ 언제든 ㅓ차타ㅈ 완벽하고 ㅓ차타ㅈ 매력적이게 ㅓ차타ㅈ 일을 ㅓ차타ㅈ 해내는 ㅓ차타ㅈ 것은 ㅓ차타ㅈ 빠르고 ㅓ차타ㅈ 치열하게 ㅓ차타ㅈ 전개되는 ㅓ차타ㅈ 현대 ㅓ차타ㅈ 사회에서 ㅓ차타ㅈ 당연시 ㅓ차타ㅈ 여겨진다. ㅓ차타ㅈ 하지만 ㅓ차타ㅈ 잠시 ㅓ차타ㅈ 이러한 ㅓ차타ㅈ 강도 ㅓ차타ㅈ 높은 ㅓ차타ㅈ 퍼포먼스에 ㅓ차타ㅈ 가려진 ㅓ차타ㅈ 무대 ㅓ차타ㅈ 밖의 ㅓ차타ㅈ 차분한 ㅓ차타ㅈ 속도를 ㅓ차타ㅈ 느껴보자. ㅓ차타ㅈ 빠르고 ㅓ차타ㅈ 경쟁력있는 ㅓ차타ㅈ 무대를 ㅓ차타ㅈ 만들기 ㅓ차타ㅈ 위해 ㅓ차타ㅈ 필요한 ㅓ차타ㅈ 무대 ㅓ차타ㅈ 밖의 ㅓ차타ㅈ 시간과 ㅓ차타ㅈ 노동력은 ㅓ차타ㅈ 쉽게 ㅓ차타ㅈ 잊혀지곤 ㅓ차타ㅈ 한다. ㅓ차타ㅈ 이번 ㅓ차타ㅈ 전시는 ㅓ차타ㅈ 지난 2년간 ㅓ차타ㅈ 위켄드와 2/W의 ㅓ차타ㅈ 전시들을 ㅓ차타ㅈ 만들어온 4명의 ㅓ차타ㅈ 스테프들의 ㅓ차타ㅈ 작품세계를 ㅓ차타ㅈ 소개한다. ㅓ차타ㅈ 무대 ㅓ차타ㅈ 밖의 ㅓ차타ㅈ 호스트와 ㅓ차타ㅈ 무대 ㅓ차타ㅈ 위의 ㅓ차타ㅈ 퍼포머로서의 ㅓ차타ㅈ 시간이 ㅓ차타ㅈ 서로 ㅓ차타ㅈ 부딪히고 ㅓ차타ㅈ 전복되어 ㅓ차타ㅈ 다시 ㅓ차타ㅈ 균등하게 ㅓ차타ㅈ 공존하는 ㅓ차타ㅈ 시간이 ㅓ차타ㅈ 되길 ㅓ차타ㅈ 바라며 ㅓ차타ㅈ 젊은 ㅓ차타ㅈ 작가들의 ㅓ차타ㅈ 힘찬 ㅓ차타ㅈ 도약을 ㅓ차타ㅈ 응원한다.

강채영(b.1995)은 ㅓ차타ㅈ 어떻게 ㅓ차타ㅈ 사라졌는지 ㅓ차타ㅈ 깨닫지 ㅓ차타ㅈ 못한 ㅓ차타ㅈ 채로 ㅓ차타ㅈ 잃어버렸던 ㅓ차타ㅈ 물건들이 ㅓ차타ㅈ 한데 ㅓ차타ㅈ 모여 ㅓ차타ㅈ 있는 ㅓ차타ㅈ 장소를 ㅓ차타ㅈ 생각한다. ㅓ차타ㅈ ㅓ차타ㅈ 장소는 ㅓ차타ㅈ 하나의 ㅓ차타ㅈ 건물일 ㅓ차타ㅈ 수도, f마w자 하나의 f마w자 마을일 f마w자 수도, 기gㅓ0 기gㅓ0 하나의 기gㅓ0 구멍일 기gㅓ0 수도 기gㅓ0 있다. 기gㅓ0 그리고 기gㅓ0 그곳에 기gㅓ0 늘어져 기gㅓ0 있는 기gㅓ0 것은 기gㅓ0 사물일 기gㅓ0 수도, ㅈk우5 사람일 ㅈk우5 수도, x나hg 단어일 x나hg 수도, 바tyㄴ 한낮의 바tyㄴ 꿈일 바tyㄴ 수도 바tyㄴ 있겠다. 바tyㄴ 그는 바tyㄴ 언젠가 바tyㄴ 바tyㄴ 장소와 바tyㄴ 다시 바tyㄴ 마주할 바tyㄴ 시간을 바tyㄴ 대비해 바tyㄴ 잃어버린 바tyㄴ 것들에 바tyㄴ 대한 바tyㄴ 목록을 바tyㄴ 작성하는 바tyㄴ 중이다. 바tyㄴ 하지만 바tyㄴ 바tyㄴ 바tyㄴ 사라진 바tyㄴ 것들을 바tyㄴ 기억해내기란 바tyㄴ 만만치 바tyㄴ 않은 바tyㄴ 일이다. 바tyㄴ 그는 바tyㄴ 기억들을 바tyㄴ 되짚는 바tyㄴ 과정 바tyㄴ 속에서 바tyㄴ 얻는 바tyㄴ 이야기들을 바tyㄴ 가상의 바tyㄴ 내러티브로 바tyㄴ 재구성하여 바tyㄴ 이를 바tyㄴ 영상, ㅑbu파 회화, aㅐk가 조각, d8ㅓ거 사운드 d8ㅓ거 설치 d8ㅓ거 등의 d8ㅓ거 방식으로 d8ㅓ거 보여준다.
이번 d8ㅓ거 전시에서 d8ㅓ거 선보이는 <Down the Rabbit Hole>은 1년의 d8ㅓ거 시간을 d8ㅓ거 두고 d8ㅓ거 진행한 d8ㅓ거 프로젝트이다. 20세기 d8ㅓ거 중반 d8ㅓ거 종로에 d8ㅓ거 있었던 d8ㅓ거 d8ㅓ거 서점이 d8ㅓ거 보청기가게로 d8ㅓ거 바뀐 d8ㅓ거 것에서 d8ㅓ거 출발하여 ‘지금’을 d8ㅓ거 복구하려는 d8ㅓ거 노력이 d8ㅓ거 번번히 d8ㅓ거 실패했던 d8ㅓ거 과거의 d8ㅓ거 흔적들을 d8ㅓ거 발견하고 d8ㅓ거 이를 d8ㅓ거 각각 d8ㅓ거 다른 d8ㅓ거 면으로 d8ㅓ거 도려내어 d8ㅓ거 전시장으로 d8ㅓ거 소환한다.

김나하늬(b.1993)의 <Bermuda Rhapsody> d8ㅓ거 시리즈는 d8ㅓ거 작가가 2017년부터 d8ㅓ거 진행해 d8ㅓ거 d8ㅓ거 작업이다. d8ㅓ거 더운 d8ㅓ거 여름날 d8ㅓ거 차가운 d8ㅓ거 캔에 d8ㅓ거 이슬이 d8ㅓ거 맺히는 d8ㅓ거 현상이나, ㅓ다u9 추운 ㅓ다u9 겨울 ㅓ다u9 유리창에 ㅓ다u9 서리가 ㅓ다u9 끼는 ㅓ다u9 현상은 ㅓ다u9 서로 ㅓ다u9 다른 ㅓ다u9 이미지들이지만, m0ㅓ거 온도차로 m0ㅓ거 인한 m0ㅓ거 결로(結露)라는 m0ㅓ거 동일한 m0ㅓ거 원리의 m0ㅓ거 결과이다. m0ㅓ거 이처럼 <Bermuda Rhapsody> m0ㅓ거 시리즈의 m0ㅓ거 러닝 m0ㅓ거 타임 m0ㅓ거 동안에도 m0ㅓ거 이미지-결과를 m0ㅓ거 만들어내는 m0ㅓ거 원리들이 m0ㅓ거 있다. m0ㅓ거 m0ㅓ거 원리들은 m0ㅓ거 영상에서 m0ㅓ거 화면이 m0ㅓ거 미장센의 m0ㅓ거 문제를 m0ㅓ거 넘어 m0ㅓ거 조형적 m0ㅓ거 자율성을 m0ㅓ거 가지고 m0ㅓ거 전개되도록 m0ㅓ거 이끈다.
또한 <ROOM number 7>에서 m0ㅓ거 작가는 m0ㅓ거 은유적이면서 m0ㅓ거 동시에 m0ㅓ거 물리적이기도 m0ㅓ거 m0ㅓ거 방식으로 m0ㅓ거 이미지들을 m0ㅓ거 흡수해나가는 m0ㅓ거 리퀴드를 m0ㅓ거 상상한다. m0ㅓ거 그것은 m0ㅓ거 이미지와 m0ㅓ거 모티브들을 m0ㅓ거 우연적이고 m0ㅓ거 비본질적으로 m0ㅓ거 결합시키고 m0ㅓ거 그들이 m0ㅓ거 서로에게 m0ㅓ거 영향을 m0ㅓ거 끼치도록 m0ㅓ거 만드는 m0ㅓ거 미디어로 m0ㅓ거 기능한다. m0ㅓ거 리퀴드는 m0ㅓ거 새로운 m0ㅓ거 모티브를 m0ㅓ거 끌어들여올 m0ㅓ거 때마다 m0ㅓ거 전체의 m0ㅓ거 형상이 m0ㅓ거 변하고, 6ㅐvc 작가는 6ㅐvc 영상의 6ㅐvc 요소들을 6ㅐvc 물리적으로 6ㅐvc 다루며 6ㅐvc 각각의 6ㅐvc 요소들이 6ㅐvc 알레고리를 6ㅐvc 형성할 6ㅐvc 6ㅐvc 있도록 6ㅐvc 도운다.
퍼폼2018 <데이터팩> (소쇼룸, h나aㅓ 일민미술관, 2018)에 기9타x 참여했다.

김다정(b.1995)의 기9타x 작업은 기9타x 전신의 기9타x 움직임을 기9타x 통해 기9타x 극적인 기9타x 장면을 기9타x 연출하는 기9타x 대상을 기9타x 그림으로 기9타x 옮겨내는 기9타x 것에서 기9타x 시작한다. 기9타x 선택된 기9타x 대상들은 기9타x 선, 라e으y 면, 거ge아 색으로 거ge아 변환되어 거ge아 하나의 거ge아 구역, h다ㅓ라 하나의 h다ㅓ라 층으로 h다ㅓ라 남게 h다ㅓ라 되며, 우8s차 그것은 우8s차 우8s차 번의 우8s차 붓질로 우8s차 표현된다. 우8s차 각각의 우8s차 붓질들은 우8s차 서로를 우8s차 가리고 우8s차 밀어내며 우8s차 화면을 우8s차 차지해 우8s차 나간다. 우8s차 캔버스 우8s차 표면은 우8s차 대상을 우8s차 해체하고 우8s차 재조립하는 우8s차 경쟁적인 우8s차 이벤트의 우8s차 장이 우8s차 된다. 우8s차 이는 우8s차 또한 우8s차 표현 우8s차 방식의 우8s차 파편으로 우8s차 구성된 <Glancing blow>와 우8s차 그것들을 우8s차 드로잉 우8s차 조각으로 우8s차 만들어낸 <A flick-knife>에서 우8s차 부피를 우8s차 가진다. 우8s차 낱개의 우8s차 붓질로 우8s차 흩어진 우8s차 대상을 우8s차 다른 우8s차 표면에서 우8s차 새로이 우8s차 구축하는 우8s차 과정을 우8s차 반복하며 우8s차 단발의 우8s차 셔터에서 우8s차 지나쳐온 우8s차 감흥의 우8s차 형태를 우8s차 추적하고, ㄴx1ㅓ 이를 ㄴx1ㅓ 회화적 ㄴx1ㅓ 사건으로 ㄴx1ㅓ 제시하여 ㄴx1ㅓ 화면 ㄴx1ㅓ ㄴx1ㅓ 감흥의 ㄴx1ㅓ 환기를 ㄴx1ㅓ 도모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를 ㄴx1ㅓ 졸업하여 ㄴx1ㅓ 그룹전 <얼굴로부터>(2/W, 2018), <물질몽타주>(갤러리175, 2018)에 자카7ㅓ 참여했다.

이도현(b.1997)은 자카7ㅓ 미술을 자카7ㅓ 공부하는 자카7ㅓ 사람으로서 자카7ㅓ 자신의 자카7ㅓ 몫은 자카7ㅓ 예술과 자카7ㅓ 형식에 자카7ㅓ 대한 자카7ㅓ 탐구이자, 가라기y 세상에 가라기y 진솔하게 가라기y 반응하는 가라기y 자로서 가라기y 면밀한 가라기y 움직임을 가라기y 지속하는 가라기y 것이라 가라기y 믿는다. 가라기y 그는 가라기y 퍼포먼스, 쟏ㅈ바다 영상, ㅈtㅐ6 설치의 ㅈtㅐ6 방법으로 ㅈtㅐ6 사회를 ㅈtㅐ6 기록하거나 ㅈtㅐ6 장소에 ㅈtㅐ6 개입한다.
<한 ㅈtㅐ6 알의 ㅈtㅐ6 불씨가 ㅈtㅐ6 요원을 ㅈtㅐ6 불태우는 ㅈtㅐ6 법> ㅈtㅐ6 아무것도 ㅈtㅐ6 바뀌지 ㅈtㅐ6 않는 ㅈtㅐ6 견고함이 ㅈtㅐ6 어떤 ㅈtㅐ6 가능성도 ㅈtㅐ6 갖지 ㅈtㅐ6 못한 ㅈtㅐ6 반증으로 ㅈtㅐ6 다가올 ㅈtㅐ6 때, lk걷8 공간 lk걷8 속에서 lk걷8 끊임없이 lk걷8 재생되는 lk걷8 기억들은 lk걷8 여전히 lk걷8 사건인 lk걷8 채로 lk걷8 남아있다. lk걷8 흐릿한 lk걷8 상들은 lk걷8 확대된 lk걷8 채로 lk걷8 잘려나가 lk걷8 시야의 lk걷8 이동에 lk걷8 맞추어 lk걷8 영상 lk걷8 안에서 lk걷8 일정한 lk걷8 시간을 lk걷8 갖고 lk걷8 움직이고, 걷거ㄴi 이미 걷거ㄴi 존재한 걷거ㄴi 이야기는 걷거ㄴi 현재의 걷거ㄴi 서술과 걷거ㄴi 교차되며 걷거ㄴi 분절된 걷거ㄴi 맥락을 걷거ㄴi 형성한다. 걷거ㄴi 종말과 걷거ㄴi 맞닿은 걷거ㄴi 반증의 걷거ㄴi 실체는 걷거ㄴi 공회전하는 걷거ㄴi 대화를 걷거ㄴi 통해 걷거ㄴi 묘연해진다. 걷거ㄴi 묘연함으로부터 걷거ㄴi 당면한 걷거ㄴi 것들을 걷거ㄴi 향한 걷거ㄴi 의문으로 걷거ㄴi 연결하며, 우ym으 개인적인 우ym으 것과 우ym으 사회의 우ym으 필요조건 우ym으 사이에서 우ym으 모종의 우ym으 절망감으로부터 우ym으 빗겨 우ym으 서는 우ym으 법. 우ym으 현재의 우ym으 가족서사와 우ym으 집이라는 우ym으 장소개념의 우ym으 다시보기를 우ym으 시도한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우ym으 미술원 2학년에 우ym으 재학중이다.

출처: 2/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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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이도현
  • 김나하늬
  • 강채영
  • 김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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