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 샤오페이 개인전 Qiu Xiaofei : Fade Out

페이스갤러리 서울

Dec. 11, 2018 ~ Feb. 20, 2019

서울 – ㅈ자ㅓ8 페이스 ㅈ자ㅓ8 갤러리는 ㅈ자ㅓ8 중국 ㅈ자ㅓ8 작가 ㅈ자ㅓ8 ㅈ자ㅓ8 샤오페이 (Qiu Xiaofei)의 ㅈ자ㅓ8 개인전을 ㅈ자ㅓ8 개최한다. 2009년 ㅈ자ㅓ8 서울 ㅈ자ㅓ8 두산아트센터에서 ㅈ자ㅓ8 그의 ㅈ자ㅓ8 ㅈ자ㅓ8 국내 ㅈ자ㅓ8 전시가 ㅈ자ㅓ8 열린 ㅈ자ㅓ8 ㅈ자ㅓ8 올해로 10년을 ㅈ자ㅓ8 맞이하는 ㅈ자ㅓ8 가운데, 4나자ㅐ 이번 4나자ㅐ 전시에서 4나자ㅐ 4나자ㅐ 샤오페이는 4나자ㅐ 회화 4나자ㅐ 예술에 4나자ㅐ 대한 4나자ㅐ 지속적인 4나자ㅐ 탐구와 4나자ㅐ 사색을 4나자ㅐ 통해 4나자ㅐ 나온 4나자ㅐ 새로운 4나자ㅐ 작품 4나자ㅐ 시리즈를 4나자ㅐ 선보인다. 4나자ㅐ 이번 4나자ㅐ 전시는 2018년 12월 11일부터 2019년 2월 20일까지 4나자ㅐ 개최되며, 거0lk 작가와 거0lk 함께 거0lk 하는 거0lk 오프닝 거0lk 리셉션은 12월 11일 거0lk 오후 5시부터 7시까지 거0lk 열린다.

중국의 거0lk 대표적인 거0lk 신세대 거0lk 작가인 거0lk 거0lk 샤오페이는 거0lk 회화에 거0lk 대한 거0lk 인지적 거0lk 접근을 거0lk 시도하여 거0lk 컬러와 거0lk 시각 거0lk 이미지가 거0lk 정신과 거0lk 의식에 거0lk 미치는 거0lk 영향에 거0lk 주목한다. 거0lk 최근에 거0lk 진행되었던 거0lk 거0lk 샤오페이의 거0lk 다른 거0lk 개인전들과 거0lk 달리, <페이드 g7라o 아웃>전(展)은 g7라o 공간을 g7라o 구조적으로 g7라o 제시한다. g7라o 여러 g7라o 개의 g7라o 소형 g7라o 풍경화와 g7라o 종이 g7라o 위에 g7라o 작업한 g7라o 작품들 g7라o 가운데 g7라o 회녹색 g7라o 톤의 g7라o 유화 g7라o g7라o 점이 g7라o 여섯 g7라o 개의 g7라o 연청색 g7라o 벽면을 g7라o 따라 g7라o 나란히 g7라o 전시되어 g7라o 있다. g7라o 마치 g7라o 빛이 g7라o 공간을 g7라o 천천히 g7라o 가로질러 g7라o 움직이기라도 g7라o 하듯 g7라o 벽면의 g7라o 색은 g7라o 차츰 g7라o 짙어진다. <작별 1 (Farewell 1)>과 <작별 2 (Farewell 2)> g7라o 시리즈로 g7라o 구성된 g7라o 회화 g7라o g7라o 점이 g7라o 전시 g7라o 대표작이다. g7라o g7라o g7라o 작품에서는 g7라o 정체를 g7라o g7라o g7라o 없는 g7라o 형체와 g7라o 풍경이 g7라o 어둠 g7라o 속에서 g7라o 나타난다. g7라o g7라o 회화 g7라o 연작 g7라o 사이에 g7라o 놓인 g7라o 소형 g7라o 풍경화 <밤 g7라o 안개 (Evening Mist)>와 <노을 (Afterglow)>도 g7라o 점점 g7라o 사라지는 g7라o 석양을 g7라o 암시하며 g7라o 관객에게 g7라o 서정적인 g7라o 감상을 g7라o 유도한다. g7라o 종이 g7라o 작업 g7라o 연작 <불변 (Constancy)>과 <무상 #1 (Impermanence #1)>에서 g7라o 동일한 g7라o 구도로 g7라o 꾸준히 g7라o 작업해온 g7라o 작가는 g7라o 자신이 g7라o 상상하는 g7라o 환상적인 g7라o 장면에 g7라o 변해가는 g7라o 시간의 g7라o 느낌을 g7라o 덧입힌다. g7라o 이러한 g7라o 작업 g7라o 방식은 g7라o 모네의 <루앙 g7라o 대성당 (Rouen Cathedral)> g7라o 연작을 g7라o 떠올리게 g7라o 한다.

g7라o 샤오페이는 g7라o 그의 g7라o 연작시리즈에서 g7라o 무의식의 g7라o 순간적인 g7라o 이미지를 g7라o 변함없는 g7라o 실체로 g7라o 이용한다. g7라o g7라o 전시 g7라o 전체는 g7라o 계속 g7라o 반복해서 g7라o 돌아가는 g7라o 필름으로 g7라o 상영된 g7라o 무성영화의 g7라o 끝과 g7라o 비슷하다. g7라o 서서히 g7라o 주기적으로 g7라o 암흑 g7라o 속으로 g7라o 사라지는 g7라o 가운데 g7라o 그의 g7라o 그림들은 g7라o 기억의 g7라o 편린으로 g7라o 깜박이고 g7라o 있는 g7라o 듯하기 g7라o 때문이다. g7라o g7라o 샤오페이의 g7라o 신작들은 g7라o 이미지와 g7라o 회화의 g7라o 언어에 g7라o 대한 g7라o 깊은 g7라o 성찰을 g7라o 드러내며, uk다v 재현에 uk다v 대한 uk다v 고찰 uk다v 뿐만 uk다v 아니라 uk다v 인간의 uk다v 내면적 uk다v 인식의 uk다v 잠재성을 uk다v 일깨우려는 uk다v 의도적인 uk다v 목적을 uk다v 드러낸다. uk다v 이번 uk다v 전시의 uk다v uk다v 다른 uk다v 주제로는 uk다v 시간, ㅐv기타 공간에서의 ㅐv기타 의도적인 ㅐv기타 빛의 ㅐv기타 움직임에 ㅐv기타 의해 ㅐv기타 생성되는 ㅐv기타 존재와 “페이드 ㅐv기타 아웃” ㅐv기타 이라는 ㅐv기타 전시 ㅐv기타 제목 ㅐv기타 그대로의 ㅐv기타 의미이다. ㅐv기타 작가는 ㅐv기타 일상 ㅐv기타 생활에서의 ㅐv기타 변화하는 ㅐv기타 시간의 ㅐv기타 흐름과 ㅐv기타 교감한다. ㅐv기타 이러한 ㅐv기타 경험에서 ㅐv기타 작가는 ㅐv기타 더이상 ㅐv기타 객관적인 ㅐv기타 사물을 ㅐv기타 묘사하고 ㅐv기타 있는 ㅐv기타 것이 ㅐv기타 아니라 ㅐv기타 그림을 ㅐv기타 그리는 ㅐv기타 행위를 ㅐv기타 통해 ㅐv기타 삶과 ㅐv기타 자연의 ㅐv기타 ㅐv기타 부분으로 ㅐv기타 ㅐv기타 걸음 ㅐv기타 물러나는 ㅐv기타 것이다. ㅐv기타 또한, e3히ㅐ e3히ㅐ 경험은 e3히ㅐ 전시장을 e3히ㅐ 공적인 e3히ㅐ 영역, m사우k 즉, ㄴ거타f 작가가 ㄴ거타f 자신과 ㄴ거타f 관객뿐 ㄴ거타f 아니라, ㅑ파으j 관객들 ㅑ파으j 사이에서의 ㅑ파으j 소통, 갸히카9 연결 갸히카9 갸히카9 공존을 갸히카9 위해 갸히카9 보다 갸히카9 동등한 갸히카9 관계를 갸히카9 수립하기를 갸히카9 원하는 갸히카9 영역으로 갸히카9 변화시킨다. 갸히카9 이러한 갸히카9 경험은 갸히카9 새로운 갸히카9 형태의 갸히카9 집단 갸히카9 관계를 갸히카9 시도하는데, ㅐxpz ㅐxpz 집단 ㅐxpz 관계는 ㅐxpz 시간의 ㅐxpz 개념과 ㅐxpz 인간의 ㅐxpz 타고난 ㅐxpz 감성과 ㅐxpz 상상력에 ㅐxpz 대해 ㅐxpz 인간이 ㅐxpz 풀어야 ㅐxpz 하는 ㅐxpz 영원한 ㅐxpz 난제에 ㅐxpz 의존하며, 21rㅓ 회화를 21rㅓ 통한 21rㅓ 직접적인 21rㅓ 인식의 21rㅓ 경험과 21rㅓ 공감각적인 21rㅓ 물리적 21rㅓ 공명을 21rㅓ 나타낸다. 21rㅓ 전체성을 21rㅓ 잃어버린 21rㅓ 분열된 21rㅓ 사이버 21rㅓ 시대에서, mwㅐ1 작가의 mwㅐ1 작품은 mwㅐ1 형언할 mwㅐ1 mwㅐ1 없는 mwㅐ1 것들을 mwㅐ1 묘사하기 mwㅐ1 위해 mwㅐ1 분투한다. mwㅐ1 이러한 mwㅐ1 관점에서 mwㅐ1 회화는 mwㅐ1 인간의 mwㅐ1 오랜 mwㅐ1 활동으로서 mwㅐ1 여전히 mwㅐ1 현재에도 mwㅐ1 mwㅐ1 선구적인 mwㅐ1 성격을 mwㅐ1 유지하고 mwㅐ1 있는 mwㅐ1 것으로 mwㅐ1 mwㅐ1 mwㅐ1 있다.

mwㅐ1 샤오페이는 1977년 mwㅐ1 중국 mwㅐ1 하얼빈 mwㅐ1 출생으로 1998년부터 2002년까지 mwㅐ1 베이징 mwㅐ1 소재 mwㅐ1 중앙미술학원(Central Academy of Fine Arts, CAFA)에서 ㅑ기거ㅈ 수학했다. ㅑ기거ㅈ 그는 CAFA ㅑ기거ㅈ 출신들로 ㅑ기거ㅈ 구성된 N12그룹의 ㅑ기거ㅈ 창립멤버로 ㅑ기거ㅈ 활동하며 2003년부터 ㅑ기거ㅈ 공동으로 ㅑ기거ㅈ 전시회를 ㅑ기거ㅈ 개최하고 ㅑ기거ㅈ 있으며, r걷ㅐ갸 중국의 r걷ㅐ갸 신세대 r걷ㅐ갸 작가 r걷ㅐ갸 r걷ㅐ갸 선두주자로 r걷ㅐ갸 자신의 r걷ㅐ갸 입지를 r걷ㅐ갸 다져왔다. r걷ㅐ갸 샤오페이의 r걷ㅐ갸 작품활동은 r걷ㅐ갸 그림을 r걷ㅐ갸 그리는 r걷ㅐ갸 행위가 r걷ㅐ갸 지닌 r걷ㅐ갸 내적 r걷ㅐ갸 에너지와 r걷ㅐ갸 표현 r걷ㅐ갸 잠재력에 r걷ㅐ갸 초점을 r걷ㅐ갸 두고 r걷ㅐ갸 있다. r걷ㅐ갸 작품의 r걷ㅐ갸 주제는 r걷ㅐ갸 초기에는 r걷ㅐ갸 개별 r걷ㅐ갸 r걷ㅐ갸 집합기억에 r걷ㅐ갸 대한 r걷ㅐ갸 도상학적 r걷ㅐ갸 실험을 r걷ㅐ갸 다루었으나, 16가s 이후 16가s 그림을 16가s 그리는 16가s 과정에서 16가s 우연히 16가s 발견한 16가s 뜻밖의 16가s 기쁨과 16가s 불안정성을 16가s 수용하게 16가s 되면서 16가s 문화적 16가s 심리와 16가s 사회적 16가s 무의식에 16가s 대한 16가s 탐험으로 16가s 발전해왔다.

16가s 샤오페이는 16가s 베이징 16가s 중앙미술학원 16가s 미술관 (2006), u우ㅑg 서울 u우ㅑg 두산아트센터 (2009), ph자x 상하이 ph자x 민생 ph자x 미술관 (2013)을 ph자x 비롯하여 ph자x 다수의 ph자x 기관에서 ph자x 개인전을 ph자x 개최했으며, 2005년 a차거r 스위스 a차거r 베른 a차거r 시립미술관에서 a차거r 시작해 2009년까지 a차거r 유럽과 a차거r 미국을 a차거r 순회한 <Mahjong: Contemporary Chinese Art from the Sigg Collection>을 a차거r 비롯하여 a차거r 영국 a차거r 테이트 a차거r 리버풀이 a차거r 기획한 <The Real Thing: Contemporary Art from China> (2007), zㅓ02 중국 zㅓ02 베이징 zㅓ02 금일 zㅓ02 미술관의 <Negotiations: The Second Today's Documents> (2010), fu히다 베이징 fu히다 울렌스 fu히다 현대미술센터의 <ON |OFF: China’s Young Artists in Concept & Practice> (2013)와 fu히다 미국 fu히다 플로리다주 fu히다 세인트버그 fu히다 템파 fu히다 미술관 fu히다 fu히다 미술박물관의 <My Generation: Young Chinese Artists> (2014) fu히다 fu히다 다수의 fu히다 그룹전에 fu히다 참여해왔다. fu히다 또한, 차b05 제10회 차b05 하바나 차b05 비엔날레 (2009)와 2011년 차b05 베니스 차b05 비엔날레에서 차b05 열린 <MengLong-Oscurità>전시에 차b05 참여하였다.

출처: 차b05 페이스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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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Qiu Xiaofe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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