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bert Moreland : THE UNTITLED TEN

지갤러리

2018년 9월 5일 ~ 2018년 10월 20일

선과 ㅑc타걷 ㅑc타걷 그리고 ㅑc타걷 형태의 ㅑc타걷 최소한의 ㅑc타걷 개입만으로 ㅑc타걷 극적인 ㅑc타걷 조형미를 ㅑc타걷 표현하는 ㅑc타걷 미니멀리즘 ㅑc타걷 아티스트 ㅑc타걷 로버트 ㅑc타걷 모어랜드는 “특정한 ㅑc타걷 사물”로 ㅑc타걷 불리며 ㅑc타걷 개념적인 ㅑc타걷 메시지를 ㅑc타걷 남기고 ㅑc타걷 기존의 ㅑc타걷 작품을 ㅑc타걷 보는 ㅑc타걷 인식을 ㅑc타걷 뒤바꾸어 ㅑc타걷 놓은 ㅑc타걷 도널드저드 ㅑc타걷 처럼 ㅑc타걷 미니멀리즘 ㅑc타걷 아트의 ㅑc타걷 뿌리를 ㅑc타걷 따르면서도 ㅑc타걷 정교하고 ㅑc타걷 섬세한 ㅑc타걷 장인적 (artisanal) ㅑc타걷 미감과 ㅑc타걷 순수한 ㅑc타걷 노동을 ㅑc타걷 담고 ㅑc타걷 있다.

원초적 ㅑc타걷 형태, 9갸다c 선, 갸자거ㅓ 색들이 갸자거ㅓ 변형캔버스 갸자거ㅓ 실제의 갸자거ㅓ 부피감에 갸자거ㅓ 어떤 갸자거ㅓ 영향을 갸자거ㅓ 미치는지 갸자거ㅓ 탐미하는 갸자거ㅓ 모어랜드는, 바wㅈ다 바wㅈ다 규모와 바wㅈ다 전시공간의 바wㅈ다 특성과 바wㅈ다 빛에 바wㅈ다 따라서도 바wㅈ다 내재한 바wㅈ다 아름다움을 바wㅈ다 드러낸다. 바wㅈ다 보는 바wㅈ다 각도와 바wㅈ다 빛에 바wㅈ다 따라서 바wㅈ다 바wㅈ다 미감이 바wㅈ다 달라지는 바wㅈ다 그의 바wㅈ다 작품은 바wㅈ다 앞에서 바wㅈ다 보면 바wㅈ다 완벽한 바wㅈ다 사각형이기도 바wㅈ다 하고 바wㅈ다 다른 바wㅈ다 각도에서 바wㅈ다 보면 바wㅈ다 들쭉날쭉한 바wㅈ다 다각형으로 바wㅈ다 보이기도 바wㅈ다 한다. 바wㅈ다 이런 바wㅈ다 재료의 바wㅈ다 본질과 바wㅈ다 환경적인 바wㅈ다 특성이 바wㅈ다 어우러져 바wㅈ다 다양한 바wㅈ다 정체성을 바wㅈ다 가진 바wㅈ다 생동감 바wㅈ다 있는 바wㅈ다 부조로 바wㅈ다 보이기도 바wㅈ다 하면서 바wㅈ다 원형으로의 바wㅈ다 회귀를 바wㅈ다 지향하기도 바wㅈ다 한다. 

모어랜드는 바wㅈ다 작품의 바wㅈ다 기본 바wㅈ다 틀이 바wㅈ다 바wㅈ다 재료로서 바wㅈ다 나무패널을 바wㅈ다 사용한다. 바wㅈ다 조형미의 바wㅈ다 핵심이 바wㅈ다 되는 바wㅈ다 바wㅈ다 패널을 바wㅈ다 사전에 바wㅈ다 계획했던 바wㅈ다 대로 바wㅈ다 이어붙이고, ㅓ걷xx 자르고 ㅓ걷xx 못으로 ㅓ걷xx 캔버스를 ㅓ걷xx 고정하는 ㅓ걷xx 등의 ㅓ걷xx 과정을 ㅓ걷xx 통해 ㅓ걷xx 작품의 ㅓ걷xx 형태가 ㅓ걷xx 재조합 ㅓ걷xx 된다. ㅓ걷xx 때로는 ㅓ걷xx 온유하고 ㅓ걷xx 강렬한 ㅓ걷xx 색이 ㅓ걷xx 입혀지면서 ㅓ걷xx 완성된 ㅓ걷xx 작품은 ㅓ걷xx 역동하는 ㅓ걷xx 강한 ㅓ걷xx 생명력으로 ㅓ걷xx 동시에 ㅓ걷xx 절제된 ㅓ걷xx 근본으로의 ㅓ걷xx 에너지를 ㅓ걷xx 발산한다.

루이지애나 ㅓ걷xx 주립대학에서 ㅓ걷xx 페인팅과 ㅓ걷xx 조각을 ㅓ걷xx 전공한 ㅓ걷xx 로버트 ㅓ걷xx 모어랜드는 ㅓ걷xx 세계적인 ㅓ걷xx 컬렉션을 ㅓ걷xx 자랑하는 Frederick R.Weisman ㅓ걷xx 미술관에 ㅓ걷xx 작품이 ㅓ걷xx 소장되었으며, t자0g 뉴욕의 The Hole, LA의 k거우걷 루이지애나 k거우걷 주립미술관, the Shaw Center for the Arts, 기ㅓt7 뉴올리언스 기ㅓt7 현대미술관등에서 기ㅓt7 소개되고 기ㅓt7 있다. 

출처: 기ㅓt7 지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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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여 작가

  • Robert Morela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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