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네트워크 교류전 2019 : Face to Face 마주보기

제주현대미술관

Feb. 13, 2019 ~ March 27, 2019

지역네트워크 u2카p 교류전 2019 「Face to Face u2카p 마주보기」, ㅓn라a ㅓn라a 전시는 ㅓn라a 급속하게 ㅓn라a 변화하고 ㅓn라a 있는 ㅓn라a 현대사회의 ㅓn라a 다양한 ㅓn라a 문화 ㅓn라a 현상들이 ㅓn라a 지역문화 ㅓn라a 전반에 ㅓn라a 어떻게 ㅓn라a 수용되고 ㅓn라a 확장되는지 ㅓn라a ㅓn라a 양상들을 ㅓn라a 짚어보기 ㅓn라a 위한 ㅓn라a 기획전이다. ㅓn라a 제주를 ㅓn라a 중심으로 ㅓn라a 관계 ㅓn라a 맺고 ㅓn라a 있는 ㅓn라a 강민석, ㅐhㅈu 권성운, fb거l 김명진은 fb거l 토박이 fb거l 작가로, sㅐ갸p 이제 sㅐ갸p sㅐ갸p 이주한 sㅐ갸p 작가로, qa거마 그리고 qa거마 잠시 qa거마 제주에 qa거마 머물렀던 qa거마 작가로서 qa거마 경험을 qa거마 가지고 qa거마 있다. qa거마 qa거마 작가는 qa거마 각기 qa거마 본인의 qa거마 경험을 qa거마 바탕으로 qa거마 현대인의 qa거마 내면을 qa거마 탐색하는 qa거마 작가들이다.

각기 qa거마 다르면서 qa거마 같은 qa거마 경험들이 qa거마 교차하는 qa거마 qa거마 작가의 qa거마 작품들은 qa거마 각각 qa거마 독특한 qa거마 조형미를 qa거마 발산하면서도 qa거마 동시대의 qa거마 속성들을 qa거마 내포하기도 qa거마 한다. qa거마 그러나 qa거마 qa거마 전시는 qa거마 qa거마 작가의 qa거마 공통점이나 qa거마 차이에 qa거마 주목하려는 qa거마 것이 qa거마 아니다. qa거마 qa거마 전시는 qa거마 특정한 qa거마 관계에 qa거마 집중하기 qa거마 보다는 qa거마 qa거마 시작점인 ‘시선’에 qa거마 중점을 qa거마 두고자 qa거마 한다. qa거마 인간이 qa거마 새로운 qa거마 환경에 qa거마 적응하기 qa거마 위한 qa거마 qa거마 단계는 qa거마 외부세계와 qa거마 대면하는‘마주보기’이다. qa거마 타협이든 qa거마 극복이든 qa거마 도전이든 qa거마 마주보고 qa거마 있을 qa거마 qa거마 가능한 qa거마 일이며 qa거마 qa거마 모든 qa거마 것은 qa거마 마주보는 qa거마 일에서 qa거마 출발한다. qa거마 이번 qa거마 전시가 qa거마 주체인 qa거마 자아가 qa거마 타자와 qa거마 접촉하기 qa거마 위한 qa거마 선행단계인 qa거마 마주보기라는 qa거마 행위에 qa거마 방점을 qa거마 qa거마 이유이다. qa거마 이를 qa거마 통해서 qa거마 지역 qa거마 qa거마 문화적 qa거마 정체성을 qa거마 이해하고자 qa거마 하는 qa거마 것이며 qa거마 qa거마 일의 qa거마 시작은 qa거마 마주보는 qa거마 것에서 qa거마 출발하기 qa거마 때문이다.

출처: qa거마 제주현대미술관

* 아트바바에 등록된 모든 이미지와 글의 저작권은 각 작가와 필자에게 있습니다.

참여 작가

  • 권성운
  • 강민석
  • 김명진

현재 진행중인 전시

우리 ㅐ9a9 시대의 ㅐ9a9 추상 II

Aug. 8, 2019 ~ Sept. 7, 2019

구동희 : 0하ㅓ파 딜리버리 Donghee Koo, Delivery

July 20, 2019 ~ Sept. 1, 2019